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플러스가 운영하는 소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이차돌이 지난 10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 열린 ‘2020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외식(고기) 프랜차이즈 분야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이차돌은 가맹본부의 경쟁력, 매출, 시스템의 안정성, 산업 발전과 경제에 기여한 공로 등을 인정받아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스타브랜드 대상은 매경미디어그룹이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의 후원을 받아 산업별로 산업 동향 및 시장점유율을 분석하고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뒤 전문가 심사를 거쳐 수상 기업을 정해 시상하는 행사다.이차돌은 2017년 설립된 소고기 전문 외식 프랜차이즈 브
<2020 힐링동행전>에 참여했던 104마을 예술창작소 입주작가와 한국문화예술교육사연합회(회장 박미홍,지정열) 작가들이 노원구 관내 청년예술인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에 기부금을 전달한다. 기부는 작가 개인의 소액 기부로 진행되며, 올해 안에 19명의 작가가 기부를 마칠 예정이다.이번 기부는 지난 11월에 열린 <2020 힐링동행전>에 참여한 19명의 작가가 마음을 모은 것으로 코로나19로 힘든 청년작가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다. 기부금은 재단에서 진행하는 청년작가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2020 힐링동행전>은 한국문화예술교육사연합
뷰티·화장품 B2B 전문전시회인 ‘2020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가 12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올해로 18회째를 맞이하는 ‘2020 인터참코리아’는 서울메쎄인터내셔널과 리드케이훼어스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매년 산업통상자원부의 인증을 받는 글로벌 뷰티 무역 전시회다. 매년 3만여명의 뷰티 업계 바이어 및 소비자가 방문하고 있으며, 국내 뷰티·화장품 제조·판매기업에 아시아권을 넘어 러시아, 유럽권의 해외 판로 개척을 통한 글로벌 시장 진출 기회를, 해외 바이어에게는 K-뷰티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뷰티 전문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다.기
마케팅 전문 기업 ㈜이든앤앨리스마케팅(대표이사 이정훈)이 ‘웹어워드 코리아 2020’에서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대상을 비롯해 프로모션 부문의 기업, 브랜드, 서비스 분야에서 각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최로 지난 10일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시상식이 열린 ‘웹어워드 코리아 2020’은 인터넷 전문가 3800여 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국내 웹사이트의 비주얼 디자인, UI 디자인, 콘텐츠 등 6개 부문을 평가해 올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행사다이번 어워드에서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글로벌 팻사료 브랜드 로얄캐닌의 ‘맞춤영양 체험 프로그램’으로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 진암사회복지재단이 11일 종로구청(구청장 : 김영종) 청사에서 ‘종로구 어르신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후원 전달식에는 김영종 종로구청장, 매일유업 고정수 홍보실장, 매일유업 봉사 동호회 ‘살림’ 유미연 회장 등이 참석했으며, 종로구 관내 어르신 후원을 위한 용품을 전달했다. 후원 품목은 매일유업 임직원들이 직접 뜬 손뜨개 목도리 200개와 한파 대비용 경량 패딩 200벌, 매일유업의 성인영양식 셀렉스 제품 등이다. 매일유업 내 봉사 동호회 ‘살림’의 유미연 회장은 “추운 겨울,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움을 겪고 계실 관내 어르신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후원을 해 드리고 싶었다”며 “무엇보다 임
에이넥스코리아가 자사의 댑 프로젝트인 의료정보통합플랫폼 토큰 ‘INSSET’(IST)을 포블게이트 거래소에 11일 원화 상장한다고 밝혔다.‘INSSET’(IST)은 환자 중심의 의료정보통합플랫폼(MIIP : Medical Information Integration Platform)의 ERC20 기반 메디컬 토큰이다. 해당 플랫폼은 에이넥스코리아가 보유하고 있는 차세대 네트워크 보안 기술이 적용되어 개인 정보 유출 걱정 없이 해킹으로부터 안전하다.기존의 의료 플랫폼은 중앙 집중형 시스템으로 판매자와 소비자간 정보의 불균형에서 오는 여러 문제들을 안고 있다. 의료비 부당 청구, 의약품 공급망(supply chain) 비리, 보험 악용 등의 피해는 고스란히 환자의 부담이다.‘INSS
