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하루 신규 확진자가 사흘 연속으로 2000명을 넘었다.3일(현지시간) NHK에 따르면 이날 오후 10시 기준 일본의 신규 확진자는 2518명, 사망자는 36명으로 집계됐다. 수도 도쿄도에서 533명이 신규 확진됐다.이로써 일본의 누적 코로나19 확진자는 15만6681명으로 늘었다. 총 사망자는 2274명이다.코로나19 확진자 증가세가 잡히지 않고 있지만 일본 정부는 여행지원책 '고 투 트래블(Go To travel)' 을 내년 6월까지 연장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이날 아사히 신문이 복수의 정부 관계자를 인용해 보도한 바에 따르면 당초 일본 정부는 해당 사업의 예산을 내년 1월까지 전부 사용할 예정이었다.
금융감독원이 삼성생명에 대해 3일 ‘기관경고’의 중징계를 의결했다. 암보험 입원비를 환자들에게 약관대로 지급하지 않고 대주주를 부당하게 지원했다는 판단이다. 이날 쟁점은 삼성생명이 다수의 암 환자에게 요양병원 입원비를 지급하지 않은 것을 보험약관 준수 의무 위반으로 볼 것인지 여부였다. 삼성생명 측은 암의 직접적인 치료와 연관이 없는 장기 요양병원 입원에 대해서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은 것이라는 입장을 보여왔다. 환자별로 요양병원 치료에 따라 지급여부를 결정했으며, 모든 요양병원 입원을 암 입원으로 간주해 일괄지급할 수 없다는 주장이다. 삼성생명은 작년 금감원이 암 입원 보험금을 지급하라고 권고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2020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2개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올해로 27회째를 맞는 국내 최고 권위의 종합광고상으로, 이번 년도에는 약 2,700여 점이 출품됐다. 피자알볼로는 해당 광고제의 ‘TV영상’ 부문과 ‘오디오’ 부문에서 각각 동상을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피자알볼로는 지난 6월 배우 이병헌을 브랜드의 새 얼굴로 발탁하고 브랜드 신뢰도 강화에 나선 바 있다. 이병헌이 출연한 광고는 브랜드 가치가 담긴 슬로건 ‘수제로, 제대로, 알볼로’를 메인 메시지로 내세우는 동시에 전통적인 영상미와 경쾌한 판소리로 소비자들에게 ‘임팩트 있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해당 광고는 최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지나가는 사람들의 옷차림이 제법 무거워진 요즘, 우리의 신체는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혈관이 수축된다. 이로 인해 관절 주변의 근육 및 인대 등에 경직을 유발하여 부상의 위험이 증가한다고 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연골은 뼈와 뼈 사이에 존재해 마찰을 방지하고 관절 운동 시 탄력을 유지하도록 돕는 역할을 맡고 있다. 하지만, 연골이 손상되어 뼈가 직접적으로 부딪힌다면 염증을 일으키며 통증 및 관절 운동의 제약을 유발하게 되는데 이것이 대표적인 무릎 질환인 퇴행성 관절염이다. 퇴행성 관절염을 앓고 있는 환자들은 대부분 무릎의 통증을 호소하게 된다. 또한, 무릎이 붓거나 보행 시 통증이 발
컴포터블 브리딩 웨어 전문 브랜드 ‘에티카(ETIQA)’는 신규 모델로 신예 배우 김혜준을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에티카는 김혜준의 깨끗하고 싱그러운 이미지가 에티카 제품이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에티카는 배우 김다미와 함께 신규 모델로 선정된 김혜준과 TV CF 및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에티카는 화이트 컬러 중심의 마스크 시장에서 패션성을 가미한 기능성 컬러 마스크를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오고 있다. 에티카는 배우 김혜준, 김다미와 함께 향후 다양한 마스크 신제품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에티카 마케팅 담당자는 “배우 김혜준의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대표이사 강태식)이 온라인 공식 쇼핑몰 ‘대림 디움몰’에서 올해 마지막 기획전인 ‘GOOD BYE SALE’을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올 한 해 동안 받은 사랑을 고객들에게 돌려드리고자 마련됐다. ‘GOOD BYE SALE’ 기획전 한정으로 준비된 ‘욕실 초특가 패키지’는 거실과 안방의 욕실을 한 번에 모두 교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매트한 퓨어화이트 컬러로 세련된 무드의 ‘화이트 에디션’과 다양한 액세서리 수납장이 추가된 ‘파우더룸 STYLE 에디션’으로 추천, 취향에 맞는 욕실 인테리어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내구성을 갖춘 신제품
국내 외환 전문 네오뱅크 센트비(대표 최성욱)가 지난 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ICT 이노페스타 2020(ICT InnoFesta 2020)’에서 ‘과학기술정통부장관 표창(단체 부문)’을 받았다고 밝혔다. ‘ICT 이노페스타 2020’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벤처기업협회, 한국정보방송통신대연합이 주관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ICT 산업 발전에 기여한 중소 벤처 기업을 선정하고, 서로 교류할 수 있는 자리다. 올해 행사는 ‘언택트 시장의 확산, ICT산업의 또 다른 기회’를 주제로 기조강연, 시상식, 세미나 등이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이번 시상식에서 센트비는 기업용 해외 대금 결제 및 송금 서비스 ‘센트비즈
