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전문 기업 플러스엑스(PlusX)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é)를 런칭했다고 25일 밝혔다.디폰데는Deep(깊은)과 Ponder(깊이 생각하다)의 합성어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운 건강함을 위해 깊이 있게 연구하는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다. ‘더 깊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본능의 충족’이라는 철학 아래 내면의 아름다움이 건강한 피부로 발현될 수 있도록 피부에 꼭 맞는 원료들을 조화롭고 균형 있게 배합해 근본적인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디폰데는 론칭과 동시에 수분케어 라인 ‘딥하이드라(Deephydra) B5’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에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판테놀(Vit
압구정 인근에 거주중인 A씨는 오랜 틀니 착용으로 인해 치과를 다시방문하였다. 장시간 틀니 착용으로 인하여 틀니가 헐겁고 들썩거리고 잇몸에서 잘 떨어지며, 잇몸이 아팠기 때문이었다. A씨는 장시간 틀니 작용으로 인하여 잇몸뼈 또한 흡수되어 다수의 임플란트 식립보다는 틀니 임플란트를 통해 회복하였다. 치아가 하나도 남아있지 않다면 잇몸 뼈가 쉽게 녹고 녹는 양도 많기 마련이다. 틀니는 제 2의 치아로 불리면서 다수의 치아를 잃은 노인들에게 저작력을 어느 정도 회복시켜주지만장시간 틀니 착용은 잇몸 뼈를 더욱 약화시켜 잇몸 통증이 나타나거나 고정력이 약해져 불편함을 겪을 수 있다. 이러한기존 틀니의 단점을 보완한 틀니
KT&G가 지난 24일 고용노동부가 개최한 ‘제5회 일·생활 균형 컨퍼런스’에서 올해의 ‘워라밸 실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올해 4회째를 맞은 ‘워라밸 실천 우수기업’은 고용노동부의 ‘일·생활 균형 캠페인’ 일환으로, 일하는 문화 개선에 앞장서고 이를 통해 고용 창출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나타낸 기업을 선정하는 사업이다. 고용노동부의 정량적 지표와 잡플래닛의 정성적 기업 평가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된다. 특히 올해에는 코로나19와 같은 위기상황에 대한 기업의 근무환경 관리 능력이 평가에 포함됐다. KT&G는 유연한 근무환경과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마련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유연근무제는 시차출퇴근제,
신세계면세점이 25일을 시작으로 클래식 음악이 더해진 힐링 여행 영상 ‘라 센(La scène)’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여행의 갈증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한 글로벌 여행사에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한국인 46%가 ‘여행지가 연상되는 음악을 감상하면서 여행 당시의 행복감을 떠올린다’고 밝혔다. 이에 신세계면세점은 일상에서 여행의 설렘을 만끽할 수 있는 영상을 시리즈로 선보인다. 여행지에서의 평범한 하루를 담은 영상에 아름다운 선율의 클래식 음악이 가미했다. 여행 중 봤던 풍경들과 더불어 힐링이 되는 음악으로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라센 시리즈는 파리에서
임상을 진행 중인 셀트리온이 치료제를 환자 327명에 투약하고, 향후 조건부 허가를 신청할 예정이다. 이날 셀트리온은 코로나19 항체 치료제 ‘CT-P59’의 글로벌 임상2상 시험에 참여한 환자 327명에게 투약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셀트리온은 임상 2상 300명의 환자 모집중 327명으로 초과 확보해 진행했다. 일반적으로 임상환자의 경우 모집 인원은 10% 정도를 추가로 모집하고 있다. 셀트리온은 임상 2상 중간 결과 확인 후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조건부 허가를 신청할 예정이다. 조건부 허가 승인 시 즉시 치료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난 9월부터 인천 송도 생산시설에서 코로나19환자 10만명분의 치료제 생산을 완료했다.
