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유산균으로 잘 알려진 SANATURA(이하 사나투라)는 장과 피부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있는 이너뷰티 제품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및 ‘사나투라 콜라겐큐브’를 독일과 한국에서 동시 출시하였다고 2일 밝혔다. ‘사나투라 프로바이오틱스 스킨’은 듀폰 다니스코사의 특허유산균2종(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HN001 및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HN019)과 함께 독일 연구소에서 개발한 ‘히알루론산비타민포뮬러’를 배합하여 장건강과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사나투라 콜라겐큐브’는 체내 흡수율이 높은 피쉬콜라겐과 풍부한 식이섬유 및고칼슘을 함유하고 있으며, 독일 Naturawerk社의 독자적인레시피로 만들어진
홍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2일 4차 재난지원금과 관련해 "전국민 보편지원과 선별지원을 한꺼번에 모두 하겠다는 것은 정부로서는 받아들이기 어렵다"고 밝혔다.홍 부총리는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정책 결정 시 정책의 필요성과 합리성이 중요하지만, 동시에 모든 정책 결정에는 비용(cost)이 따르고 제약이 있다는 점도 함께 기억해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홍 부총리는 "국가재정은 GDP 대비 숫자로만 비교되고 또 그것으로 끝날 사안이 아니다. 물론 화수분도 아니다"며 "재정 규모, 부채속도, 재정수지, 국가신용, 세금 부담 등과 연결된 복합 사안이 아닐 수 없다"고 지적했다.그러면서 "정부도, 저도 가능한 모든 분께 가능한
컴포터블 브리딩 웨어 전문 브랜드 에티카(ETIQA)는 설 명절을 앞두고 ‘설 선물세트 패키지’ 판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이번 ‘에티카 설 선물세트 패키지’는 가족, 친구, 지인 등 가까운 사람들에게 실속 있는 건강 선물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에티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티카의 다양한 제품을 한 세트로 구성해 에티카 공식몰 기준 가격 대비 5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에티카는 비정상적인 가격으로 마스크를 되파는 사재기 행태를 막고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구매 수량을 1개 아이디 당 1 세트로 제한할 방침이다. 에티카 마케팅 관계
매일유업 김선희 대표이사가 탈플라스틱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했다. ‘고고챌린지’는 올해 초 환경부가 시작한 SNS 캠페인이다. 일상생활에서 일회용품 및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위해 할 수 있는 일 한 가지와 하지 말아야 할 일 한 가지를 약속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매일유업 김선희 대표이사는 신세계푸드 송현석 대표이사의 지목으로 참여했다. 김선희 대표는 매일유업이 특별 제작한 친환경 장바구니 ‘BAG to the FUTURE’를 들고 있는 사진을 게시하며, 일회용 비닐봉투를 사용하지 않을 것과 친환경 장바구니를 적극적으로 사용할 것을 약속했다. 김선희 대표가 지목한 다음 참가 주자는 베어베터 이진
체형을 고민하는 남성들 중에 가슴 때문에 고민하는 이들이 있다. 남성임에도 불구하고 가슴이 부풀어 올라있는 여성형유방증(이하 여유증)으로 고민하는 남자들이다. 실제 건강관리보험 심사평가원 자료에 따르면 여유증은 2014년부터 2018년도까지 5년동안 무려 42%가 증가했을 정도로 여유증 질환 환자가 해마다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여유증은 남성의 유방에 유선조직과 지방조직이 쌓여서 여성의 유방처럼 크기가 커지는 증상을 말한다. 주로 호르몬 불균형으로 청소년기에 많이 발생되고, 성인이 되면서대부분 자연 치유가 되는 경우가 많다. 아울러 건강상 큰 문제가 되는 질환은 아니라서 크게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여유증 자가진단
CJ제일제당은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케어위드’(CAREWITH)와 업무협약(MOU)을 최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CJ제일제당은 20여년 동안 쌓아온 건강기능식(건기식) R&D 노하우를 케어위드의 온라인 사업 전문성과 결합해 '개인별 맞춤형 건기식' 비즈니스 모델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유전자 및 장내 미생물 분석 기술 등 케어위드의 차별화된 시스템과 접목해 새로운 건기식 시장을 개척한다는 복안이다. 케어위드는 건강 설문 40만件 이상의 빅데이터를 토대로 구독자 2만명의 ‘필리(pilly)’ 플랫폼을 운영중이며, 개인에게 필요한 영양성분 추천 및 맞춤형 제품을 정기배송 하고 있다. 국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의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 시그니처’가 셀럽들이 가장 선호하는 레깅스 1위로 선정됐다고 2일 전했다.디지털종합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 빅데이터 기반 SNS 분석 솔루션 및 연구원 전수 조사를 통해 레깅스 브랜드 및 제품 선호도에 대한 분석을 진행했다.이번 조사는 ▲인플루언서 지수, ▲화제성 지수, ▲품질지수, ▲참여자수, ▲소통지수 총 다섯가지 항목으로 분류되어 진행됐다. 인플루언서 지수는 차이커뮤니케이션에서 선정한 패션 및 헬스 인플루언서들의 해시태그 수, 활동지수, 리뷰 영상 조회수 등을 조사연구