농심은 지난 3 일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 제25 회 소비자의 날’ 기념행사에서 소비자 중심 경영과 소비자 권익 증진에 앞장선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농심의 대통령 표창 수상은 협력사와 공정거래 문화 확립과 다양한 사회적 나눔 활동 등 소비자 친화 경영 성과를 인정받은데 따른 것이다. 농심은 정기적으로 협력사 동반성장 간담회를 주최해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모금한 해피펀드 기금으로 주변 이웃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데 적극 나서고 있다. 또한, 소비자의 목소리를 임직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웹툰과 카드뉴스 형태의 VOC 정보지를 발행하고, 사내에서
㈜유니룩스의 셀프빨래방 브랜드 크린업24가 ‘2020 한국브랜드리더대상’ 셀프빨래방 부문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2020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이다. 각 분야별로 공신력 있는 평가 기준과 전문 평가단을 구성, 믿을 수 있는 심사를 통해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올해 수상의 영예를 안은 크린업24는 전국 약 500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셀프빨래방 창업 프랜차이즈다. 오랫동안 쌓아온 세탁장비 및 컨설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예비 창업자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크린업24는 셀프빨래방 이용 시 발생하는 고객들의 여유 시간을 활용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초기 스타트업 전문 투자사 더벤처스(대표 호창성)가 운영하는 임팩트 컬렉티브(Impact Collective)가 오는 7, 8일 온라인 데모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임팩트 컬렉티브는 글로벌 사회 문제들을 해결하는 스타트업 발굴과 육성을 목표로 하는 커뮤니티 주도형 투자 및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 UN의 청년창업대회 Citypreneurs와 합작으로 출범했다. 한국,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4개국에 거점지역 파트너를 두고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5월 첫 임팩트 메이커를 모집한 바 있다. 전 세계 32개국에서 362개의 스타트업이 지원해, 9월 총 86팀의 ‘임팩트 메이커’가 1차 선발되었고, 이들을 대상으로 지난 10주간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국내 인공지능(AI) 세무회계 플랫폼 스타트업 자비스앤빌런즈(대표 김범섭)가 세무시장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서비스 강화 및 사세 확장에 나서며 개발, 기획, 마케팅, 경영지원 전 분야에 걸쳐 인재 채용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자비스앤빌런즈는 AI 경리 ‘자비스’에 이어 프리랜서, 아르바이트, 플랫폼노동자 등 사업소득자들의 종합소득세 신고 및 환급을 원스톱으로 도와주는 ‘삼쩜삼’을 잇따라 선보이며 업계에 새로운 혁신을 이끌어 왔다. 회사는 특히 삼쩜삼 서비스의 고도화를 통해 전통 세무회계 시장에서 소외되어 온 소액 개인세무 시장에 주목해 나갈 계획이다.채용 분야는 ▲개발 ▲서비스 기획 ▲마케팅 ▲경영지원 등 주요
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오는 6일 식기세척기, 인덕션, 청소기 등 주요 인기 가전 제품을 최대 68% 할인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단 하루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식기세척기, 인덕션 등 대형가전을 비롯해 베스트셀러 무선청소기 라인업과 ‘국민 분유포트’로 유명한 무선주전자, 공기청정기 등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다양한 제품들을 역대급 할인가로 선보인다. 최근 수요가 늘어난 식기세척기와 공기청정기 등 주요 제품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타임특가 행사에서 더욱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지난 9월 출시해 좋
국내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는 리조트휘트니스(대표 김태호)와 손잡고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젝시믹스는 리조트휘트니스의 운동과 쇼핑이 동시에 이루어질 수 있는 체험형 공간 조성을 위해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MOU로 젝시믹스는 리조트휘트니스 롯데백화점 매장 내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자사 실내 운동복, 애슬레저 의류, 헬스 액세서리 등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리조트휘트니스는 젝시믹스 구매 고객에게 매주 색다른 오픈 클래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리조트휘트니스는 전국의 6개 지점을 운영하고 14,00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