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얼라이언스가 맨소래덤아시아퍼시픽㈜ (이하 멘소래담)과 함께 임실군 취약계층 아동들의 눈 건강을 위해 안경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안경 지원은 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 멘소래담이 진행하는 CSR 활동인 ‘Sending Love and Care Campaign’과 연계해 진행됐다. 해당 캠페인은 멘소래담이 가진 자본을 사회에 환원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겠다는 멘소래담의 글로벌 캠페인으로 멘소래담은 지난해 7월부터 아동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행복얼라이언스와 협력하고 있다. 지원 대상은 임실군 내 행복도시락을 지원받는 결식우려아동 및 조손 가정, 다문화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아동으로, 총 62명을 대상으로 인당 8만원 상당의 안경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의 디카페인 커피인 ‘카페 아다지오 디카페인’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카페 아다지오 디카페인’ 원두를 활용한 커피 음료로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를 포함해 에스프레소 샷으로 제조되는 모든 음료가 해당된다. 이번 제품은 카페인을 제거한 커피 추출물 GCE(GCE·Green Coffee Extract)를 순환시켜 카페인을 제거하는 ‘워터 프로세스’ 방식을 활용해 카페인은 뽑아내고, 깊고 진한 카페 아다지오 커피의 맛은 그대로 살렸다. 특히, SPC그룹의 관능검사실인 센서리 랩(Sensory lab)에서 실시한 소비자 대상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카페 아다지오 디카페
2022년 4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웰컴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4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지난 3월 13일부터 4월 13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1,155,54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셜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은 브랜드와 소비자의 관계에
미국 제너럴모터스(GM)와 전기차 대용량 배터리를 개발 중인 혼다가 2030년 전기차 30종을 시장에 선보인다고 밝혔다.혼다는 12일 도쿄 미나토구 사옥에서 미베 토시히로 대표 주최로 사업설명회를 갖고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중장기 전기차 생산 계획을 발표했다. 이 자리에서 미베 대표는 오는 2030년까지 전기차 30개 차종을 글로벌 시장에 판매한다고 선언했다. 아울러 전기차 생산 역량을 연간 200만대 이상으로 끌어 올린다고 덧붙였다.미베 대표는 “중장기 전략이 순조롭게 추진될 경우 오는 2040년에는 글로벌 시장에 내놓는 혼다 신차를 전기차와 연료전지차(FCV)로만 구성할 계획”이라며 “일단 전기차 개발에 주력해 업계 경쟁력을 높
SSI 부산캠퍼스는 초등 2학년부터 초등 6학년까지를 대상으로 SSI 써머캠프(SSI Summer Camp)를 8월초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SSI 썸머캠프(SSI Summer Camp)는 9~13세 연령대의 주니어 학생들이 3주간 함께 지내며, 미국 정규 교육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학생 스스로 생각할 수 있는 힘을 기르기 위한 초석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된다.이번 SSI 썸머캠프(SSI Summer Camp)는 2022년 8월 1일~19일까지 3주간 진행되고, 5월 31일까지 등록 시 조기등록 혜택이 주어진다. SSI 썸머캠프(SSI Summer Camp)는 영어학습만을 위한 기존 어학원 단기 프로그램과 달리 미국 사립학교 교육 커리큘럼을 3주간의 스케줄에 맞춰 압축한 수업
국내 오디오북 구독 서비스 윌라가 오디오북 기술 고도화를 위해 박원준 상무를 최고기술책임자(CTO)로 영입했다고 13일 밝혔다. 윌라는 박원준 CTO 영입을 통해 오디오북에 AI 음성 기술 접목,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로의 확장, B2B 사업 확장 등을 계획하고 있다. 박원준 CTO는 NHN, 카카오 등을 거쳐 라인 플러스(LINE PLUS)에서 4년 4개월간 인공지능(AI)와 머신러닝(ML) 개발 리더로 활약했다. 박원준 CTO는 올 초 윌라 앱의 안정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네이티브 앱 런칭을 성공적으로 리딩했다. 올 하반기부터는 데이터 및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으로 진보할 수 있는 인프라 구축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매일유업(대표이사 김선희)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회장 서상목)에 멸균우유와 간편식 제품을 후원하고 지난 12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서 매일유업은 멸균우유 1만 개와 상하키친 2종의누룽지죽 5만개 등 판매가 기준 약 1.4억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 매일유업은 코로나로 푸드뱅크에 우유 등 식품을 구하기가 어려워져, ‘푸드뱅크가 비어간다’는 소식을 접하고 우유 등 제품 후원을 결정했다.이번에 전달한 제품들은 450여개 전국푸드뱅크를 통해 사회적 약자에게 전달되어, 소외계층의 결식문화 완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자사의 제품을 필요로 하는 분들께 전달되어, 소외계
