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치르르치킨’을 순살로 즐길 수 있는 신메뉴 ‘치르르블랙라벨치킨’을 출시했다. KFC는 최근 내놓은 치르르치킨의 인기에 힘입어, 순살치킨으로 똑같은 맛을 구현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치르르블랙라벨치킨은 매콤달콤한 치즈의 진한 풍미를 부드럽고 촉촉한 통다리살 ‘블랙라벨치킨’에 입힌 제품이다. 주문 즉시 조리하는 ‘오더메이드’ 방식으로 제공돼 따뜻하고 부드럽게 녹아들어가는 치즈의 맛과 육즙 가득한 치킨의 조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KFC 관계자는 “지난 10월 출시한 치르르치킨이 중독성 강한 치즈의 풍미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라인 강화 차원에서 블
한방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이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전초 컨센트레이트’의 런칭 2주년을 맞이해 용량이 커진 점보사이즈의 특별 한정판을 선보인다. ‘한 병의 신세계’를 선사하며 런칭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전초 컨센트레이트의 이번 한정판은 기존 75ml에서 120ml로 용량을 1.6배 늘렸으며, 약 30%의 할인 효과로 가격 부담은 낮춰 보다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연말 홀리데이 시즌에 맞게 레드와 골드 컬러의 패키지를 입어 특별함을 더했다. 11월 한 달 간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전초 컨센트레이트 120ml’는 전국 주요 백화점 연작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
KBI그룹 내 환경/에너지분야의 대표적인 기업인 KBI국인산업(대표이사 박무웅)이 경상북도 구미시로부터 11월을 맞이해 이달의 기업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박무웅 KBI국인산업 대표이사 및 임직원과 장세용 구미시장 및 시청직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1월 2일 구미시청 국기게양대에서 기업 회사기 게양식을 진행했다. 박무웅 KBI국인산업 대표이사는 “구미시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그동안 축적해 온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신재생에너지 분야에서 선도적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오토텍, KBI동국실업 등 자동차부품 사업과 KBI메탈, KBI알로이, KBI코스모링크 등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기획 상품들을 선보였다. 올해 선보인 기획 상품은 모두 10종으로 ‘빼빼로 프렌즈’ 캐릭터를 내세워 귀엽고 친근한 느낌을 준 것이 특징이다. 이들 10종은 ‘대형’, ‘실속형’, ‘롱형’ 등 크게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형’ 기획 상품은 빼빼로 8갑을 대형 케이스에 담아 4배 크기로 키운 선물세트로 크런키, 아몬드, 초코 3종이 있다. 또한 초코, 아몬드, 누드초코, 화이트쿠키 빼빼로 4종이 2개씩 들어 있는 ‘어쏘트’와 초코, 아몬드, 누드초코, 화이트쿠키, 크런키, 누드크림치즈 6종이 1개씩 들어 있는 ‘샘플러’가 있다. ‘
위생용품 전문 기업 모나리자(대표 박세훈)는 3일 나눔국민운동본부 주최로 열리는 ‘제11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에 모나리자의 위생용품으로 구성한 ‘사랑의 선물상자’ 3000개(5000만원 상당)를 기부한다고 밝혔다.모나리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를 맞아 생활 위생과 방역에 꼭 필요한 KF94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클리너, 물티슈 등 모나리자의 위생용품 4종으로 구성된 사랑의 선물상자를 나눔대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인 ‘사랑의 선물상자 나누기’에 기부했다.모나리자 위생용품이 담긴 총 3000개의 사랑의 선물상자는 나눔국민운동본부를 통해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모나리자는 이런 뜻깊은 행사를 계
㈜드림스(대표 이현준)가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에서 농부들의 농산물 가격결정권을 보장하는 프리미엄 쌀 상품을 개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은 MG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박차훈)가 (재)함께일하는재단(대표 송현섭)과 함께 2018년부터 사회적경제조직의 성장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다.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사회적경제조직의 수요에 맞게 성장지원금 지원과 컨설팅을 포함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드림스는 생산자와 소비자의 정보 비대칭성으로 인해 농부들이 가격결정권을 보장받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농산물을 유통하고 있다. 이들은 못난이 농산물을 주스 공
