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가능한 럭셔리를 향한 여정을 이어온 160년 전통의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겨냥한 ‘러브 쇼파드 홀리데이 키트’를 출시했다. 쇼파드 퍼퓸의 ‘러브 쇼파드 홀리데이 키트’는 장미향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러브 쇼파드 본품 100mL와 화려한 레드 글리터 클러치가 고급스러운 레드 패키지에 담겨 있는 구성이다. 홀리데이 무드가 가득한 이 키트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러브 쇼파드는 레드카펫 위 여배우에서 영감을 받은 화려한 분위기의 향수로 불가리안 로즈 에센셜 오일을 포함한 6가지 최상급 로즈 에센스를 메인 원료로 해 풍부한 장미향을 느
맥도날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기와 감자의 풍미를 풍성하게 살린 리치 포테이토 버거 등 신제품 3종을 12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맥도날드가 출시하는 ‘리치 포테이토 버거’는 풍부한 육즙의 순쇠고기 패티 두 장과 입 안에서 큼직하게 씹히는 큐브 감자, 데미글라스 소스가 어우러져 조화로우면서도 꽉 찬 맛을 선사한다.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는 쇠고기, 감자와 함께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쫄깃한 식감의 버섯까지 더해져 한층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푸짐한 버거다. 특히, 신제품 두 버거에는 함박 스테이크나 오므라이스 등 육류 요리에 잘 어울리는 데미글라스 소스가 가미돼 새콤하면서도 묵직한 맛으
KB금융그룹은 지난 27일 윤종규 KB금융 회장과 허인 KB국민은행장 등 주요 계열사 경영진으로 구성된 '제3차 KB뉴딜·혁신금융협의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KB금융은 오는 2023년까지 혁신금융 66조원 지원, 2025년까지 한국판 뉴딜 10조원 지원 등 76조원 금융지원을 계획하고 있다. 혁신금융 중 기술금융 지원규모는 올해 순증 목표 6조8000억원을 훌쩍 넘겨 8조4000억원에 이른다. 이외에도 혁신기업 여신지원을 위한 동산담보대출 1228억원, 혁신기업에 대한 1742억원 투자 등으로 연간 목표를 조기 달성했다는 게 KB금융 설명이다. 올해 진도율은 지난달 말 기준 평균 103.8%다.이날 회의에서는 기존 혁신금융 4대 과제(혁신기업 여신지
SK증권이 30일 전주지점을 전북 전주 덕진구 OK타워 4층으로 이전했다고 밝혔다. 전주지점은 전북혁신도시의 핵심 상권으로 이전해 고객 중심의 쾌적한 투자환경에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또 전주 프론티어 오피스와 함께 전북 서부 지역 거점 네트워크 역할을 할 수 있게 됐다.임태영 지점장은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으로 높이기 위해 이전하게 됐다"면서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고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맥도날드는 다음달 1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3종을 판매한다. '리치 포테이토 버거'(단품 6200원, 세트 7500원)는 순쇠고기 패티 두 장과 큐브 감자, 데미글라스 소스가 조화를 이룬다.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단품 6600원, 세트 7900원)는 쇠고기, 감자와 함께 버섯까지 더해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맥모닝 메뉴인 '리치 포테이토 머핀'(단품 3400원, 세트는 4400원)도 선보인다. 머핀에 큐브 감자를 넣어 든든한 아침 식사가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주제로 디자인한 패키지에 제공할 예정이다.이벤트도 진행한다. 맥도날드 앱을 통해 리치 포테이토 버거, 리치 포테이트 머쉬룸 버거 세트 구매 1개당 1개씩 제공하는 스
KB증권은 다음 달 3일 '소비자의 날'을 맞아 올해 급격하게 증가한 신규 주식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소비자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금융교육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최근 개인투자자의 신용거래와 해외주식 투자 증가에 따라 빚을 내서 주식을 투자하는 과도한 레버리지 위험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에 KB증권은 올해 신규 고객 중에 ▲신용약정 고객 대상 '신용거래제도 및 유의사항' ▲해외주식거래 고객 대상 '해외주식 투자 및 위험성'에 관한 맞춤식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박정림 KB증권 사장은 "이번 교육으로 소비자 피해를 예방하고 투자 이해도 증진을 통한 금융소비자 역량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인공지능(AI) 챗봇 기업 ‘심심이(대표 최정회)’가 상상력, 이야기 설계 능력을 펼칠 이야기게임 공모전 제1회를 성황리에 마무리 하고 제2회 이야기 게임 작가를 공모한다.