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0(월)
LG유플러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월 정기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테마파크 할인 혜택을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은 LG유플러스 직원들이 ‘유플투쁠’ 5월 혜택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 =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월 정기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테마파크 할인 혜택을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은 LG유플러스 직원들이 ‘유플투쁠’ 5월 혜택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 = LG유플러스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LG유플러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월 정기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테마파크 할인 혜택을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지난 4월 디지털 고객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론칭한 혜택 프로그램으로,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은 매월 정해진 날짜에 ‘U+멤버십’에 접속한 후, 해당 일에 제공되는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고객은 U+멤버십 앱을 통해 오는 9일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서울·부산),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오는 15일에는 레고랜드, 오는 16일에는 대구 이월드, 오는 23일에는 서울랜드 등 할인 쿠폰을 각 해당 날짜에 다운로드 받아 이달 말까지 사용 할 수 있다.

스승의 날인 15일에는 레고랜드 할인을 비롯해 뚜레쥬르, 피자헛 등의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이와 더불어 LG유플러스는 이니스프리, 던킨, 메가박스 등 신규 제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U+멤버십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모지 퀴즈 3종을 풀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1명), 플레이모빌 연희동 팝업스토어 관람권(50명), 던킨 아메리카노 쿠폰 (200명)을 제공한다.

또 일상 생활에서 U+멤버십 혜택을 발견하거나 경험한 후, 해시태그(#유플투쁠 #유플러스멤버십, #유플러스멤버십 혜택, #유플투쁠챌린지)와 함께 SNS에 인증한 고객에게는 다이소 1000원 이용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SNS 인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의 ‘이무진’ 편 촬영현장 초대권(25명),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50명), 베스킨라빈스 쿼터 교환권(200명)도 증정한다고 밝혔다.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는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인 ‘스튜디오 X+U’가 제작한 음악공연 콘텐츠로, 미국 공영 라디오 방송인 NPR 뮤직이 제작한 ‘타이니 데스크 콘서트’의 한국판 버전이다.

SNS 인증 이벤트는 이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U+멤버십 앱을 다운받아 가입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최근 고물가 시대에 일상에서 고객이 필요한 멤버십 할인 혜택을 꼼꼼히 살펴보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단순 할인보다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체험형 혜택을 강화한 것이 인기를 얻은 데 주효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멤버십 혜택으로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해 LG유플러스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지속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