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미아우라(MYAURA)’가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런칭 전부터 많은관심을 받아오다 지난달 마켓컬리를 통해 먼저 선보여 큰 반응을 보인 미아우라는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경력 합 33년의 메이크업 브러쉬계의 베테랑이 불리는 사람들이 직접 기획 제작한 브랜드이다. 메이크업브러쉬를 가장 잘 아는 사람들이 만든 만큼 꼭 필요한 기본 구성으로 런칭했다. 특히 119 커브드 파운데이션 브러쉬는 부드러운 감촉과 우수한 밀착을 위해 수많은 인조모 중에서 가장 뛰어난 제품만을선별하여 명장의 손길 아래 수백번의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한다. 119 커브드 파운데이션을 비롯하여 총 13종의 구성으
KT&G(사장 백복인)가 창사 이래 최대이자 최초로 연결 매출 5조원을 돌파했다. KT&G는 4일 기업설명회를 통해 지난해 연결 기준으로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5조 3,016억원, 1조 4,824억원을 기록해 사상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고 밝혔다. 실적은 글로벌 부문이 견인했다. KT&G는 지난해 초 중동 담배 수입업체와 7년간 2조 2,000억원 수준의 대규모 수출계약을 발표한 바 있다. 이를 기반으로 주력 시장의 수출이 회복되고, 미국 등 해외법인의 유통망 확대 영향으로 해외 판매량이 증가했다. 지난해 PMI를 통한 러시아‧일본 등 전자담배 수출도 글로벌 매출 성장에 기여했다. 특히 KT&G는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4일 온라인 푸드마켓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한다. 달바는 항산화에 탁월한 이탈리아 명품 원료인 화이트 트러플을 전 제품에 함유해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까다로운 컬리 품평회를 통과해 입점했다.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받으며 성장한 브랜드다운 면모를 입증한 것. 달바는 입점을 기념해 10일까지 런칭 특별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새벽 배송(샛별배송)과 당일 배송 서비스도 실시한다.달바는 전 제품 저자극 임상 시험과 탄력케어에 탁월한 W.트러페롤™ 성분의 겉탄력, 이중탄력 개선에 관한 임상을 완료해 제품력을 강화했다.달바 담당자는 “엄격한 입
출판사 박영사는 ‘CRM과 마케팅의 콜라보, 멤버십 전략(저자 박대윤, 김형수)’을 출간했다고 4일 밝혔다.최근 대형 포털의 참여로 기업 간 멤버십 경쟁이 주목받고 있다. 매월 일정 금액을 지불하는 고객에게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고정 고객 확보(Lock-In)에 나선 것이다.신규 고객 확보 및 기존 충성 고객층의 유지는 곧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차별화된 혜택을 위해 제휴처를 확대하는 등 멤버십 운영에 열중할 수밖에 없다. 단지 구매고객에 대한 사은 활동이나 판촉 활동 정도로만 여겨졌던 멤버십 프로그램이 이제는 업종에 상관없이 다양한 기업과 조직에서 매출 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셈이다.이
한국사회투자(대표 이종익)가 한국핀테크산업협회(회장 류영준, 카카오페이 대표)와 손잡고 핀테크 스타트업 육성에 더욱 속도를 낸다. 한국사회투자는 한국핀테크산업협회와 핀테크 스타트업 육성 활성화와 투자 연계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핀테크산업협회는 320개 핀테크 기업을 회원사로 둔 금융위원회 설립인가 협회로서 지난 2016년 설립됐다. 카카오페이의 류영준 대표가 회장을 맡고 있으며, 네이버파이낸셜, 비바리퍼블리카, 뱅크샐러드, 와디즈 등이 회원사로 활동 중이다. 이번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핀테크 스타트업 육성에 필요한 인프라 공유 및 인적 교류 △스타트업 육성 지원 프로그램 공동 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지난해 6월에 선보인 신개념 스낵 ‘에어 베이크드(Air Baked)’의 누적 매출액이 100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출시된 지 약 8개월만의 성과로 업계의 통상적 히트상품 기준인 연 매출 100억원을 이른 시간 넘어섰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롯데제과는 ‘에어베이크드’의 이런 인기 추세를 가속화 하기 위해 2월중 품질 업그레이드를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주요 원료인 감자를 100% 독일산으로 바꿔 감자의 풍미를 강화한다. 독일은 EU내에서 가장 감자를 많이 생산하는 국가로, 독일산 감자는 감자칩으로 사용하기 적합한 크기와 우수한 품질로 정평이 나 있다. 또한 롯데제과는 오븐에서 굽는 공정을 조정하여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환경부와 채결한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자발적 협약을 충실히 이행하며 소비자 보호와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강화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 최근 환경부는 제2기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자발적 협약에 대한 참여 성과를 발표했다. 이 협약은 생활화학제품 안전성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국민의 건강 보호를 목적으로 추진된 협약으로 코웨이를 비롯한 19개 회사가 참여했다. 