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8(일)

코엑스 플레이인더박스에서 4월 5일까지 2주간 연장

스퀴시멜로우·플레이인더박스, 코엑스서 팝업 추가 운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지금 미국에서 가장 핫한 스퀴시멜로우의 한국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스퀴시멜로우 공식 유통사 손오공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더현대 서울 플레이인더박스를 방문한 가족, 연인 등 방문객 수가 4만 명을 돌파할 만큼 큰 인기를 얻었다고 전했다.

스퀴시멜로우의 첫 팝업스토어는 ‘감촉’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온전히 담아내어 꼭 안고만 싶은 말랑말랑 폭신한 감촉을 다양한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핑크색 볼과 스퀴시멜로우가 가득한 풀장과 스퀴시멜로우가 가득한 흔들 의자에서 다채로운 색상과 사랑스러운 촉감이 선사하는 ‘스퀴시 타임’을 가져볼 수 있었으며 공간 곳곳에 설치된 거울 셀카존과 포토존은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했다.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스퀴시멜로우 X 플레이인더박스 팝업스토어를 추가 운영한다. 코엑스 플레이인더박스 매장에서 진행되며 4월 5일까지 진행된다.

손오공 스퀴시멜로우 브랜드 담당자는 “팝업스토어를 찾은 방문객 중 스퀴시멜로우의 촉감이 궁금해서 방문했다는 고객이 대다수였다"라며 "이번 팝업을 통해 스퀴시멜로우에 파묻혀 아무것도 안 하고 싶다는 로망을 실제로 이뤘다는 SNS 후기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 스퀴시멜로우를 더욱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