대상F&B 복음자리는 부드러운 딸기 과육을 듬뿍 담은 딸기청 ‘진심의 딸기’를 출시, 홈카페족 공략에 나섰다. 신제품 ‘진심의 딸기’는 100% 국내산 딸기 과육이 77% 함유됐으며, 인공색소나 인공향료, 보존료 등을 첨가하지 않아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순간 살균 특수설비로 제조해 유통기한을 5개월로 늘리고, 일정한 맛과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열에 노출되는 시간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활용법도 다양하다. ‘진심의 딸기’와 우유를 2대 3 비율로 섞으면 달콤한 딸기라떼가, 사이다와 1대 3 비율로 섞으면 시원한 딸기에이드가, 플레인요거트와 1대 3 비율로 섞으면 상큼한 딸기요거트가 완성된다. 냉동딸기를 해
친환경차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가 커지고 유럽을 비롯한 주요국들이 환경 관련 규제를 강화함에 따라 전기차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는 가운데 리튬이온전지를 비롯한 전고체전지 등에 대한 연구 및 기술 개발 경쟁이 최근들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특히 최근 발생하고 있는 일부 전기차의 화재로 인한 소비자의 우려를 종식시키 위하여 전기차 원인분석과 안정성 향상을 위한 방안 모색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한국미래기술교육연구원(대표 박희정)은 오는 12월 4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사파이어홀에서 '고안전/고효율 전기차 개발을 위한 전기차 화재요인 분석 및 배터리 문제점 해결 방안 - BMS, 배터리 성능/시험평가, 배터리/충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스타일리시한 여성 숏패딩 ‘도로시(DOROTHY)’를 출시했다. K2 ‘도로시(Dorothy)’는 구스 충전재와 풍성한 폭스퍼를 적용해 가볍고 따뜻한 여성 전용 숏패딩이다.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구스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엉덩이를 약간 덮는 기장으로 한겨울까지 따뜻하게 착용 가능하다. 특히, 손상된 원단이 스스로 복구되는 스마트 리커버리 코팅(Smart Recovery Coating) 기술이 적용된 경량 소재를 안감 전체에 적용해 우수한 탄력성과 회복력으로 오래도록 새 옷처럼 입을 수 있다. 스마트 리커버리 코팅은 원단을 재봉할 때 생기는 바늘 자국까지 스스로 복
정통 유러피언 스타일 닥스 슈즈(DAKS SHOES)는 내추럴한 주름 디테일과 넉넉한 실루엣으로 오버사이즈 트렌드를 반영한 ‘슬라우치 레더 부츠(DLB007)’와 ‘슬라우치 스웨이드 부츠(DLH001)’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닥스의 슬라우치 레더 부츠와 슬라우치 스웨이드 부츠는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주름, 오버사이즈 핏 등 슬라우치 부츠가 지닌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강조된 여성화다. 특히 제품들의 주요 특징인 ‘셔링’은 착화 시에 발생하는 내추럴한 요소로 신발의 좌우에 각기 다른 느낌을 줄 수 있는데, 이는 슬라우치 부츠가 지닌 주요 매력 포인트다. 두 제품 모두 소프트한 소재와 여유감 있는 디자인으로
충청북도와 청주시가 주관하고 충북과학기술혁신원이 운영하는 충북콘텐츠코리아랩이 ‘HELLO 충북’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충북을 홍보하고 표현하는 모든 시각적 영상(UCC, 광고, 애니메이션, 웹툰, 융복합 콘텐츠 등)을 출품할 수 있으며 공모전 접수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공모 주제는 충북 관련 소재 ‘충북 Live’로 △새로운 소재, 콘텐츠, 이야기로 충북 알리기 △충북 관광 증진을 위한 아이디어 △실감 콘텐츠를 활용한 충북 마케팅 △충북 특화 소재 발굴 △기타 충북 관련 내용이다. 응모는 미디어 창작자 누구나(개인 또는 단체 4인 이하) 할 수 있다.출품 양식은 웹페이지에서 재생 가능한 30초 이상 영상이며 시간 제한은 없다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은 위베르 드 지방시의 볼드, 루미너스에 영감을 받아 실버와 블랙 스파클링 조합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패키지로 탄생했다. 자유롭고 모던한 여성의 강인함, 자유로움을 표현한 이번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은 대담하면서도 자유로운 홀리데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블랙 투 라이트 팔레트’를 비롯해 베스트셀러 ‘르 루즈’, ‘르 루즈 딥 벨벳’ 립스틱으로 구성되었다. ‘블랙 투 라이트 팔레트’는 지방시 메이크업의 상징적인 별을 형상화한 멀티 팔레트로 홀리데이 시즌에
2020년 11월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이마트, 2위 코스트코, 3위 홈플러스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6개 대형마트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하였는데 10월 2일부터 11월 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7,902,21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형마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