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센트온(대표 유정연)이 서울시 공공헌책방 서울책보고(서울 송파구 신천동 소재, 위탁사업자 ㈜비엠컴퍼니, 대표 백민철)와 함께 향기 마케팅과 헌책 소독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서울책보고를 채우는 센트온의 ‘책보고원(冊寶庫園)’ 향기는, 풍경 좋은 누각에서 바람에 실려오는 풀과 꽃 내음을 맡으며 독서를 즐겼던 옛 선인들의 모습을 형상화한 향”이라고 향을 소개했다.유대표는 “서울책보고 전용으로 개발한 ‘책보고원’ 향기는 그린 시트러스 향과 은은한 프레시 플로럴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마치 한국의 전통 정원에 있는 듯한 분위기로 연출해주어 이곳을 찾는 시민들이 독특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단체 도시락 주문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단체 도시락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단체 도시락 특별 이벤트는 단체 주문 금액대별로 본도시락 모바일 상품권을 100% 증정하는 행사다. 단체 도시락을 5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상품권 1만원을, 100만원 이상 시 3만원권, 300만 원 이상 주문하면 10만원권을 증정한다.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모바일 상품권 발송은 5월 주문자에겐 6월 5일, 6월 결제 완료 건은 7월 5일에 일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본아이에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본도시락 관계자는 “본도시락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가 현대백화점의 공식 온라인 패션몰인 ‘H패션몰’과 제휴를 맺으며 패션 부문 사용처를 확대한다.이제 H패션몰에 입점해 있는 ‘타미힐피거’, ‘캘빈클라인’, ‘DKNY’, ‘아메리칸이글’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 및 ‘루즈앤라운지’, ‘스티브제이 앤 요니피’, ‘SJYP’, ‘오즈세컨’, ‘세컨플로어’ 등 9개 인기 패션 브랜드의 제품들을 스마일페이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스마일페이의 H패션몰 오픈을 기념해, 6월 30일까지 런칭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H패션몰에서 스마일페이를 이용해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최대 스마일캐시 1만원을 캐시백 형태로 적립해준다.
모바일 헬스케어 스타트업 레몬헬스케어(대표 홍병진)가 스마트 헬스케어 플랫폼 ‘엠케어’ 기반의 인하대병원 환자용 모바일 앱 ‘My 인하’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인하대병원 이용객들은 엠케어 기반의 환자용 모바일 앱 ‘My 인하’를 통해 진료 예약부터 실손보험 간편청구까지 모든 진료 절차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게 됐다. 외래·입원·건강검진 등 본인이 받는 진료 서비스에 따라 검사 결과 조회 및 회진·식단 안내 등의 맞춤형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인하대병원 이용객이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My 인하’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오는 14일까지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세계적인 메이저 테니스 대회 프랑스 오픈 - 롤랑가로스를 기념하기 위한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롤랑가로스 컬렉션은 클레이코트와 어우러지는 우아한 느낌을 강조한 퍼포먼스, 라이프 스타일, 그리고 온 코트 컬렉션에 패션 코드를 결합하여 선보이는 테니스 리믹스 룩까지, 3가지 에디션을 전개한다.퍼포먼스(Performance)와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은 롤랑가로스와의 공동 브랜딩을 통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퍼포먼스 컬렉션은 라코스테의 후원 선수이자 브랜드 얼굴인 노박 조코비치를 위한 컬렉션과 라코스테 팀 컬렉션 두 가지 라인으로
글로벌 유기농 스킨&바디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제16회 서울환경영화제’와 ‘닥터 브로너스 X IZE 클래스’에서 환경을 주제로 소비자와 소통했다.제16회 서울환경영화제는 환경재단이 주최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국제환경영화제로, 지난 5월 23일부터 29일까지 총 7일간 서울극장에서 열렸다. 올해는 ‘무엇을 쓰고, 무엇을 입을지, 무엇을 먹을지’ 지속가능한 삶을 고민하고 선택하는 삶을 뜻하는 ‘ECO SPIRIT’을 주제로 기후변화, 플라스틱, 먹거리, 생명 등 전 세계 환경 이슈를 다룬 영화를 소개하며 관객이 환경 문제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이끌었다.닥터 브로너스는 영화제 협찬 파트너사로 참여, 합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탱글하게 물오른 유리알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글램 물온 립 틴트 시럽’을 새롭게 출시한다.신제품 ‘글램 물온 립 틴트 시럽’은 글로스의 투명한 광택감과 틴트의 지속력을 갖춘 제품으로, 입술에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밀착되어 오래도록 반짝이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방금 짠 과즙을 닮은 맑은 컬러인 코랄 스파이스, 만다린 코랄, 피치 마티니, 리치 스프레드, 카페인 라즈베리로 구성되어 트렌디한 과즙상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도 제격이다.‘글램 물온 립 틴트 시럽’의 출시를 기념해 한스킨은 글램 물온 립 틴트 시럽 100인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스킨 온라인 공식몰에서 오는 30