CJ제일제당이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CJ THE MARKET)’의 내실 다지기에 나섰다. 지난해 7월 오픈 이후 매출, 회원수 등 외형적인 측면에서 성과를 거둔 만큼, 충성 고객 확보를 통한 질적 성장까지 추구해 명실상부한 종합 플랫폼 서비스로 자리매김시킨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프리미엄 멤버십인 ‘더프라임(the Prime)’ 제도를 개편한다. 언택트 소비 확대로 온라인에서 장을 보는 소비자들이 지속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가입장벽 완화와 구매혜택 확대, 독점 행사 강화 등 멤버십 회원들의 실질적인 혜택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새롭게 개편되는 ‘더프라임’ 유료 멤버십은 자동 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매월 회원비를 결제하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지역사회 어린이들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아동복지시설 ‘혜심원’에 김장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한국허벌라이프는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기업 미션 아래 소외된 이웃과 어린이에게 균형 잡힌 영양식을 제공하고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매해 김장철마다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혜심원에 방문해 아이들과 김장을 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를 함께하는 등 나눔을 지속 실천해왔다.올해는 사회적 거리 두기 방침에 따라 김장 봉사 대신에 성금을 전달하기로 했다. 기금 전달식은 혜심원에
모바일 뷰티 앱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가 고용노동부와 기업정보 서비스 제공 업체인 잡플래닛이 공동 주관하는 ‘2020 일∙생활 균형 실천기업’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일∙생활 균형 실천기업’은 일하는 문화혁신 확산을 위해 고용노동부가 해마다 시행하는 포상제도로, 올해는 근무혁신을 선도하는 23개 우수 기업이 선정됐다. 우수 실천기업은 잡플래닛을 통해 수집된 정성적 평가 데이터와 고용노동부의 정량적 지표를 기반으로 선정되고, 올해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감염병 등 위기대응 항목이 심사에 추가됐다. 버드뷰는 주 40시간 내에서 자율 출퇴근 및 탄력 근무제를 도입, 구성원의
한국로슈진단(대표이사 조니 제)의 혈당측정기 브랜드 ‘아큐-첵’이 글로벌 모바일 헬스케어 회사 눔(Noom Inc.)의 한국 지사인 눔코리아(대표 김영인)와 협업하여, 당뇨 관리에 특화된 모바일 코칭 서비스인 ‘아큐-첵 x 눔 당뇨 관리 프로그램’을 25일 공식 출시했다. 이 프로그램은 로슈진단 당뇨관리사업부의 통합 맞춤형 당뇨 관리(iPDM, Integrated Personalized Diabetes Management) 전략의 일환으로, 당뇨인의 효과적인 당뇨 관리를 위한 하드웨어와 서비스 결합 상품이다. 당뇨 판정을 받아 당뇨 관리에 대한 교육을 필요로 하는 당뇨인이나 당뇨 위험성을 가진 대사증후군 환자들이 당뇨 관리를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자가 혈당 측정
위드 코로나(with Corona) 시대, 안전한 홈파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집에서 송년회 등 모임을 즐기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우리술 문화기업 배상면주가 포천LB는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음식과 페어링하기 좋은 ‘느린마을증류주’의 온라인 판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느린마을증류주는 전북 고창에서 재배한 쌀로 빚은 증류식 소주 원액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제품이다. 시판 희석식 소주에 비해 순한 맛과 은은한 향, 부드러운 목 넘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16.9도이며, 용량은 360ml이다.배상면주가는 오프라인 매장인 ‘느린마을양조장’에서만 판매하던 느린마을증류주의 본격적인 온라
SK매직이 대표 제품인 올클린 공기 청정기, 스스로 직수 정수기, 더블 플렉스 인덕션 등 총 7개 제품이 ‘2020 핀업 디자인 어워드(PIN UP Design Awards)’에서 본상인 ‘핀업 베스트 100’으로 선정되며 차별화된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 1997년부터 한국산업디자인상으로 시작한 ‘핀업 디자인 어워드’는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국내 3대 권위있는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로 최근 1년 이내 생산되거나 출시가 확정된 국내외 기업의 디자인을 대상으로 한다. 핀업마크를 획득한 제품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국내외 교수 및 저명 디자인 전문가가 검증한 우수 디자인을 상징한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가 올해 3분기 국내 컨슈머 노트북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기준으로 전체 3위, 외산 브랜드 부문에서는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최근 시장조사기관 IDC가 발표한 올해 3분기 국내 PC 시장조사에 따르면, 컨슈머 노트북 부문 시장 점유율에서 ASUS가 전년 동기 대비 약 46%p 성장해 전체 3위에 올랐으며, 삼성전자와 LG전자를 제외한 외산 브랜드 중 1위를 기록했다. 노트북과 데스크톱을 포함한 PC 통합 부문에서도 HP와 애플을 제치고 전체 4위, 외산 브랜드 중 2위를 달성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전체 PC 분야에 있어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ASUS는 컨슈머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4개 지역 소방본부에 2억 8천만원 상당의 아이젠 8,146개를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K2는 24일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강원도 소방본부에서 K2 지철종 사업본부장, 김충식 강원도 소방본부장, 김태훈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본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아이젠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K2가 이번에 기부한 2억 8천만원 상당의 아이젠은 강원도 소방본부, 경상북도 소방본부, 경상남도 소방본부, 광주광역시 소방안전본부 등 총 4개 지역 소방본부에 전달되며, 각 소방본부의 소방관과 소방 관계인의 겨울철 안전한 소방 구조 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 K2 지철종 사업본부장은 "겨울철 안전사고 발생 시 소방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