미디어 분야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미디어잡은 4월 3주 차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전했다. SBS플러스, JTBC미디어텍, 주식회사 경인방송, (주)TBC, ㈜중앙일보, ㈜홈앤쇼핑, KBS미디어㈜ 등이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SBS플러스에서 2022년 상반기 경력사원(플랫폼 사업 및 영업)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학력 사항은 대학교 4년제 이상,, 경력 사항은 경력 12년 이상인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담당 업무는 플랫폼 사업 및 영업이고, 제출 서류 및 지원 방법은 SBS플러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 임원면접 > 건강검진 > 최종합격 순으로
결혼식에서 신랑 신부의 뿌리인데도 조부모는 대개 찬밥 신세, 주례 설 때 나는 조부모가 계신지 확인하고 양가 부모 인사 뒤 조부모께도 박수로 예를 표시, 엊그제 어느 예식장 직계가족 사진 촬영을 유심히 지켜봤더니 신부 외할머니를 이렇게 우대, 사진사 생각 아닌 가족 배려이길, 飮水思源, 물을 마셔도 근원인 샘을 생각하라!
글로벌 D2C 기업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의 널디(Nerdy)가 스트릿 패션의 본산지 일본 정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2019년부터 시작된 널디의 해외 진출 첫 지역은 일본이었다. 같은 해 10월 도쿄 하라주쿠에 널디의 해외 첫 정규 스토어를 개장했다. 널디만의 확고한 브랜드 세계관과 디자인 콘셉트가 큰 호평을 받으며 일본 특유의 강한 마니아층이 형성됐다. 하라주쿠는 일본의 젊은 패피(패션 피플)들이 모이는 곳으로, 스트릿 브랜드 매장이 밀집된 곳이다.최근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겨냥해 시부야 109, 오사카 109, 오사카 한큐 백화점에 잇따라 매장을 오픈했다. 널디는 지난해 60억원에 이어 올해 매출 1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널
한양이 다음달 전라남도 순천시 조례동 일원에 '조례 한양수자인 디에디션'을 공급할 예정이다. 조례 한양수자인 디에디션은 지하 4층~지상 27층 5개동 101·125㎡ 총 340세대이며, 타입별로는 △101㎡A 74세대 △101㎡B 43세대 △125㎡A 131세대 △125㎡B 92세대로 구성된다. 아파트 펫네임인 '디에디션(The Edition)'은 순천의 주거 중심지 조례동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리고 봉화산 청정 자연을 곁에서 즐기는가 하면 전세대 중대형으로 구성하면서 주거가치를 고루 갖췄음을 의미한다. 조례동은 시내 시외를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고, 봉화터널 이용 시 구도심에도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도보 거리에 왕조초, 동산여중 등
취업 포털 커리어가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북한이탈주민지원재단, 한국특허전략개발원, 건설공제조합, KHE의 채용 소식을 12일 발표했다.◇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이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원자력안전규제(연구직-2명) △방사성폐기물(연구직-2명) △방사선/능 측정 분석(연구직-6명) △전기(행정직-1명) 등으로 총 11명이다. 응시 자격은 업무 수행을 위해 필요한 영어 성적, 학력, 필수 자격을 설정했으며, 해당 자격 조건을 충족하는 응시자에 한해 응시 가능하다. 공인 영어 성적 및 필수 자격 기준은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필기전형-전공면접전형-종합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 발표 예정이다
현대건설이 청량리재정비촉진지구 용두1구역 3지구인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에 ‘힐스테이트 청량리 메트로블’ 도시형생활주택을 공급한다. ‘힐스테이트 청량리 메트로블’은 연면적 약 4만 786㎡, 지하 6층~지상 28층, 2개 동, 전용면적 26~48㎡의 도시형생활주택 288세대(공공임대 75세대 포함), 전용면적 32~40㎡의 오피스텔 96실,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된다.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은 계약 3일 이내 전호실 계약을 마무리하며 완판했다. 이에 뒤이어 계약에 나선 도시형생활주택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청약접수 당시 주거시설 경쟁률이 평균 46.94대 1, 최고 899.75대 1(40㎡OA 타입, 거주자 우선 모집)에 달했던 만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