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점장급 승진>◇센터장▲대구3공단종합금융센터 서석훈◇지점장▲잠실지점 구자욱 ▲신용산역지점 김성영 ▲노원종합금융센터 문수현 ▲북수원지점 송재춘 ▲광진구청지점 윤종길 ▲오송지점 이경범 ▲구로지점 이한복 ▲월곡역지점 장봉규 ▲논산지점 조상희 ▲숭실대역지점 조선희 ▲굽은다리역지점 최갑수 ▲포항중앙지점 황희성 <전보>◇수석감사역▲상임감사위원실 소속 김성욱◇센터장▲서인천종합금융센터 이기범◇지점장▲회룡역지점 김민재 ▲공릉역지점 남은애 ▲동암지점 함미경
영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가 2021년 "Staycation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Staycation"이란 "Stay"와 "Vacation"의 합성어로 멀리 갈 수 없기에 나의 공간안에서 편안함과 가치를 추구하는 사회현상을 일컫는 코로나 이후의 신조어다. "Staycation" 컨셉에 맞게 요가, 트레이닝, 투마일웨어를 지향하며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최고의 기능선소재로 기존의 스포티한 에슬레저 룩과는 차별화되게 기획되었다. 나시탑은 Amni Soul Eco ®의 자연분해 가능한 친환경 소재이며, 유럽연합의 섬유안정성 테스트인 Oeko-Standard 100으로부터 인증 받은 고급 기능소재로 인체에 무해하
엔지켐생명과학(대표이사 손기영)이 미국 항공우주국(NASA)의 우주방사선 치료제 연구과제로 최종 선정되었다고 26일 밝혔다. NASA는 총 66개 지원팀 중 8개 팀을 선정하였는데, 엔지켐생명과학이 애리조나 주립대학(ASU)팀과 함께 제안한 우주방사선 치료를 위한 ‘3D 생체모방 인간조직 모델을 이용한 우주비행 아날로그 배양 살모넬라 감염에 대한 저선량 방사선 및 방사선 대책의 영향(Effects of Low Dose Radiation and Radiation Countermeasures on Infection by Spaceflight Analogue Cultured Salmonella using 3-D Biomimetic Human Tissue Models)’ 연구를 최종 선정하였다. 엔지켐생명과학의 연구파트너인 애리조나 주립대학팀의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무직타이거(MUZIK TIGER)’와 협업해 ‘투썸X무직타이거 타올 세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추운 날씨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소비자들의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위트있는 호랑이 캐릭터로 인기 높은 브랜드 ‘무직타이거’와 협업해 선보이는 리빙 제품이다. 앞서 진행한 '럭키드로우’ 프로모션에 이어 2번째로 진행하는 투썸X무직타이거 프로모션으로, 투썸과 뚱랑이가 함께한 귀여운 일러스트로 또 한번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투썸X무직타이거 타올 세트는 활용도 높은 미니 타올 2종과 다용도 걸이 1종으로 구성돼 있다. 타올 하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온 가족 이너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에이토솔루션이 간식처럼 간편하면서도 영양 성분을 가득 담아 어린이들의 눈과 두뇌 건강을 돕는 ‘똑똑오메가3’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수업으로 대체되고 어렸을 때부터 자연스럽게 영상에 자주 노출되는 환경이 조성되면서, 어린이 눈 건강과 학습기에 있는 어린이들의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불포화지방산인 EPA 및 DHA 함유 유지(오메가-3)가 각광받고 있다. 오메가 3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이지만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음식 또는 건강보조식품을 통해 보충해 주는 것이 좋다. 에이토솔루션 ‘똑똑오메가3’의 주원료
세계 최초로 점자 스마트워치(이하 ‘닷 워치’)를 개발한 스타트업 닷이 2월 1일부터 한국점자도서관, 헬렌켈러센터 (밀알복지재단) 과 함께 ‘LOVE BY DOT’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은 시각·청각을 함께 상실한 중복 장애인에게 너무나 일상적인 ‘시계로 시간을 읽는 소중함’을 알려주면서, 비장애인에게는 점자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일깨워주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시청각 장애인은 시각과 청각 기능이 함께 손상된 장애인으로, 국내에 약 1만800명 정도가 있다. 이 같은 중복 장애는 다른 장애와 비교해 교육, 의료, 교통에 대한 접근성도 열악하고, 일상 생활에서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하다.이번 캠페인을 위해 준비된 ‘닷 워치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26일,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의 ‘대량구매관’을 ‘WHOLESALE(홀세일)’로 개편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초 오픈한 탐앤탐스몰 ‘대량구매관’은 커피/음료 상품 및 MD 상품 등 대량구매 제품에 대해 최대 30%의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호평을 받아왔다. 그러나 최근 언택트 및 홈카페 열풍이 이어지면서 대량구매 수요가 늘어났고, 보다 다양한 상품을 대량구매 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꾸준히 라인업 확대를 요구해왔다. 탐앤탐스는 고객들의 이 같은 성원과 요구에 부응하여 탐앤탐스몰 대량구매관을 ‘WHOLESALE’로 이름을 바꾸고, 상품 라인업도 확대해 리뉴얼 오픈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탐앤탐스는 탐앤탐스몰 W
