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은 2020년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제품혁신부문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13회차를 맞이한 올해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대상 시상식은 송파구에 위치한 한국광고문화회관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고객 지향적 제품과 서비스 제공, 사회적 책임,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 소비자 지향적 브랜드 이미지 구축 등 5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기업을 평가하고 있으며, 브랜드엑스는 제품 및 서비스 개발 부문에서 지속적인 혁신을 이뤄낸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자체 사내 연구개발(R&D)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엑스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
누런 치아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이 많다. 환하게 웃을 때 누런치아 색이 두드러져 심미적인 만족도가 떨어지는 탓에 치아미백, 라미네이트 시술을 고려하는 이들이 부지기수다. 사당역 인근에 거주하는 A씨는 중요한 미팅을 앞두고 누렇게 변색된치아 때문에 고민이 크다. 특히 주변 지인의 정보로 라미네이트와 치아미백을 통해 해결이 가능하다는 정보를접하였지만 어떤 시술을 선택해야 할지 또 다른 고민에 빠졌다. 치아미백은 활성산소를 이용하여 변색된 치아 표면의 착색 물질을 분해하는 원리다. 이를 통해 치아를 하얗게 만들어 심미적 만족도를 높인다. 치아 색이 너무 어두워 늘 고민인경우, 치아 색이 심하게 어둡지 않으나 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깨끗한 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올 1~3분기 국내 6개 정수기 렌털업체 중 '코웨이'에 대한 관심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 호감도는 'LG퓨리케어'가 가장 높았다.16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1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1~3분기 기간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주요 6개 정수기 렌털업체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 브랜드는 '정보량 순'으로 ▲코웨이(코웨이㈜ 대표 이해선) ▲SK매직(에스케이매직㈜ 대표 류권주)
슈퍼탤런트그룹 (대표 최영철)이 라이센스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는 ‘2020 슈퍼탤런트 광주 패션위크 (SUPERTALENT GWANGJU FASHION WEEK, 대표 이경원)’가 지난1일 아시아 문화수도 광주를 대표하는 유명 랜드마크에서 비 속에서도 성대하게 개최됐다. 아마추어모델, 모델연기아카데미재학생, 공연예술인, 스포츠인, 전문경영인 등 사전 선발된 40명과 어린이모델10명이 각자의 기량을 뽐낸 이번 행사는 일상복, 패션의상, 전통의상을 광주를 대표하는 3곳(국립아시아문화전당, 김대중컨벤션센터, 월봉서원)에서 촬영을 기획했으나 우천으로 문화전당과 김대중센터에서 진행됐다. 행사 총감독을 맡은 다올엔테테인먼트 이경원대표는 우천시에도
여성토탈케어 스타트업 다노(공동대표 : 정범윤,이지수)가 2019년에 이어 2020년, 2년 연속 저칼로리 대용식 부문 및 온라인PT 서비스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한 기념하로 통 큰 혜택을 준비한 “땡스다노데이”와 관련된 퀴즈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땡스다노데이 퀴즈타임은 “다노샵” 관련 문제로, 2020년 11월 16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 동안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잠금화면, CJ ONE 원더락, 허니스크린 등에서 모바일 잠금 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 앱 영역(ios 포함)에서 참여할 수 있다. 초성퀴즈 힌트는 “땡스다노데이”를 네이버에서 검색 시 나오는 광고 및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양종희)은 24시간/365일,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One-Stop’으로 보험 상담 및 계약 체결이 가능한‘스마트폰 보험가입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에 오픈한 ‘스마트폰 보험가입 시스템’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환경이 강조됨에 따라 고객과 설계사간 대면을 최소화하고 간편한 방식으로 보험계약 체결이 가능한 시스템이다.기존에는 설계사가 고객과 대면한 후 고객의 상황 및 니즈에 맞는 가입설계를 위해 사무실 복귀 하여 서류를 작성하고 고객과 다시 대면해야 했다. 여기다 고객의 추가 요청 사항이 있는 경우 위와 같은 절차를 반복해야 하는 등의 번거로움이 있었다. 그러나 ‘스마
