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의 눈 코 입의 생김새 뿐만 아니라 눈썹 피부톤 목소리 등에 따라 그 사람의 첫인상이 결정되곤 한다. 특히 첫인상을 결정하는 데 매우 중요한 요 소중 하나가 얼굴형이다. 실제예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더라도 실제 이목구비에 비해 너무 큰 얼굴형을 갖고 있거나, 울퉁불퉁 매끄럽지못할 경우 이를 반감시키기 마련이다. 특히 동양인의 얼굴은 서양인보다 양측 턱근육이 발달하여 얼굴이 상대적으로 커 보이거나 각져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개선하기 위해 살을 빼거나 경락마사지 또는 다양한 시술을 고려하는 이들도 많다. 하지만 선천적으로 발달한 얼굴뼈의 경우 아무리 노력하더라도 혼자만의 힘으로 개선하기란 쉽지가 않다. 이
기아의 국내 대표 사회공헌사업인 초록여행은 설날을 맞이하여 장애인 가정에 ‘꽃바구니’와 ‘과일(한라봉) 선물세트’를 제공하는 설맞이 ‘마음나눔 이벤트’ 실시한다고 밝혔다.설맞이 이벤트는 그간 진행했던 귀성 지원 이벤트와는 달리 코로나19의 여파로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는 장애인 가정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선정 방법은 사연 공모를 통해 진행되며, 선정된 40가정에는 꽃바구니와 과일(한라봉)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신청현황에 따라 40가정 이상을 지원할 수도 있으니 많은 신청을 바란다. 신청은 19일부터 31일까지 기아 초록여행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 여부는 2월 2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기아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는 신축년(辛丑年) 새해 및 신학기를 맞아 소파, 침대, 식탁 등 주요 제품 및 자녀방 가구를 할인 판매하는 ‘2021 행복하소’ 특별행사를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외부할동이 자유롭지 못한 소비자들은 홈시네마, 홈캉스, 홈카페 등 각자만의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즐기고 있다. 이에 에몬스에서는 집에서 완벽한 휴식이 가능한 리클라이너 소파와 호텔형 침대, 원목 식탁 등 주요제품을 최대 26% 할인하는 행사와 다가오는 새 학기 시즌을 맞이해 자녀방 가구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집에서 고급스러운 호텔의 무드를 연출하는 제이드 침대는 라이트 월넛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지난 10월 출시한 이너뷰티 신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모델로 배우 김소연을 발탁했다고 전했다. 배우 김소연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원하는 것을 갖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욕망의 화신 천서진 역을 맡았다. 반면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순수하고 선한 성품과 의외의 예능감을 보여주며 극 중 배역과는 정반대의 반전매력을 뽐냈다. 상반되는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김소연에게 광고계의 러브콜도 이어지고 있다. 2021년 김소연이 선택한 첫 광고 상품은 매일유업의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콜라겐은 기본, 밀크세라마이드까지 함유하고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é)가 겨울철 한파로 거칠어진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히아밸런스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디폰데 히아밸런스(Hyabalance)라인’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과 깊은 수분 전달력을 지닌 ‘올리고 히알루론산’,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덱스판테놀’ 성분을 함유한 수분∙생기 케어 라인이다. 디폰데만의 특별한 수분 조합으로 생기, 수분, 진정 케어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디폰데 히아밸런스 라인은 외부 스트레스로 메마르고 거칠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하여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디폰데 히아밸런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어패럴 라인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오클리가 첫 선을 보인 의류 라인은 활동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래드스킨(Radskin) 라인과 플리스 후드 4종이다. 최고의 피부라는 의미를 담은 래드스킨은 신체와 일체감을 선사하는 기능성 소재 제품으로, 쉘 가디언 코트, 쉘 플루피 다운 재킷 및 베리언트 팬츠 3종으로 출시됐다. 오클리는 눈, 비에 강한 시에라 플리스 후드 3종과 TNP 플리스 후드 1종을 내놓았다. 특히 시에라 플리스 후드는 후면에 메쉬를 적용해 통기성과 투습성을 높였을 뿐 아니라 소매와 밑단 밴딩 처리로 활동성을 높였다. 오클리 브랜드 매니저는 “오클리는 이미 해외에서 아이웨어뿐
