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은 식물의 생식기관으로 곤충 불러 수정하는 게 목적이면 이렇게 아름다울 필요가 있을까? 장미, 국화, 다알리아, 금잔화, 아름다움을 알아보는 사람에게 내린 신의 선물, 삶의 꽃은 웃음이어서 누구나 꽃 보면 웃음! ☆ 어제 사진은 뿌리 아니고 빛 찾아 뻗어나간 흰 줄기!
쥐띠 운세60年生 아끼는 것이 나쁜 것이 아니에요. 소소한 지출부터 줄여나가는 것이 유리해요.72年生 오늘은 내가 먼저여도 좋아요. 다른 사람 일보단 내 일을 먼저 손봐야 합니다!84年生 부지런히 움직여야 얻는 것도 많아집니다. 바쁠수록 더욱 유리한 하루랍니다.96年生 억울해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약간의 희생을 감수한다면 더 수월해 질거에요.소띠 운세61年生 첫인상이 아무리 좋았어도 속에 감춰진건 아무도 모르니 아직은 주의하세요.73年生 기다리던 사람이 찾아오는 기분 좋은 하루네요. 귀인이 되어 줄 수 있습니다.85年生 이성이라도 좋은 친구 사이로 남을 수 있으니 확- 끊어내지 않아도 좋습니다.97年生 뜻 밖의 재물을
코웨이가 2020년 3분기 경영 실적을 발표했다. 코웨이는 4일 공시를 통해 올해 3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5.4% 증가한 8004억 원,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각 20.2%, 5.5% 증가한 1686억 원, 1168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3분기 누적 매출액은 2조 3748억, 영업이익 4766억으로 전년 동기 각 6.8%, 15.2%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국내 환경가전사업 실적은 서비스 조직인 CS닥터의 총파업과 코로나19 재확산 등 어려운 대내·외 환경적 영향으로 감소했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5.1% 감소한 5,074억을 기록했으며, 렌탈 판매량 역시 전년 동기 대비 26.6% 감소한 28만 5천 대를 기록했다. 이런 영향으
버커루가 국내 정통 데님 브랜드로써 집약된 브랜드만의 노하우를 통해 의류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한국인의 체형을 고려한 ‘총 12가지 데님 핏’을 공개하는 등 우수한 제품력을 지닌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면서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해 나간다고 4일 밝혔다. 버커루가 선보이는 하의 상품들은 기존에 획일적인 해외 사이즈로 제작돼 기장이 지나치게 길거나 밑위, 힙 등의 상세 사이즈가 한국인 체형에 적합하지 않았던 타 브랜드 하의류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특히 버커루의 데님 라인은 해외 기준의 사이즈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퓨처플레이와 글로벌 자동차 부품전문기업 만도가 ‘만도 테크업플러스’ 시즌2 프로그램을 마무리하고, 이를 통해 선발된 스타트업 4개사에 투자를 단행, 전격 협력 모드로 전환한다고 4일 밝혔다. 선발된 4개사는 △쓰리더블유3W(라스트마일 자율주행 배송 시스템 개발) △카찹Carchap(모빌리티 서비스 비교 플랫폼) △코봇Cobot(자율주행 플랫폼 기반 서비스 로봇 개발) △플라잎Plaif(AI 적용 자동화 로보틱스 SW 개발)이다. 4개사는 작년 11월부터 ‘만도 테크업플러스 시즌2’ 프로그램에 참여, 초기 창업에 필요한 자금 지원과 함께 6개월간 스타트업 경영에 필요한 실무교육을 받아왔다. 프로그램 참여, 선발, 육
사무환경 통합관리 전문 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최세환)이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SQ) 우수기업으로 6회 연속 인증을 받았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은 지난 2001년부터 서비스산업의 경쟁력의 지표를 세우고자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주관해 온 인증제도다. 협회는 공적서 심사를 거친 이후 현장평가와 암행평가의 심사과정을 통해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도가 높은 기업을 선정하고 있으며, 인증은 3년간 유효하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13개 지역 서비스 거점을 중심으로 694개소의 파트너사와 140여 개의 서비스 위탁점을 운영하는 등 서비스 사각지대를 없애고자 노력한 점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한국신용데이터와 협약을 통해 비대면 대출상품인 ‘우리 캐시노트 플랫폼 전용대출’을 신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우리 캐시노트 플랫폼 전용대출’은 캐시노트를 이용하는 65만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최대 2000만원까지 지원하는 비대면 신용대출 상품으로 캐시노트 앱(App)에서 우리은행의 모바일뱅킹인 우리WON뱅킹으로 바로 연동하여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다. 캐시노트 가입 고객 및 출대금 입금고객, 뱅킹 가입고객 등은 최대 0.8%p 대출금리 우대를 받을 수 있다. 