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0(월)
GS네오텍은 전통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생산 효율성 향상을 위한 AI 도입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 = GS네오텍 제공)
GS네오텍은 전통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생산 효율성 향상을 위한 AI 도입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 = GS네오텍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GS네오텍은 전통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생산 효율성 향상을 위한 AI 도입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25일 GS네오텍 유튜브 채널에서 2시간 동안 개최되는 이번 웨비나는 △제조 원가 절감 △구매 경쟁력 강화 △공장불량률 개선 △데이터 분석을 통한 다양한 성공사례와 전략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GS네오텍은 이번 웨비나를 통해 제조 기업에서 IoT 데이터를 기반으로 생산량을 예측한 경험, 원격 접근을 통한 대시보드 구축까지 실제 산업에서 성공적으로 적용한 사례를 자세히 소개한다고 밝혔다.

특히, GS 네오텍의 각 분야별 전문가와 마키나락스의 신민석 이사가 초대 연사로 나서 제조업에서 MLOps 트렌드와 마키나락스의 AI솔루션 도입 사례를 발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GS네오텍 서정인 IT사업본부장은 “최근 제조 업체에도 생산성 강화 및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자동화 및 AI 시스템 도입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 이번 웨비나를 개최하게 됐다”며 “IoT 데이터 분석 및 솔루션 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다양한 경험을 통한 성공사례 및 노하우를 공유함은 물론 향후 제조업체별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생산 효율성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