삼성화재(사장 최영무)는 재물보험 신상품 '비즈앤안전파트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상품은 사업장을 운영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재산손해와 종업원 관련 위험 보장을 한번에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고객이 기존에 어렵게 느꼈던 재물보험을 이해하기 쉽고, 사고 시에 충분한 보장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비즈앤안전파트너'는 고객이 실제로 운영하고 있는 사업장의 업종에 따라 보험료를 적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변 업종이 바뀌어도 매번 계약을 변경할 필요 없이 합리적인 보험료 적용이 가능해 간편하다. 기존에는 통상 사업장 주변의 가장 위험한 업종으로 가입해야 했다. 이 경우 주변 업종이 변경될 때마다 보험사
한화그룹 김승연 회장 차남인 김동원 한화생명 상무가 전무로 승진했다.16일 한화생명은 김동원 최고디지털전략챔임자(CDSO) 전무를 포함한 4명의 상무보가 정기 임원 인사를 통해 승진했다고 밝혔다.한화생명에 따르면 김동원 전무는 한화생명의 디지털혁신을 통한 미래 신사업 창출에 기여한 점이 높게 평가됐다. 또 미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 5월 디지털 중심 조직개편을 실시했고, 디지털기업의 성과체계로 불리는 OKR을 도입하며 본격 디지털경영 기반을 다졌다는 점을 인정받았다.한편 김 전무는 한화생명 디지털팀장, 한화생명 전사혁신실 부실장 및 디지털혁신실 상무 등을 거쳤으며 지난해 8월부터 최고디지털전략챔임자를 맡고 있다
신한금융그룹은 미국 다우존스가 14일 발표한 DJSI 월드 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Indices World)에 8년 연속 편입됐다고 16일 밝혔다.DJSI는 전세계 시가총액 상위 2500여개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매년 재무적 성과뿐 아니라 환경, 사회적 측면에서 기업의 지속가능성을 통합적으로 평가해 발표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지속가능성 평가 및 사회책임투자 지표다.올해 DJSI 월드 지수 은행산업 부문에는 글로벌 금융그룹인 방콜롬비아(콜롬비아), ANZ(호주), BNP파리바(프랑스), 산탄데르(스페인)를 비롯한 25개사가 편입됐다.신한금융은 2013년부터 올해까지 8년 연속으로 최상위 등급인 월드지수에 편입됐으며, 기후변화 대응전략, 지속가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을 운영 중인 아이배냇이 지난 13일 국내산 대구살, 충주사과, 공주밤 등 제철재료를 활용한 11월 이유식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충주사과미음 (준비기) △충주사과감자미음 △충주사과적양배추미음 △충주사과한우미음 △충주사과닭가슴살미음 (이상 초기) △충주사과한우배죽 △충주사과닭가슴살죽 △충주사과감자죽 △대구살느타리버섯죽 △대구살애호박죽 △대구살당근죽 (이상 중기) △충주사과단호박죽 △충주사과한우죽 △충주사과현미죽 △공주밤흑미죽 △공주밤양송이죽 △공주밤흰살생선죽 △공주밤두부죽 △대구살비타민죽 △대구살새송이죽 △대구살표고죽 (이상 후기)
대상㈜ 청정원이 ‘안주야(夜)’ 홈펍(Home Pub) 라인을 신규 론칭하고, 튀김안주 5종을 출시하며 제품군 확대에 나섰다. 최근 집에서 음주를 즐기는 홈술, 혼술 문화가 확산되면서 안주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특히 에어프라이어 보급률이 높아지면서 손쉽게 조리 가능한 냉동 튀김류 및 스낵류 카테고리가 지속 성장하는 추세다. 이에 청정원은 냉동안주 HMR 시장을 선도해온 ‘안주야(夜)’의 노하우를 십분 활용해 ‘홈펍’ 라인을 론칭, ‘자꾸 생각나는 마성의 안주’,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안주 메뉴로 소비층을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신제품 ‘튀김안주’ 5종은 에어프라이어에 최적화된 튀김 기술을 적용해 갓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또 한번 진화한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AGE 20’s ESSENCE COVER PACT HIGH QUALITY)를 출시한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는 에센스 커버 팩트의 ‘세대 교체’를 모티브로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의 핵심인 에센스 함량, 팩트 라떼, 용기 디자인 등을 모두 업그레이드 해 새롭게 선보인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는 100˚C 고온 스팀 공법을 적용한 ‘더블 럭셔리 에센스’를 73% 함유했다. 더블 럭셔리 에센스는 바다의 보석이라 불리며 보습 에 탁월한 ‘캐비어 추출물’과 땅속의 보석이라 불리며 영양 공급에 탁월한 ‘블랙, 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주류 브랜드 ‘버드와이저’, ‘딱좋은데이’와 함께 맥주, 소주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안주를 엄선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GS25의 안주 상품 매출 데이터를 살펴보면, 올해 10월까지 안주 카테고리 상품은 전년대비 29.4%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GS25는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외부 활동이 감소함에 따라 집에서 가볍게 음주를 즐기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고 판단해, 각 주류 업체 전문가들과 함께 모여 약 3개월간 주류별 가장 어울리는 안주를 선정해 상품화로 진행했다. 맞춤형 요리 안주는 메뉴 고민이 있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추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10월 23일 ‘버드와이저플래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