또 이 상품은 고객의 매출액, 소득, 사업자 정보 등을 우리WON뱅킹에서 자동 반영하여 은행 방문이 어려운 소상공인에게 신속한 금융지원이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티엘스(T’else)’가 클린&비건 브랜드로 재탄생하며 베스트셀러 제품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를 새롭게 리뉴얼 출시한다. ‘티엘스’는 차(Tea) 원료를 바탕으로 한 식물성 원료와 피부 친화적 성분 배합을 통해 건강한 피부 변화를 추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최근에는 ‘가치소비’ 트렌드에 기반해 효과적이면서 건강하고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일 계획과 함께 클린&비건 브랜드로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했다. ‘내가 나의 피부를 대하는 태도, 피부’다도’라는 메시지로, 차 한잔의 여유를 통해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 것처럼 피부에 휴식을 선사하는 티엘스만의 새로운 스킨케어 루틴을 제시할 예정이다
245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덴마크 국보이자 뛰어난 공예술품으로 손꼽히는 '플로라 다니카(Flora Danica)'의 탄생 230주년을 기념해 신제품을 선보인다. 덴마크 식물도감이라는 뜻의 ‘플로라 다니카’는 로얄코펜하겐이 1790년 처음 덴마크의 왕실에서 러시아 여제를 위한 선물로 만들어낸 이후 지금까지 자랑스러운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고귀한 자기 컬렉션이다. 덴마크 식물도감에 수록된 수천여 종의 꽃과 양치류 세밀화를 정교한 수작업으로 자기에 그대로 옮겨놓은 최고의 걸작이며 로얄코펜하겐의 장인정신을 보여주는 최상위 라인이다. 지금도 플로라 다니카는 덴마크 왕실에서 공식 식기로 사용하며, 모두
텐바이텐과 오리온이 만나 집콕 일상의 무료함을 날릴 특별한 굿즈 상품이 탄생했다.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이 오리온과 함께 한정판 굿즈 ‘쫄깃 쫄키트(KIT)’를 증정하는 ‘텐바이텐 X 오리온 마이구미 잼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텐바이텐과 오리온의 협업을 통해 특수 제작된 한정판 굿즈 ‘대왕 마이구미 잼 쿠션’과 오리온의 과즙 젤리 제품 ‘마이구미 잼(JAM)’과 ‘더 탱글 마이구미’로 구성된 ‘쫄깃 쫄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대왕 마이구미 잼 쿠션은 마이구미 잼을 45CM의 크기로 형상화한 쿠션으로, 실사 프린팅을 통해 입체감을 살려 재미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한국자유총연맹(총재 박종환, 이하 자총)은 4일 통일부 통일교육원(원장 백준기, 이하 통일교육원)과 자유민주적 기본 질서에 입각한 평화통일의 실현 의지 함양을 위한 통일교육 활성화 및 국리민복 가치 구현을 추구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식에는 자총 박종환 총재, 최역 사무총장과 통일교육원 백준기 원장, 추석용 교육협력부장 등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자총과 통일교육원은 업무협약을 통해 ▲통일공감대 확산을 위한 강사진 양성, 강좌 개설 등 평화·통일교육 실시 협력 ▲강사진, 교육 콘텐츠 제공 등 교육운영 협력 ▲통일공감대 조성을 위한 사회 통일교육 네트워크 구축 등을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신한은행은 진옥동 은행장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0 동반성장주간 기념식'에서 은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동반성장 유공자 포상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동반성장 추진을 통해 기업 경쟁력 향상과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단체와 유공자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특히 산업훈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동반성장 활동에 큰 업적이 있는 경영자와 임직원에게 수여하는 국가 최고 등급의 포상이다. 진옥동 은행장은 ‘고객 First’를 최우선 가치로 삼고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과 같이 성장하기 위한 자발적 상생협력 및 따뜻한 금융을 실천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동반성장 은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특히 ‘한쪽 어깨가 젖
그림책 전문출판사인 ‘어린이아현’에서 신간 ‘들어갈 수 없습니다!’를 출판했다. 신간은 전정숙 작가가 글을 쓰고 묵직한 그림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고정순 작가가 그림을 그렸다.차별과 냉대와 불통을 이야기하는 그림책 ‘들어갈 수 없습니다’는 현대인의 삶속에 코로나19로 인해 불쑥 다가온 물리적 장벽이 소통의 장벽, 마음의 장벽이 되지 않도록 하는 마음을 담아 그림책에 담았다.그림책 ‘들어갈 수 없습니다!’를 통해 작가는 “안전을 위해, 건강을 위해, 질서 유지를 위해, 출입이 제한되는 공간은 많습니다. 하지만 그것과는 상관이 없는데도 자기들만을 위해 닫고, 막고, 멈춰 세우는 곳들이 허다하지요. ‘어디 감히,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