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에이세프, 미국 상위권 대학 편입 프로그램 선봬...취업 경쟁력 강화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현재 취업 환경의 엄중함으로 한국에서의 학사학위 획득만으로는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어려운 상황이 빈번하게 나타나고 있다. 이에 많은 학생들이 현재의 대학이나 전공에 만족하지 않고 미국의 상위 대학들로의 편입을 탐색하며, 새로운 경력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하는 사례가 점점 더 늘고 있는 추세이다.

미국대학입학 미국대학편입 전문 컨설팅 기관 AESF 글로벌 캠퍼스(AESF Global Campus, 에이세프)는 매년 50명 이상 학생을 뉴욕 대학교(New York University; NYU), 조지 워싱턴 대학교(The George Washington University), 컬럼비아 대학교(Columbia University) 등 미국의 최상위권 대학에 편입시키고 있으며, 학생들이 성공적인 학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캠퍼스 내에서 커리어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프로그래밍 세션, 거시경제 모델 생성, 국제 수학 올림피아드(IMO) 상위권 성적 배출 등 커리어 발전을 고려한 프로그램을 경험한 학생들은 출국 전부터 압도적인 경쟁력을 쌓을 수 있게 된다.

AESF 글로벌 캠퍼스 이준용 대표원장은 “최근 산업과 기술의 발전 속도가 빨라짐에 따라 대기업을 비롯한 주요 기업의 신입 채용 시장이 얼어붙고 있다”며, “상위권 미국 대학 편입을 통해 자신만의 커리어 경쟁력을 쌓아야 하며, 동시에 현재부터 자신만의 역량을 강화해야 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AESF 글로벌 캠퍼스는 미국 최상위 대학의 편입 요건을 완성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미래에 대한 고민이 있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가능성을 모색할 것”을 밝혔다.

AESF 글로벌 캠퍼스는 새로운 활로를 모색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새로운 기회와 도전을 제공하여, 더 나은 미래를 열어가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미국 유학과 관련된 실질적인 정보는 유튜브 채널 ‘입시반전 에이세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회 한정 무료로 대표원장과 1:1 미국 유학 합격 로드맵 전략에 대해 상담받을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