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인터파크트리플 제공]
[인터파크트리플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인터파크가 만우절을 기념해 ‘가짜 홀릭 패키지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만우절 이벤트는 1일부터 7일까지 총 10개의 홀릭 패키지 중 가짜일 것 같은 1개 상품을 골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정답을 맞춘 고객 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홀릭 패키지 예약 시 사용 가능한 200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선착순 1000명에게는 진짜 홀릭 패키지 9건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인터파크는 올해 초 취미ᆞ취향 맞춤형 패키지 브랜드 ‘홀릭’ 론칭 이후, 약 120여 개에 달하는 테마 패키지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만우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더욱 유쾌한 방식으로 홀릭만의 다양성과 차별성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문가 동행, 스포츠 경기 직관, 레저 체험 등 이색적인 유형의 홀릭 상품을 폭넓게 소개하고, 고객의 관심사와 여행을 결합한 맞춤형 패키지의 즐거움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염순찬 인터파크트리플 투어패키지사업그룹장은 “고객들의 다양한 관심사와 취향을 반영한 홀릭 패키지로 여행의 즐거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인터파크만의 전문적인 상품 기획력과 이색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ahae@beyone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