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 세계적인 금융·경제 전문매체 글로벌파이낸스(Global Finance)로부터 '대한민국 최우수 외국환 은행'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글로벌파이낸스는 "하나은행은 전세계 135개국 해외 은행들과 환거래를 체결 중으로 외국환과 무역금융 분야에서의 한국 내 부동의 선두를 고수하고 있다"며 "외국환 거래규모의 지속적인 성장에 따른 시장 지배력도 강화되고 있으며 무엇보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출기업 지원을 위해 '위드론 수출금융'이 실질적인 무역금융 활성화에 기여한 점 등이 높게 평가를 받았다"고 선정이유를 밝혔다.하나은행 외환상품부 FI Biz셀 관계자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최고의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의 역
국내 대표 성인 교육 스타트업 패스트캠퍼스(대표 이강민)가 외국어 학습지 브랜드 ‘가벼운 학습지’의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배우 정려원 씨를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 슬로건 ‘1주 1권 외국어 하기 쉽지, 가벼운 학습지’는 두꺼운 교재와 많은 양의 강의를 독학하며 외국어 공부에 실패하는 성인들이 쉽고 가볍게 외국어 공부 습관을 만들 수 있어야 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모델로 선정된 배우 정려원씨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뛰어난 패션 센스와 꾸밈없는 라이프 스타일을 공개하며 가벼운학습지 주요 타겟 층인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꼽히고 있다. 실제로 가벼운학습지를 구매해 학습하고 있는 사용자
화장품 ODM OEM 전문기업 ‘유씨엘(대표 이지원)’이 특허청으로부터 ‘지식재산경영 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지식재산(IP·Intellectual Property) 경영인증 제도는 기술력 기반의 지식재산 경영활동을 모범적으로 수행하는 중소기업에 부여하는 의미 있는 인증 제도이다. 유씨엘은 △ 연구개발 인력 △ 직무발명 활성화 △ 국내외 산업재산권 출원 보유 △ 지식재산권 적용 제품 매출 등 특허청의 엄격한 10개 항목 심사를 통과했다. 이번 인증 획득을 통해 유씨엘은 IP 창출 및 보호, 활용을 잘하고 있음을 검증했을 뿐만 아니라 특허권 연차등록료 감면, 특허 우선 심사 등 각종 정부 지원 혜택을 받게 된다. 유씨엘은 총 300여
동물친화적 가치소비 중심 비건 패션 브랜드 HEUREUX 오르바이스텔라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멀어진 소중한 사람들과 추억을 만들고 가정에서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는 애완동물을 위한 이벤트 등 12월 한달 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쇼핑이 선물이 된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오르바이스텔라는 12월 중 핸드백 구입시 고객이 선택한 반려견이나 반려묘의 간식을 제품과 함께 전달하여 쇼핑을 하면서 애완동물에게 간식 선물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수요일엔 HEUREUX(불어로 ‘행복’이란 뜻) DAY’라는 이벤트에서 올해 마지막 달 5번의 수요일에 특정 제품을 한정 수량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아기의 면역력 강화를 돕는 유기농 분유 ‘앱솔루트 유기농 궁’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앱솔루트 유기농 궁은 까다로운 유기농 인증을 받은 유기농 유아식이다. 2016년 이후 약 4년만의 리뉴얼로 전세계 유명 분유에 사용 중인 면역 성분과 두뇌구성 성분을 모유 영양에 가깝게 강화했다. ‘앱솔루트 유기농 궁’(이하 유기농 궁)은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이하 매일모유연구소)에서 모유와 아기똥 연구를 기반으로 면역, 두뇌, 시력, 성장, 소화흡수 5가지 항목의 기능성 성분을 모유 영양 수준에 가깝게 설계했다. 특히 코로나 장기화에 따라 아기의 면역력을 최우선으로
2020년 12월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세계면세점, 2위 롯데면세점, 3위 신라면세점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11월 2일부터 12월 1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5,064,22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
코로나19 유행이 장기화되면서 기저 질환 관리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지고있다. 면역력 약한 만성질환 환자가 코로나19에 감염될 경우치사율이 대폭 높아지기 때문이다. 상기해야 할 점은 만성질환 환자가 주의해야 할 것이 코로나19 감염으로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바이러스 질환 뿐 아니라 올바른 수면을 영위하는 것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한다. 특히 수면장애 증상의 하나인 수면무호흡증이 장기화되면 기존의 만성질환 병증이 더욱 악화될 수있어 경계해야 한다. 수면무호흡증은 잠을 자며 호흡을 하는 도중 좁은 기도에 공기가 통과하기 어려워 나타나는 수면 장애 증상이다. 수면 중 기도에 공기가 원활하게 통과하지 못 하여 수면 중 호
