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을 대표하는 35년 전통의 독일 웰니스 기업, LR 헬스 & 뷰티 (LR Health & Beauty)의 한국 지사가 이달 내 아시아 최초로 국내 시장에 공식 출범한다. 1985년 독일 알렌(Ahlen)에 설립된 LR 헬스 & 뷰티는 유럽 시장을 선도하는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으로 ‘당신의 삶을 위한 더 나은 품질(More Quality for Your Life)’이라는 전사적 목표와 책임하에 300가지가 넘는 다양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등 프리미엄 헬스 & 뷰티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2020년 기준, 유럽 28개국에서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아시아 최초로 한국 시장에 런칭하여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일 주력 상품은 알로에
뷰티 이노베이터, 스틸라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이 12월 8일 공식 출시된다. 스틸라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스페셜 기프트 세트에 담아낸 홀리데이 컬렉션 3종 모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 예정이다. 메인 제품은 글로벌 품절 아이템, 스틸라 아이코닉 컬러 키튼을 담은 트리오 컬렉션, ‘키튼 블리스 아이 & 립 세트’로 피부톤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키튼 세트로 다양한 무드의 샴페인 누드 핑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홀리데이 한정 팔레트인 갤럭시 글리터 ‘칼레이도스코프 아이섀도우 쿼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스틸라만의 독자적인 프리즘 피그먼트가 차원이 다른 극강의 반짝임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틸라 관계자
무봉제 의류 전문 업체 ㈜지앤지엔터프라이즈(대표 여상룡)가 국제 인증 시스템인 ISO9001(품질경영시스템)과 ISO14001(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부여하는 ISO9001은 제품의 생산, 공급과정에 있어 품질경영시스템을 평가하여 인증하는 것으로 국제 규격에 부합되었을 때 발급된다. 또 ISO14001은 환경경영체제에 관한 국제표준인 ‘ISO 14000 시리즈’ 중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다. ISO14001 인증은 환경경영을 기업 경영의 방침으로 삼고 구체적인 목표와 세부 목표를 정한 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조직적으로 관리하는 체제를 갖추고 지속적인 환경개선을 이루어 나가고 있다는 것을 일컫는
반도체 광학검사계측 설비 전문기업 에이티아이㈜가 인천지역 인적자원개발위원회가 주최하는 ‘2020년도 일학습병행 우수 참여기업’에 선정됐다. ‘일학습병행 제도’는 기업이 청년 등을 우선 채용한 후 장기간 현장 훈련과 사업장 외 훈련을 병행하는 일터 중심의 교육훈련 제도로서, 산업 현장에서 요구하는 실무형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한다. 에이티아이㈜는 2019년도부터 일학습병행 제도를 도입해 11명의 학습 근로자를 양성 중이다.특히 학습 근로자가 현업 중심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과 훈련 시설을 제공하며, 반도체 장비 분야의 소프트웨어 전문 인력 부족 문제를 일학습병행 제도를 통해 해결하고 있다. 안두백 대표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 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이 바디 보습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더마비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의 대용량 기획 상품 출시, 베스트셀러를 할인 판매하는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0 올리브영 어워즈’는 1년간의 고객 구매 데이터 1억 1,000건을 기반으로 국내 최대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은 베스트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더마비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지난 2018년과 2019년에도 '바디 보습' 부문 1위를 수상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남녀 모두를 위한 스트레스-프리 클린뷰티 브랜드 ‘비플레인’은 자사 녹두 약산성 클렌징폼이 ‘2020 올리브영 어워즈’ 클린뷰티 부문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2020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대표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뷰티 아이템을 선정하는 행사이다. 특히, 올해는 성장이 기대되는 ‘클린뷰티’, ‘이너뷰티’, ‘라이징스타’ 3개 트렌드 부문을 신설해 13개 상품을 함께 소개했다. 이번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클린뷰티 부문에 선정된 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폼’은 피부를 맑게 해주는 녹두추출물을 함유해 세안 시 피부 pH농도를 5.5 내외의 건강한 약산성 상태로 조
