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7(금)

우수 AI콘텐츠 제휴로 학원 시장까지 공략 박차

왼쪽부터 이윤석 아이스크림에듀 대표, 김영희 매쓰홀릭 대표
왼쪽부터 이윤석 아이스크림에듀 대표, 김영희 매쓰홀릭 대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내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지난 2일, 서울 양재동 본사에서 매쓰홀릭과 AI학습 콘텐츠 제휴 및 고객 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맞춤형 AI 수학 학습 플랫폼을 제공하는 매쓰홀릭과 콘텐츠 제휴 등 전략적 협업을 통해 신규 회원을 확대하고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아이스크림에듀는 매쓰홀릭을 사용하는 학원에 초등학교 3~6학년 대상 국어, 사회, 과학 학습 콘텐츠 ‘하루30 국사과’와 초등 영어 어휘력 향상을 위한 ‘케찹보카’ 등의 학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아이스크림에듀가 운영하는 학원 및 공부방 ‘홈런 스마트학습센터’에서는 맞춤형 AI 수학 학습 플랫폼 ‘매쓰홀릭’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매쓰홀릭은 하루 120만개의 학습 데이터를 딥러닝해 학습 진단 및 개별 학습을 관리부터 다른 문제은행에서는 볼 수 없는 유형 분류, 점수 예측 및 분석, 학습 추천까지 수학공부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이번 MOU를 통해 양사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는 AI 학습 콘텐츠를 제휴하며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더 나아가 오프라인 학원 시장 확대에도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