심심이 이야기게임은 재미와 맥락을 강화시켜 줄 컨텐츠 플랫폼이다. 특히 순간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메모하는 것처럼 간단하게 작성하면 짧은 시간에 하나의 게임을 만들 수 있는 점이 포인트다.2회 째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의 경우 1회 차와 달리 씬 제한을 두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12월 28일까지 총 8주 간 진행되는 가운데 스릴러, 판타지, 팬 게임(연예인 부분), 팬 게임(인플루언서 부분), 자유 주제 등 참여 분야를 세분화하여 참여 폭을 다양화하고 넓혔다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교보생명빌딩 광화문글판이 희망을 담은 메시지로 새 옷을 갈아입었다. 이번 광화문글판 '겨울편'은 김종삼 시인의 시 ‘어부’에서 가져왔다. 김종삼은 절제와 여백의 언어를 통해 한국 순수시의 지평을 넓힌 시인으로 알려져 있다. 평범한 하루하루를 성실히 살아내는 것이 내일을 살아갈 기적을 만드는 힘이 된다는 의미로, 새해에도 더 큰 희망을 갖고 자신의 삶에 충실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흔히 기적은 아무 노력없이 저절로 이뤄지는 것이라 생각하기 쉽지만, 인생의 본질은 매 순간 수많은 인연과 무수한 이야기가 켜켜이 쌓여 아름다운 기적을 만들어 낸다는 것. 교보생명 관계자는 “우리 인생은 파도에 출렁
2020년 11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네이처셀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10월 29일부터 11월 29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515,795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코로나19로 인한 돌봄 공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WOORI와 함께 건강하고 신나는 겨울’ 공모사업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우리사랑기금 공모사업은 우리은행 임직원들이 급여의 일부를 자발적으로 기부하여 조성된 우리사랑기금을 재원으로 소외계층 대상으로 복지사업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2009년부터 매년 전국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아동 및 독거노인 등을 위한 우수 사회복지 프로그램을 지원해왔다. 우리은행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코로나19 예방 및 방한용품 지원, 아동돌봄지원 등 겨울나기 공모사업에 총 1억원의 기부금을 지원할 예정으
핀테크/O2O 플랫폼 기업 원투씨엠(대표 한정균)은 언택트 시대에 알맞은 환경을 구축하고 ‘삼송상점가 지역 경제활성화’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고양시 덕양구 삼송상점가상인회 와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서는 삼송상점가상인회의 ‘자생 마케팅 채널’ 구축 및 활성화와 ‘자생 마케팅 채널’을 활용한 상인회 상점가 매출 증대 및 새로운 BM(비즈니스 모델) 창출을 위해 양사가 노력하기로 했다. 본 사업은 도시 재생 사업에 본격적으로 AI기반의 모바일(Mobile) 서비스를 결합하여 중소 상공인이 스스로 자생적 마케팅을 추진할 수 있도록 설계 준비되었다는 데에 그 의미가 있다. 원투씨엠의 김홍준 팀장은 “최근 중소 상
제롬 애덤스 미국 공중보건국장은 29일(현지시간) 미국 화이자와 독일 바이온엔테크가 개발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의 긴급사용 허가(EUA)를 내달 10일께 신속히 허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애덤스 공중보건국장은 이날 폭스뉴스와 가진 회견에서 "연방정부로서 약속한 대로 코로나 백신의 EUA를 조기에 심사할 수 있는 체제를 갖췄다"며 이같이 전했다.화이자는 코로나 백신 가운데 처음으로 EUA를 지난 20일 신청했으며 식품의약국(FDA) 외부전문가 자문위원회가 12월10일 열려 화이자 백신의 임상시험 결과를 심사한다고 애덤스 국장은 설명했다.애덤스 국장은 코로나 백신에 대한 승인을 떨어지는 대로 "24~48시간 안에
일본에서 급증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환자가 4일 연속 2000명을 넘어섰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29일 들어 오후 10시30분까지 2066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418명, 오사카부 381명, 홋카이도 192명, 아이치현 155명, 가나가와현 151명, 사이타마현 139명, 효고현 111명, 지바현 75명, 시즈오카현 66명, 오키나와현 47명 등이 추가로 감염해 누계환자가 14만8280명으로 15만명에 육박했다.일일환자는 16일 950명, 17일 1698명, 18일 2201명, 19일 2388명, 20일 2424명, 21일 2595명, 22일 2168명, 23일 1520명, 24일 1228명,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