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로젯컴퍼니(이하 더클로젯)가 운영 중인 패션 공유 플랫폼 ‘클로젯셰어’가 ‘굿윌스토어’를 통해 의류 2천 벌을 기부했다고 30일 전했다. ‘클로젯셰어’는 개인이 소유한 옷과 가방을 공유하는 플랫폼으로, 자신의 아이템을 공유하는 셰어링 서비스와 자유롭게 빌려 사용하는 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공유를 위해 보낸 아이템 중 대여에 적합하지 못한 제품은 돌려받거나 기부를 선택할 수 있어 공유와 나눔을 한 번에 실천할 수 있다. 이번 2천 벌 기부는 지난해에 이은 두 번째 기부로 연말을 맞아 사회복지법인 밀알 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굿윌스토어’를 통해 기부했다. 더클로젯 성주희 대표는 “클로젯셰어는 의류를 공유함
공익채널 다문화TV와 사단법인 한국경제사회연구소가 공동으로 취약계층에 놓인 다문화인을 돕기 위해 의류 1000벌과 마스크 3000장을 다문화인 후원 기관 및 단체에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코로나19 팬데믹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경기침체 장기화 등으로 가계소득이 적은 다문화가정과 경제활동이 제약된 외국인 근로자와 난민에게 온정을 나누고자 다문화TV와 (사)한국경제사회연구소가 관련 사회복지 단체와 손을 맞잡았다. 이번 ‘다문화TV 나눔의 날’ 기부 행사에 참여한 다문화인 후원 기관 및 단체는 다문화 한부모가정을 후원하는 비영리민간단체 ‘글로벌한부모센터(대표 황선영), 재한 중국 동포와 다문화가족 복지를 지원하는 사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와 대한치과의사협회(이상훈 회장)가 이달 29일 오후 5시, 대한치과의사협회 회관에서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캠페인 협약을 맺고 2021년에도 지속적인 캠페인 전개를 약속했다.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캠페인은 2013년부터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공동으로 추진해 온,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 사업이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는 코로나 상황임을 감안, 마스크 속 구강 건강 증진을 위해 다양한 방식을 통하여 국민 구강 건강을 챙기기로 했다. 또한 의료취약지역에서의 이동치과병원진료, 구강질환 예방진료 및 구강관리 교육, 기타 국민구강보건 향상을 위한
가성비 커피의 ‘메가커피’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는 ‘2020 제21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메가커피는 그 동안 펼친 가맹점과의 상생정책을 기반으로 프랜차이즈 업계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한 점을 인정받아 산업부장관 표창을 받게 됐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은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에게 표창하는 시상 제도다.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을 발굴하고 포상을 통해 대국민 홍보 및 업계의 노고를 격려하는 프랜차이즈 업계 최고 권위의 시상제다. 메가커피는 대한민국 대표 가성비 커피의 선두
팔뚝은 쉽게 눈에 노출되는 만큼 다른 부위가 날씬하더라도 팔뚝이 두꺼운 경우 체형이 전체적으로 둔해 보인다. 다른 부위에 비해 굵은 팔뚝이 콤플렉스인 사람들이 불평하는 것 중 하나는 운동 및 음식조절에 나서며 다이어트를해봐도 팔뚝이 큰 차이가 없다는 점이다. 불행히도 팔뚝 살은 운동으로 빠지는 것이 어려워 큰맘 먹고 비만클리닉에 등록해 체계적인 관리를 시작하는 경우도많은데 주로 카복시테라피, 메조테라피, HPL주사, 팔뚝주사 등 지방분해주사를 통해 관리한다. 일반적으로 비만시술은 정석 다이어트에 나서며 3개월 이상 꾸준히 시술받으면 만족스러운 사이즈 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하지만 오랜 다이어트에 지친 사
비타민 기업, 고려은단이 한국인 맞춤 설계로 23가지 영양 성분을 담은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은 한국인의 식습관에 따른 영양을 기초로 연구해, 한국인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10종을 한 알에 담은 제품이다.섭취 후 체내의 축적되는 비타민 특성에 따라 지용성 비타민의 함량은 줄이고 수용성 비타민 함량은 높였으며, 챙기기 어려운 칼슘과 마그네슘과 활력에 좋은 비타민B군 등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 성분을 골고루 채웠다.고려은단 관계자는 “신제품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은 음식만으로 섭취하기 어려운 영양 성분을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챙