가수 윤도현이 올해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국내 최초의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기아대책 홍보대사인 가수 윤도현이 5천만원 상당의 마스크를 후원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에 전달된 마스크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는 아이들을 향한 응원을 담아 흰수염고래의 모습을 판화 기법으로 프린팅했으며, 세탁이 가능한 에코마스크로 제작했다. 기아대책은 후원 받은 마스크를 지역아동센터인 ‘행복한홈스쿨’과 서울특별시 정신재활시설 공동생활가정 및 글로벌 한부모지원센터, 고아원 시설 등을 통해 전국의 코로나19 취약 계층 아동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앞서 기아대책과 윤도현은
럭스바이오(LBXC)재단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신축년 설맞이 거래왕 이벤트로 럭스바이오(LBXC) 토큰의 총 거래체결금액이 가장 높은 회원순으로 경품을 지급한다. 오는 3일부터 16일까지 단 2주간 진행되며 벤츠 S 클래스, BMW, 맥북 등 화려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어 시작 전부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럭스바이오(LBXC) 토큰은 홍콩 기반의 블록체인 스마트 헬스케어 전문기업 LBXC Enterprise HK Ltd.가 발행한 토큰으로, 2월 베타 출시 예정이라 밝힌 바 있는 스마트 헬스케어 플랫폼 'DBE(Digital Bio Exchange)' 내 유틸리티 토큰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DEB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글로벌 토털 헬스케어 프로젝
하나은행은 지난 1일 서울시 을지로금융센터지점에 소기업·소상공인 성공지원을 위한 '소상공인드림센터 2호'를 개소했다고 2일 밝혔다.하나은행은 서울시 소재 소기업․소상공인의 지속적인 사업영위와 성공적인 자립에 필요한 금융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으로, 최초 세종시소상공인드림센터 1호에 이어 서울시 을지로금융센터지점에 2호점을 개소했다.하나은행은 소상공인드림센터 2호를 통해 원활한 자금 지원 뿐만 아니라 서울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연계 사업을 통한 지원 사업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또 지난해 7월 전국 하나은행 60개 지점에 설치된 소상공인 현장지원센터와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지자체 정책자금과 소상공인시장진흥
2021년 2월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이마트, 2위 코스트코, 3위 홈플러스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6개 대형마트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하였는데 1월 2일부터 2월 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1,226,100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형마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
NH농협생명은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을 위해 설 연휴 기간 중 홈페이지·모바일창구·온라인보험 및 자동화기기(ATM)에서 제공하는 보험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한다고 2일 밝혔다.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은 오는 11일 오전 2시부터 15일 오전 6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에 보험계약조회·보험료납입·보험계약대출·보험금청구·농협생명수련원 예약 등 전체 서비스가 중단된다.농협생명은 이번 시스템 작업이 전산장비를 교체하고 데이터 처리속도를 향상해 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김인태 대표이사는 "보험가입·보험계약대출·보험금청구 등 연휴기간에 필요한 자금 또는 보험계약 관리를 미리 준비해 달
KT&G복지재단이 부산에 거주하는 저소득 한부모 가족들의 문화복지 향상을 위해 오는 12월 말까지 ‘Stay with Stay’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Stay with Stay’는 KT&G복지재단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문화예술과 청년창업 지원을 위해 조성한 'KT&G상상마당 부산'에서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가족들이 편하게 머물 수 있도록 4인 객실과 조‧석식이 제공되며, KGC인삼공사가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사푼사푼’의 음료 구매 교환권도 지급된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가족이 함께 진로를 고민하기 위해 MBTI/DISC 성격유형검사가 실시되며, 지역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나만의 신발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예술체험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