조성아뷰티가 성분제일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성분에디터와 콜라보를 통해 ‘파파야 데일리 필 토너’를 오는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파파야 데일리 필 토너’는 자연 필링 효과가 있는 파파야 열매 추출물과 피부과 물톡스 성분 PHA를 함유하여 순하고 촉촉하게 각질 케어를 돕는다. 또한, 3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부터 겉까지 촉촉하게 수분감을 충전해 주며, 산뜻한 데일리 약산성 토너로 피부 본연의 pH 레벨과 유수분 균형을 조절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끈적임 없는 워터 타입인 파파야 데일리 필 토너는 개인의 취향과 피부 상태에 따라 스킨, 닦토, 토너팩으로 멀티 사용이 가능하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
의료 인공지능 플랫폼 전문기업 딥노이드(대표이사 최우식)는 최근 의료 인공지능 기술과 자사의 PACS(의료영상저장전송장치) 기술을 활용한 척추질환 자동 진단 및 분석 시스템을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구축 완료했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시스템은 인공지능으로 의료영상을 판독해 척추질환의 더욱 정확한 심사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특히 척추측만증, 척추압박골절과 같은 질환의 유무 및 중증도 측정값을 자동 분석하는 것이 특징이다. 통상 척추측만증의 중증도를 정량적으로 진단하는 방법은 Whole spine X-ray 영상에서 가장 기울어진 만곡 사이의 콥 각도(Cobb’s Angle)를 측정하는 것으로, X-ray 영상에서 판독자가 17개 척추의 상하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꿀처럼 촉촉한 사용감으로 진한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지워주고 촉촉함과 영양은 채워주는 ‘허니바이오틱스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 신제품 ‘허니바이오틱스 클렌징 오일’은 옐로우 컬러의 투명한 오일이 밀착감 있게 롤링되면서 짙은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에 쌓인 피지와 들뜬 각질을 한 번에 딥 클렌징 해주는 마일드한 클렌징 오일이다. ‘허니바오틱스 클렌징 오일’의 핵심 성분인 ‘허니바이오틱스 포뮬러’는 토종 꿀벌의 장에서 분리한 영양 성분을 한 번 더 발효해 얻은 특허 성분(Re-DerMAX: 제 10-1998067호)과 식물성 돌콩 오일을 베이스로 한 마일드한 포뮬러 사용 및 피부 자극
2021년 1월 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몽디에스, 2위 호호에미, 3위 아토팜 순으로 분석되었다. 아기 화장품은 만3세 이하의 영유아 화장품을 말한다. 영유아용 샴푸·린스·로션·오일 등 목욕용품과 선크림·파우더 등이 해당된다. 아기 화장품은 성인용 제품에 비해 자극이 훨씬 적고 향료도 적다. 한국의 저출산 위기에도 아기 화장품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아이를 위해 돈을 아끼지 않는 요즘 젊은 부모들의 소비문화가 반영된 결과로 보고 있다. 아기 화장품 시장의 규모는 2014년 1200억원에서 2018년 2000억원 규모로 성장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
오토플러스㈜(대표: 이정환, 김득명)가 자동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고차를 선보이는 ‘리본쇼(Re:BORN SHOW)’를 26일 오후 5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 AUTOPLUS(오토플러스)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본쇼는 직영 중고차뿐만 아니라 스타렉스∙봉고 등 화물 중고차를 함께 판매하는 경기서부지점에서 총 3대의 차량으로 진행된다. 경기서부지점의 세일즈 매니저가 직접 지점을 소개하고, BMW의 대표 모델 ‘BMW 5시리즈’와 현대차의 ‘제네시스’, ‘그랜드 스타렉스’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스포티한 매력의 BMW 5시리즈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주행성능으로 사랑받으며, 1972년 출시 직후 전 세계에 800만대 이상
국내 최대 커피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가 26일 지역중심 운영 강화를 위해 대구사무소를 개설했다. 대구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대구사무소는 부산광역시에 위치한 영남사무소,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호남사무소에 이은 세 번째 지역거점 사무소이다. 이디야커피는 대구사무소를 통해 대구 지역은 물론 인근 지역의 매장 개발과 운영 전반을 담당하며, 지역 매장 운영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영남지역 가맹점 운영 및 지원을 강화하고, 보다 가까이에서 현장의 목소리를 듣겠다는 본사의 의지와 가맹점을 위한 노력을 보여주는 행보로 해석된다. 대구사무소 내에는 직원들의 사무공간과 회의실, 가맹점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