블록체인 사업 활성화를 위해 설립된 미라클웍스글로벌(대표 조형래)는 베트남 현지법인인 미러클웍스 베트남이 베트남의 중견 그룹사인 썬스톤(SUNSTONE) 그룹의 IT 전문회사인 ‘ATK’와 공동사업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미러클웍스 베트남과 ‘ATK’는 베트남 내 정보보안 분야와 탈 중앙화 금융 서비스를 꿈꾸는 자칼(JAKAL) 프로젝트 등 모든 사업을 공동으로 진행하기로 했다. 썬스톤(SUNSTONE) 그룹은 베트남 최대휴향지인 푸꾸욱에 대형 리조트 사업과 물류, 장비, 아이티, 부동산 사업을 하는 회사를 거느린 중견기업이다. 이번 협약으로 미러클웍스글로벌은 베트남 내에서 정보보안과 IT분야의 사업을 크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 하겐다즈편으로 뜨거운 관심을 이끌었던 방송인 광희를 ‘초코더쿠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하겐다즈는 1일 시작되는 이번 ‘초코더쿠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프리미엄 초콜릿과 원재료로 구현한 하겐다즈만의 독보적인 초콜릿 플레이버와 퀄리티를 경험하고, 진정한 ‘초코더쿠’로 거듭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또한, 네고왕으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킨 광희의 다채로운 매력에 힘입어 초콜릿 신제품 라인업의 풍부하고 감각적인 맛과 식감을 보다 생동감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올겨울 시즌을 겨냥한 ‘초코더쿠 캠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 대표이사 이동원)`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2020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닥터디퍼런트는 올해 첫 선보인 홀리데이 에디션에 겨울 시즌을 감성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눈꽃 컨셉을 적용, 깨끗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담았다. 특히 현재 진행 중인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인 ‘나를 가꾸는 일도 나만의 기준의 맞게, I’M DIFFERENT’ 도 패키지에 담아 자신만의 남다른 기준으로 아름다움을 표현하라는 메시지를 함께 전한다.닥터디퍼런트 ‘2020 홀리데이 에디션’은 브랜드 베스트셀러이자 대표적인 주름 & 탄력 케어 라인인 비타리프트 라인으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산림청 산하기관 한국등산·트레킹지원센터에 2억원 상당의 아이젠 7,101개를 기부했다고 1일 밝혔다. K2는 30일 대전광역시 대덕구에 위치한 한국등산·트레킹지원센터에서 K2 지철종 사업본부장, 손중호 한국등산·트레킹지원센터 이사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아이젠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K2가 이번에 기부한 2억원 상당의 아이젠 7,101개는 산림청 산하기관인 한국등산·트레킹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시민 대상 프로그램에 활용된다. K2 지철종 사업본부장은 "즐겁고 안전한 즐겁고 안전한 등산·트레킹 문화 발전을 위해 애쓰는 한국등산·트레킹지원센터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아이젠을 기부하게 됐다.”며
2D&3D 전문기업 ㈜신도리코가 패스트파이브㈜ 공유오피스 공간 내 복합기 제품을 공급하고 공유오피스 환경에 최적화된 'Cloud MPS(Managed Print Service) - 공유오피스 Solution(이하 Cloud MPS)'을 구축했다고 1일 밝혔다. 국내 대표 오피스 플랫폼 기업인 패스트파이브는 감각적인 업무 환경을 위한 공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공유오피스 브랜드이다. 2015년 4월, 1호점을 오픈한 이후 주요 오피스 권역의 27개 지점 18,000명의 멤버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대유행으로 인해 기업들의 문서 관련 클라우드 도입이 확대되고 있다. 비대면 환경에서도 효율적이고 안정적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남성 스킨케어의 시작과 끝을 완성하는 ‘에스룸 옴므(ESROOM HOMME)’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에스룸 옴므는 잦은 면도와 음주, 흡연 등 다양한 유해 환경으로 인해 민감해진 남성들의 피부 고민에 맞춰 필수 단계를 압축한 올인원 케어 제품 ‘에스룸 옴므 올인원 클렌저’와 ‘에스룸 옴므 올인원 플루이드’ 2종이다.차콜(숯) 딥 클렌징과 쉐이빙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2 in 1 아이템 ‘에스룸 옴므 올인원 클렌저’는 숯을 함유한 마이크로 버블이 모공 속 블랙헤드, 피지 등을 흡착 및 제거해 쾌적한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 준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와 고농축 보습 성분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