홀리데이를 맞이해 한정판으로 출시된 디어달리아의 ‘립 파라다이스 크리스탈 샤인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러블 립스틱 세트(LIP PARADISE CRYSTAL SHINE HOLIDAY EDITION REFILLABLE LIPSTICK SET)’는 눈부시게 반짝이는 크리스탈 케이스에 데일리부터 화려한 룩까지 연출 가능한 3가지 립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이스처 피니시의 틴티드 립 밤 ‘판타지(FANTASY)’, 새틴 피니시의 강렬한 클래식 레드 립스틱 ‘루비(RUBY)’, 하이 샤인 피니시의 쉬어 코랄 누드 립 플럼퍼 ‘어트랙션(ATTRACTION)’ 총 3가지로, 고급스러운 대리석 패턴에 주얼리 보관함을 연상시키는 케이스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한정판으로만 만날 수 있는 홀리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é)가 프리미엄 셀렉트숍 LU42에서 진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 ‘LU42 드로우 위크(LU42 Draw Week)’에 참여한다고 11일 밝혔다.‘LU42 드로우 위크’는 지난 11월 화제가 됐던 온라인 기부 캠페인 ‘꽃 MBTI’ 테스트의 1,000만 참여를 기념해 고객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는 지난 10일부터 18일까지 LU42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말을 제외하고 매일 1,000명을 추첨해 LU42 입점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증정한다. 디폰데는 드로우 위크에 참여해 수분케어 라인 ‘딥하이드라(Deephydra) B5’ 대표 제품 2종을 선보인다. 딥하이드라 B5는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폭스바겐 공식 딜러사 ‘마이스터모터스’가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마이스터모터스 서초 서비스센터는 고객 차별화 경험 위해 여성고객 전용공간 ‘캐랜시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여성고객에게 네일아트, 화장품 아이템 등 특색있는 서비스와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해 특별한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다. 서초 서비스센터는 부지면적 1,000평에 지하 2층, 지상 4층 규모로 수리 리프트 총 41개에 사고 수리를 위한 최첨단 바디 수리 장비 및 페인트 부스까지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다. 지리적으로도 경부 고속도로 양재 IC, 양재 코스트코, 이마트와 근거리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과 편리성이 높다. ‘마이스터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조치로 인한 소비자들의 쇼핑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편의점 GS25가 생필품 파격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S25는 1차로 11일부터 이달말까지 △햇반210g △무파마탕면 △서른이란30입계란 △머드의고향쌀10kg △맛있는우유GT900ml2입 등 22개 생필품에 대해 1+1, 2+1, 덤증정, 할인행사 등을 진행한다. 이달 16일부터는 릴리프일회용마스크5매 등 마스크 4종을 포함한 30종의 상품이 추가돼 총 52종의 생활 필수품이 파격딜로 운영된다. GS25의 이번 파격딜은 지난 8일부터 수도권 지역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음식점, 대형할인점 등의 심야 영업 시간의 제한으로 소비자들이 겪는 쇼핑의
인기유튜버 쏘영(SSoyoung)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를 찾아 ‘착한유튜버 릴레이 기부캠페인’에 참여하며 ‘착한유튜버’ 1호 기부자가 되었다. 서울 사랑의열매에 따르면 12월 1일부터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유튜버들이 다함께 동참하는 ‘착한유튜버 릴레이 기부캠페인’을 전개키로 하였으며 이는 선한 영향력을 펼쳐 나가길 희망하는 유튜브 채널 크리에이터가 릴레이로 기부에 참여하며 복지사각지대를 지원한다. 이 날 ‘착한유튜버’ 1호로 캠페인에 동참한 유튜버 쏘영(배우 한소영)은 현재 구독자 475만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브 채널 크리에이터이며 현재 MBC 저녁일일드라마
이탈리아 컨템포러리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내일, 12일 CJ오쇼핑에서 ‘프로페셔널리페어링 프로틴 세럼 트리트먼트’를 런칭한다. 신제품 ‘프로페셔널 리페어링 프로틴 세럼 트리트먼트’는 달바에서 처음 선보이는헤어 케어 라인으로 사용 후 씻어낼 필요 없이 쉽고 간편하게 뿌려 사용하는 스프레이 타입의 올인원 헤어 트리트먼트이다. 열기구 사용 전 젖은 모발에 뿌려주면 열로 인한 손상 예방과 볼륨 스타일링을 도와주고,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은 헤어 에센스처럼 수시로 뿌려 사용하면 된다. 떡짐이나뭉침 없이 부스스한 머리 정돈, 윤광, 열 보호, 보습, 영양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특히, 탈모 증상 완화에 대한 식약처
어글리 슈즈는 10대~20대에게 인기가 많다. 드레스나 정장에도 이런 운동화를 착용해서, 멋, 격식을 내기 보다는 발이 편한 신발을 찾는 경향이다. 모습이 어색해 보이는데, 한편으로 오래전에 생산된 운동화가 복고 바람을 타고 유행하면서 옛 모습 그대로 제작 판매가 되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신발 전문 브랜드 글림퍼(GRIMPER)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 디자이너들과 IT업계 종사자들이 만든 브랜드로 어글리 슈즈 스타클링(Starkling)를 새롭게 선보였다. 스타클링은 별(Star)와 반짝이다(Sparkle)를 합성한 것으로, 별이 반짝거리며 생기 있게 톡톡 튀는 모습이 떠오른다. 제품의 이러한 아이덴티티는 반짝이는 별을 형상화한 스타클(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