인공지능(AI) 뷰티 스타트업 룰루랩이 세계 최대 전자/IT 전시회 ‘CES 2021(Consumer Electronics Show 2021)’에서 Smart Home 부문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룰루랩은 CES 2019, CES2020에 이어 3년 연속으로 CES 혁신상을수상하였다. CES 혁신상은 매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국제전자제품박람회다. 행사를 주관하는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에서 CES에 출품되는 제품들을 대상으로 디자인, 기술력, 사용자 가치 등의 혁신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이번에 선보인 ‘LUMINI PM (Personalized Mirror)’은스마트 미러 형태로 인공지능(AI) 및 딥러닝 기술을 활용하여 가정에서도 쉽고 체계적으로 피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다시 1천 명대를 오르락내리락하며 겨울철 '3차 대유행’으로 온 국민이 크나큰 고통을 겪고 있는 가운데 빠른 전파력과 높은 전염력으로 지구촌을 긴장시키고 있는 영국발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하고 국내에도 유입된 것으로 확인되면서, 정부는 모든 해외 입국자에 대해 ‘격리해제 전 진단검사’를 실시하기로 하는 등 강화된 대책을 내놓았다. 영국을 중심으로 기승을 부리는 ‘변이 바이러스’의 국내 유입은 겨울철 '3차 대유행’을 맞아 가뜩이나 과부하 상태인 방역과 의료 체계를 순식간에 무력화 시킬 수도 있는 엄중한 상황인 만큼 방역당국은
글로벌 스포츠 리딩 브랜드 아디다스가 세계적 완구 기업 레고그룹과 손잡고 아이들이 입고 즐겁게 활동할 수 있는 ‘아디다스 레고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아디다스는 이번 런칭을 기념해 컬렉션을 공개하는 12월 31일부터 아디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디다스 레고 컬렉션은 스포츠와 놀이가 아이들의 무한한 잠재력을 이끌어낸다는 양사의 공통적인 철학을 바탕으로, ‘세상은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라는 컨셉에 맞게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오감을 깨우는 컬러풀한 색감과 편안한 착용감의 의류와 신발로 구성됐다. 또한, 아이들이 원하는 대로 자유로운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남녀 모두를 위한 유
2020년 12월 공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전력공사, 2위 한국철도공사, 3위 한국도로공사 순으로 분석되었다. 공기업(公企業)이란 국가 또는 지방 자치 단체가 출자하였거나 대부분의 지분을 소유하는 기업을 말한다. 즉, 공기업은 국가나 지방 자치 단체가 수행하는 사업 가운데 기업적인 성격의 것을 수행하는 기관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업적인 성격이란 정부가 물품, 또는 그 서비스를 국민에게 제공할 때에 그 대가(對價)를 받아들이는 경우를 가리킨다. 이것은 넓은 의미에서 일반 행정적인 사업과는 구분되고 있다.공기업 브랜드평판에 분석한 공기업 36개는 직원정원이 50인 이상이고, 자체수입원이 총 수입액의
대한민국 친환경 유기농 NO.1 브랜드 초록마을이 11년 연속 ‘여성이 뽑은 좋은 기업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23회를 맞이한 ‘여성이 뽑은 좋은 기업 대상’은 여성신문이 주최하고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여성의 관점에서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가치 기준을 가진 기업을 선정하고 기업 발전의 바람직한 방향을 제시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정되었다. 올해 시상 기업은 총 4단계의 심사과정을 거쳐 선정되었다. 먼저 마크로밀엠브레인이 지난 11월 만 20~49세 직장인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이를 기반으로 각 해당분야의 학계 및 실무 전문가들이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2020 무신사 어워즈’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무신사 어워즈는 약 5000개 입점 브랜드 중 700만 무신사 회원 투표와 스토어 판매 데이터, 고객 만족도, 업계 전문가 심사 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스타일 아이콘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특히 올해는 역대 가장 높은 회원 투표율을 기록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이 더욱 뜻깊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2017년 하반기 무신사에 공식 입점하면서 ‘카이만 롱패딩’으로 월평균 7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베스트 시즌 상품 1위를 기록한 바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대표 안세진)가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 맞춰 ‘언택트(비대면)’ 기부로 지역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간다. 놀부는 임직원의 정성으로 모은 기부금으로 준비한 ‘사랑의 도시락’ 1천 개를 관악노인종합복지관에 기부한다고 30일 밝혔다. 놀부는 지난 11월부터 코로나 방역 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관악노인종합복지관에 ‘사랑의 도시락 배달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2월 말까지 독거노인 등 해당 지역 어르신들에게 놀부의 ‘보쌈불고기 도시락’ 1천 개를 배달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사회 공헌 활동은 놀부가 지속해 오고 있는 지역 사회 환원 활동인 동시에 상생 행보의 일환으로, 강화된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