코웨이는 자발적 협약 이행 사항인 생활화학제품 전 성분 공개 가이드라인에 따라 가습공기청정기에 사용 중인 가습필터 5종에 대해 전 성분을 공개했다. 코웨이는 전 성분 공개 대상 제품인 가습필터에 함유된 모든 성분을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STOKKE)는 유아의자 ‘트립트랩(TRIPP TRAPP)’의 새로운 액세서리 ‘노르딕 그레이 쿠션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3종은 유해 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 원료로 제작된 프리미엄 쿠션이다. 영유아를 위한 베이비 쿠션과 클래식 쿠션, 6세 이상 아동을 위한 주니어 쿠션으로 제공된다.노르딕 그레이 쿠션은 자연과 건강을 생각한 친환경 원료로 유럽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했다. 유럽의 친환경 섬유품질 인증으로 실, 안감 등 쿠션에 사용된 모든 원재료가 인체에 무해함을 증명하는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OEKO-TEX STANDARD 100)을 받았다. 베이비 쿠션과 클래식 쿠
메가커피가 2021년 첫 신메뉴로 국내산 생딸기를 사용한 딸기 메뉴 4종을 선보인다.딸기도 메가답게, 국내산 생딸기를 아낌없이 담았으며 다양한 과일∙재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민초크림 딸기라떼’, ‘베리퐁당 샤벳 스무디’, ‘스크류베리 애플티’, ‘베리베리 플로랄티’ 등 4종이 탄생했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매년 다양한 딸기 메뉴를 선보이며 사랑 받은 메가커피는, 맛은 물론 건강까지 고려해 다양한 재료를 콜라보레이션한 딸기 신메뉴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작년 한 해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예상치 못한 상황에도 약 100%의 성장률을 보이며 성장한 만큼 더욱더 단단하게 내실을 다지기 위해 1월에는 가맹점 오픈을 하지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에서 오늘(4일) 13시 퀴즈 타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리박스에서 준비한 초성퀴즈는 ‘다이어트 브랜드대상 14관왕 세리박스의 대표 상품인 세리번데이 트리플은 ㄱㄴㅇㅇㅂㅎ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초성: ㄱㄴㅇㅇㅂㅎ)’, ‘세리번 데이 트리플의 주원료인 잔티젠은 ㅁㅇㅊㅊㅁ과 석류씨오일이 배합된 식물성 원료로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이다. (초성: ㅁㅇㅊㅊㅁ)’ 이렇게 총 2가지이다. 해당 퀴즈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세리박스 솔직후기’를 검색하면 확인 할 수 있으며 정답자에겐 버즈빌 적립금이 지급된다. 한편 세리번 데이 트리플은 세리박스의 베스트셀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순살 상온 반찬을 새롭게 선보이며 아이 전용 가정간편식(HMR)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아이배냇은 4일 우리 아이를 위한 순살 상온 반찬 3종 △순살 코다리 조림 △순살 가자미 조림 △순살 찜닭을 출시했다. 아이용 즉석요리밥인 ‘한끼영양밥’ △쇠고기 시금치 △닭가슴살 곤드레 △전복 톳과 아이 전용 반찬인 △함박스테이크 △미트볼 △두부스테이크에 이은 신제품 출시로 3세 이상 키즈 전문 먹거리 브랜드 ‘꼬마’의 HMR 라인업을 강화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혔다. 생선은 단백질과 비타민 B·A·D와 셀레늄 등 무기질, DHA·EPA 등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고, 닭고기는 높은 단백질 함량과 다양
2021년 2월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메가커피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0개 커피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소비자들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하였다. 1월 4일부터 2월 4일까지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6,228,46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측정하였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신학기를 맞이해 영유아 및 청소년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 행복바우처 신학기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3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신한 행복바우처’를 사용해 ‘신한 MY주니어적금’ 또는 ‘주택청약종합저축’ 상품을 신규하는 영유아 및 청소년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그로잉맘(Growing Mom) 기질분석 보고서 키트를 제공한다.‘신한 행복바우처’는 아이행복바우처(7세 이하)와 청소년행복바우처(8세~19세)로 신한 쏠(SOL) 및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발급한 후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신한 MY주니어적금’ 또는 ‘주택청약종합저축’ 상품 신규 시 1만원을 지원하는 금융 바우처다.그로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