투니버스 가족 시트콤 애니메이션 ‘파파독’ 시리즈가 새로운 에피소드로 돌아온다.CJ ENM 투니버스는 <파파독: 개 수상한 이웃 뉴 에피소드>가 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방영된다고 밝혔다.파파독은 아빠가 우연히 개가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가족 시트콤 애니메이션으로, ‘파파(봉구)’와 이들 가족에게 벌어지는 여러 에피소드를 코믹하고 친근하게 그려낸 가족 시트콤 애니메이션이다.2016년에 첫 방영된 <파파독> 시즌1은 ‘아빠가 개가 되었다’는 독특하고 이색적인 소재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로 방영 당시 유료채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5일 방영될 <파파독:
인기 많은 캐릭터의 용기로 만들어진 상품이 매출도 높았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 5월부터 선보인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음료의 한달간 매출을 분석한 결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인기가 음료 매출 순위에 영향을 준 것으로 나타났다.GS25가 PB(자체 상표) 음료로 출시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음료 상품은 ▲유어스애플스무디(이하 애플스무디) ▲유어스망고스무디(이하 망고스무디) ▲유어스키위스무디(이하 키위스무디) 3종으로 각각 해당 과즙이 함유된 주스다.음료의 용기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애플스무디), 무지(망고스무디), 네오(키위스무디)로 만들어졌다. 모두 190ml 용량 이고 가격은 2000원이다.
한식 웰빙 프랜차이즈 죽이야기(대표이사 임영서)가 이른 더위가 찾아오는 6월을 맞아 죽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죽데이는 일찍 찾아온 무더위를 대비하기 위한 보양식 콘셉트로 마련됐다. 오는 23일까지 죽이야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퀴즈이벤트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30명에게는 ‘진품전복죽’ 제품교환권을 증정한다.진품전북죽은 죽이야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여름철 보양식으로 기존 전복죽에 사용된 완도산전복의 양을 3배 더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죽이다. 전복은 비타민과 미네랄 등 풍부한 영양성분을 양 음식에 자주 활용되는 고급 식재료로 보양에 탁월하다.임영서 죽이야기 대표는 “부쩍 더워
서울식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여름철 입맛을 돋게 하는 ‘열무강된장세트’와 ‘1인 열불세트’ 등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 세트는 여름철 시원한 맛으로 식욕을 증진시키는 열무를 활용해 메뉴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열무강된장세트’는 우삼겹이 들어간 육수당만의 비법을 담은 강된장찌개와 열무를 넣은 특제 비빔덮밥이 함께 제공되는 메뉴다. 아삭한 식감의 열무덮밥에 찌개를 비벼 먹을 수 있어 더운 날씨에 입맛을 돋우는 메뉴가 될 것으로 보인다. ‘1인 열불세트’는 열무김치국물과 냉면육수가 어우러져 더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열무 물막국수와 직화불고기를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다. 육수당
빌보드 17주 연속 TOP 50에 오른 글로벌 키즈 콘텐츠 <핑크퐁과 상어가족>이 더욱 새로워진 내용으로 어린이 관객들을 맞이한다.유진그룹(회장 유경선)의 미디어부문 자회사인 유진엠플러스는 오는 7월 13일부터 8월 25일까지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바다대모험> 뮤지컬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유진엠플러스와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가 공동투자 및 제작하는 이번 공연은 핑크퐁과 상어가족 뮤지컬의 다섯 번째 시리즈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핑크퐁과 아기상어’를 바탕으로 핑크퐁과 친구들이 겪는 다양한 모험 이야기를 흥미롭게 담고 있다.핑크퐁 뮤지컬은 2017년 국내 초연 이후로 국내 키즈 뮤지컬로
주방가전 업계에 ‘뉴트로(Newtro)’ 열풍이 불고 있다. 뉴트로는 새로움을 뜻하는 ‘New(뉴)’와 복고를 뜻하는 ‘Retro(레트로)’를 합친 신조어로, 복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을 뜻한다. 최근 뉴트로 가전은 최신 기능을 탑재해 편의성을 높이면서도 아날로그적인 디자인으로 복고 감성을 담아 중장년층은 물론 새로운 문화에 관심이 많은 젊은 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인기를 얻고 있다.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은 최근 레트로풍의 레드 컬러와 지름 21cm의 슬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원액기 신제품 ‘휴롬디바S’를 출시했다. 아날로그 감성을 담은 조그다이얼과 주방가전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강렬한 레드, 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