일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재차 급속히 퍼지면서 긴급사태 선언을 11개 도도부현으로 확대 발동한 가운데 다시 5300명 이상 신규환자가 생겨 누적 환자가 34만명을 넘어섰다.또한 코로나19로 도쿄도 16명, 오사카부 13명, 사이타마현와 후쿠오카현 각 8명 등이 숨지면서 일일로는 처음 100명 넘게 사망자가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19일 들어 오후 11시40분까지 5320명이 코로나19에 추가로 걸렸다고 전했다.수도 도쿄도에서 1240명, 가나가와현 737명, 오사카부 525명, 지바현 487명, 사이타마현 421명, 아이치현 246명, 효고현 218명, 후쿠오카현 204명
영국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누적 사망자가 9만명을 돌파했다. 신규 확진자 수는 3만명대 초반으로 떨어지며 점차 감소세다.18일(현지시간) 영국 정부 발표에 따르면 하루 동안 1610명이 코로나19로 사망했다. 누적 사망자 수는 9만1470명으로 세계 5위이자 유럽국 가운데 1위로 올라섰다.하루 신규 확진자는 3만3355명이다. 지난 17일 3주만에 3만명대로 내려온 뒤 사흘 연속 감소했다. 누적 확진자는 346만6849명으로 이 역시 전 세계 5위, 유럽국(러시아 제외) 중 1위다.잉글랜드 공중보건국의 이본 도일 의료 책임자는 "우리의 희생이 효과를 내고 있다는 몇몇 신호가 보인다. 계속해서 방역 조치를 엄격하게 준수해야 한다
러시아가 자국이 개발한 두 번째 백신 '에피박코로나'의 면역 효능이 100%에 달한다고 주장했다.타스통신에 따르면 러시아 보건 분야 당국인 로스포트레브나드조르는 19일(현지시간) 언론 자료를 통해 자국 두 번째 백신 에피박코로나에 대해 "백신이 면역학적 효능과 예방적 효능을 갖췄다"라고 밝혔다.당국은 이어 "첫 번째, 그리고 두 번째 단계 임상 시험 결과 에피박코로나 백신의 면역 효능은 100%"라고 설명했다.해당 백신은 러시아 노보시비르스크 소재 바이러스·생명공학 연구소 '벡터'에서 개발했다.벡터 센터는 지난해 7월24일 러시아 연방 보건부의 자원자 상대 백신 임상 시험 허가를 받았다. 이후 같은 해 9월30일까지 임상을 진행
한국문학세상(회장 김영일)은 사단법인 아시아문예진흥원(이사장 선정애)과 함께, ‘2021 내 책 갖기’ 출간 신청을 2월1일부터 접수한다고 밝혔다. ‘내 책 갖기 운동’은, 한국문학세상이 2006년부터 ‘개인저서 무료 출간’ 제도를 처음 시행한 후, 재정적 어려움으로 2014년에 중단이 되었다가 지난해 6월부터 부활하였다. 특히, 지난해에 출간된 도서는 서점과 도서관 등에서 판매되어 저작권료가 지급되는 등 좋은 평가를 받기도 했다. ‘내 책 갖기 운동’은 종이책과 전자 북(e-book)을 동시에 제작할 수 있어, 원고를 가진 국민이라면 누구나 저렴하게 출간을 신청(시·동시·시조·수필·동화·소설·자서전·강해록 등) 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설 명절을 맞아 지난해 완판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으며 ‘명절선물로도 손색이 없다’는 인식이 형성된 ‘가정간편식(HMR)’ 선물세트를 대거 선보인다. 또한 지난 설 대비 약 2억 5천만 개의 빨대 사용을 줄인 것과 맞먹는 플라스틱을 절감하며 친환경 행보에도 적극 나섰다. ■ ‘HMR’ 선물세트 늘리고 ‘스팸’ 및 ‘복합’ 선물세트 구성 업그레이드 ‘집밥’ 트렌드 확대에 맞춰 인기 HMR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 종류를 작년 7종에서 올해 9종으로 늘리고 물량도 확대했다. 특히 만두, 남도떡갈비, 모둠잡채 등 ‘명절 한상차림’ 구성으로 지난 추석 많은 사랑을 받았던 ‘비비고 풍성한 한상차림’ 세트가 올해
한국미래기술교육연구원(대표 박희정)은 오는 2월 24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사파이어홀에서 '환경/기후 변화에 따른 ESG 경영 확대와 비즈니스 전략 수립방안' 세미나를 온, 오프라인으로 병행해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ESG란 'Environment', 'Social', 'Governance'의 머리글자를 딴 단어로써 기업 활동에 친환경, 사회적 책임 경영, 지배구조 개선 등의 공익적 가치를 고려해야 지속 가능한 발전을 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기존에는 현실과 동떨어진 이야기라는 인식이 강했으나 최근 몇 년 사이에 ESG 채권 발행이 급증하고 관련 펀드가 높은 수익률을 거두면서 ESG가 업계의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으며 코로나19 팬데믹 사태로 질병
74년의 역사의 스위스 더마 브랜드 세타필이 남녀노소에게 인기 있는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만나 25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밀당보습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세타필과 친근한 매력을 선사하는 카카오프렌즈, 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콜라보는 세타필의 베스트 제품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등으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어피치와 라이언의 매력이 담긴 ‘세안 헤어밴드’, ’손거울’, ‘파우치’등의 콜라보 굿즈까지 만나볼 수 있다. 세타필 마케팅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