암젠코리아(대표: 노상경)는 서울시립과학관(관장: 이정규)과 국내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생명과학 교육기회를 증진하고 과학 분야의 진로 탐색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Grow Up, Bio Up(그로우 업, 바이오 업) 캠페인’ 업무협약을 지난 11월 30일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Grow Up, Bio Up(그로우 업, 바이오 업)’ 캠페인은 기초과학을 공통 기반으로 두고 있는 양 기관이 서로 협력하여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생물학, 유전학 등 관련 과학 연구를 대중화시키고, 과학 분야의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해 궁극적으로는 생명공학 기술 역량을 겸비한 미래 과학자 양성을 목적으로 체결됐다. 본 협약은 2020년부터 2022년까지 진행되며, 암젠
온라인 셀렉트숍 29CM(대표 윤자영)가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와 함께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 에디션’을 단독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29CM는 올해 8월 세이브더칠드런과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브랜드와 세이브더칠드런을 연결하는 중간 다리 역할을 맡고 있다. 스페셜 오더로 단독 판매되는 이번 에디션의 수익금 일부는 29CM와 로우로우의 기부를 통해 세이브칠드런 ‘놀이터를 지켜라' 캠페인에 사용된다. ‘놀이터를 지켜라'는 세이브더칠드런이 2014년부터 진행해온 어린이의 놀이공간 마련과 놀 권리 회복을 위한 인식 개선 프로젝트다.로우로우는 자사 베스트셀러인 스트링 시리즈에 세이브더칠드런을 상징하는 붉
이디야커피는 일러스트레이터 섭섭(SUBSUB)과 손잡고 겨울 시즌 상품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추석선물세트 및 ‘2021 다이어리 세트’에 이어 세 번째 협업이다. 몽글 파우치 세트는 파우치와 리유저블 컵 2개 구성이다. 파우치는 올 겨울 패션업계 대세 아이템인 플리스 원단을 사용했다. 넉넉한 사이즈로 텀블러 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친환경시대 필수 아이템인 리유저블 컵은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에서 사용 가능한 소재로 제작했다.스마일 텀블러는 홀리데이 시즌을 즐기는 귀여운 커플의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스테인리스 소재로 내구성이 강하고, 바닥면을 고무 재질로 처리해 안전하다. 리드 부분은 사용이 편리한 슬라이드
보훈문화 확산을 위해 대한국인은 2020년 하반기 독립운동가 후손 발달장애 아동 지원사업 실시키로 하고 대상을 모집한다고 밝혔다.민간차원의 다양한 보훈선양사업 펼치고 있는 대한국인재단은 2018년부터 지속사업계획 중 하나로 독립운동가 후손 발달장애 아동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대한국인 신임 이사장은 “이 사업의 취지는 보훈선양 사업으로 민간 차원의 다양한 지원으로 독립유공자 및 후손에게 합당한 예우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하고 나아가 대한국인 비번인 국가 자존감 제고와 나라사랑 정신을 실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대한국인은 독립운동가 후손중 발달 장애아동을 지원하는 이유는 성인을 한 재활 치료시설은 많지만 아동
한국맥도날드는 올해 일자리 창출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2020 좋은 일자리 대상'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기획재정부, 교육부, 고용노동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2020 좋은 일자리 대상'은 건전한 고용문화 조성과 고용 안정 및 다양성 등에서 모범이 되는 기업 및 기관을 심사해 시상하는 상이다. 한국맥도날드는 올해 코로나19로 고용 환경이 위축된 상황에서도 채용을 확대한 것은 물론 정규직 전환을 통한 안정적인 고용 환경 제공, 차별 없는 열린 채용 지향과 우수한 노사 문화 정착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 맥도날드는 지난 1988년 한국에 진출한 이래 현재 약 1만5000여명의 직원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가족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는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파트너사의 사기진작을 위해 11월 11일부터 최근까지 15차례에 걸쳐 롯데제과 임원이 각 협력업체를 직접 개별 방문하였으며 방역 등을 고려하여 최소한의 인원으로 진행했다.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가족의 날’은 올해로 11회째를 맞고 있는 행사로, 롯데제과가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 인식을 공유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시행해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의 우수 임직원 포상제도를 추가하여 동반자 의식을 한층 고취하였고 행사명 또한 기존 ‘동반성장 가족의 날’에서 ‘동반성장 우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020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5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는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 '슈크림 트리 바움쿠헨', '블랙 초콜릿 케이크', '화이트 밀크 케이크', '산타 벨벳 케이크' 등이다. 1일부터 17일까지 스타벅스어플리케이션 내 사이렌 오더를 통해서만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수령은 이달 21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가능하다.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음료 e-쿠폰 2장과 베어리스타 양초를 제공한다. 또 이날부터 7일 사이에 사이렌 오더를 통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스타벅스 카드로 예약 구매할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