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깨끗한나라 도톰촉촉 물걸레·먼지줍줍 정전기 청소포’ 2종 선봬
‘기름싹싹 세정티슈 빅와이드’도 리뉴얼 출시

깨끗한나라 NEW 청소용품 3종(사진 제공=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 NEW 청소용품 3종(사진 제공=깨끗한나라)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새봄맞이 집단장을 위한 필수템 ‘깨끗한나라 청소포’ 2종과 업그레이드된 주방티슈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깨끗한나라는 우수한 세정력은 물론, 물티슈처럼 편하게 뽑아서 사용할 수 있는 청소포 제품 2종과 주방에서 사용 가능한 세정티슈까지 세 가지 종류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고물가 시대에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신제품 청소포는 용도에 맞춰 ‘깨끗한나라 도톰촉촉 물걸레 청소포’, ‘깨끗한나라 먼지줍줍 정전기 청소포’ 2종으로 구성됐다.

‘깨끗한나라 먼지줍줍 정전기 청소포’는 먼지를 흡착하는 정전기 유도원단을 사용, 작은 먼지부터 반려동물 털까지 완벽한 포집력을 자랑한다.

깨끗한나라는 기존의 주방용 티슈 제품을 리뉴얼한 ‘깨끗한나라 기름싹싹 세정티슈 빅와이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부드러운 에어엠보싱 원단으로 스크래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에탄올이 40% 함유돼 기름때 제거에도 탁월하다. 특히, 청정 제주산 레몬껍질추출물 함유는 물론 유해 성분 5가지(MIT·CMIT·IPBC·트리클로산·페녹시에탄올)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 장으로 넓은 면적에 사용이 가능한 특대형 사이즈(28*21cm)로 출시됐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깨끗한나라는 갈수록 세분화되는 소비자 취향에 맞춰 위생용품에서 청소용품까지 제품 카테고리 확장을 이어나가고 있다”며 “봄맞이 대청소 시즌이나 일상에 깨끗함이 필요한 순간에 언제나 깨끗한나라 제품들과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