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가 새로운 리더십을 중심으로 성장 가도에 드라이브를 건다.무신사는 현재 성장세를 더욱 가속화하기 위해 한문일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한다. 빠른 의사 결정 구조를 바탕으로 성장 속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또한 현재 추진 중인 글로벌 시장 공략 및 신사업 추진을 위해 각 분야별 리더십 그룹의 전문가 영입을 적극 추진했다. 최근 최고기술책임자(CTO) 직책을 신설해 배달의 민족 출신의 조연 CTO를 선임했고, 프로덕트 총괄에는 카카오 전신인 다음, SK텔레콤, 11번가를 거쳐 다양한 커머스 경력을 보유한 윤화진 헤드를 영입했다. 무신사의 물류 인프라를 책임지는 무신사 로지스틱스에는 쿠팡, GS홈쇼핑, 코오롱인더스트리 FnC 부문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스트릿웨어 브랜드 bcc(BLIND CARBON COPY)가 16일, 2022년 봄 화보를 공개했다. 내면의 진정성과 자유로운 감성으로 가장 나답게 살아가는 세계를 만들어가는 bcc 브랜드는 이번 화보에서 모델인 엑소 카이와 함께 메타버스 세계관을 구현했다. 카이는 bcc의 메타버스 세계관에서 순간 이동이 가능한 인물로, 현실과 가상세계를 넘나드는 첫 번째 익명의 요원으로 분했다. 화보 속 카이는 bcc 링크가 포인트로 디자인된 고어텍스 셋업에 버킷햇을 매치했으며 bcc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AA01’을 신고 신비로우면서도 활동적인 소년미를 발산한다. 화보 속 아우터 제품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감각적인 스타일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ESG경영의 일환으로 풀무원과 손잡고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식문화를 제안하는 ‘그린 페어’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그린 페어’는 ‘그린은 늘 옳다’라는 의미와 봄의 시작을 알리는 ‘청신호(GREEN LIGHT)’의 이중적 의미를 담은 ‘GREEN, RIGHT’를 슬로건으로 하여, 식물성 지향 식품 선도 기업인 풀무원의 두부와 식물성 대체육 제품을 활용한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대체식품에 대한 관심과 소비가 증가하는 것에 주목해 풀무원과 협업해 이번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환경과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대체식품 카테고리를 지속적으
2022년 3월 증권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키움증권, 3위 삼성증권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2월 16일부터 3월 16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5,773,51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증권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 사회공헌지수를 강화하면서 금융소비
엊그제 러시아 국영방송 저녁 뉴스 생방송 중 옵산니코바라는 여직원이 "전쟁 반대, 전쟁 멈춰라, 그들이 거짓말하고 있다" 쓴 피켓을 들고 아나운서 바로 뒤 옆에 서서 구호까지 외쳤다니 행동하는 양심에 힘찬 박수! 정의로운 여성이 앞으로 당할 고통과 우크라이나 참상에 속수무책인가?
피에이치씨(대표이사 최인환)와 휴내과의원 검진센터(대표원장 정지중)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피에이치씨의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서비스인 ‘MoHe App (Mobile Healthcare 의 약자)’의 건강검진 서비스 확대를 위해 진행됐다. 광교에 위치한 300평 규모의 휴내과의원과 건강검진 프로그램에 대한 ‘플랫폼 구축'에 대한 상호협력이다. 이번 협약은 피에이치씨의 MoHe App회원, 관계기관의 임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MoHe App 주요 내용으로 한다. MoHe 플랫폼을 통해 ▲건강검진 전담 예약 및 상담 서비스 등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을 구축, ▲관련 사업의 지식∙정보∙인력 등
취업포털 커리어가 경기도,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학교법인 한국폴리텍대학, 한국원자력안전재단,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삼양사 세종공장, 대한상공회의소 등의 채용 소식을 15일 발표했다. 경기도가 2022년 제1회 경기도 공공기관 직원 통합채용을 진행한다. 총 21개 기관 △경기주택도시공사 △경기평택항만공사 △경기관광공사 △경기교통공사 △경기연구원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문화재단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테크노파크 △한국도자재단 △경기도청소년수련원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대진테크노파크 △경기농수산진흥원 △경기도의료원 △경기복지재단 △경기평생교육진흥원 △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도시장상권진
봄을 맞아 아늑한 객실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이너뷰티까지 챙길 수 있는 ‘프레쉬 모멘트 (Fresh Moment)’ 패키지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선보인다.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하는 프레쉬 모멘트 패키지는 뉴욕 감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프레쉬(Fresh)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호텔 객실과 식음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MZ 세대들을 겨냥해 호캉스와 뷰티를 결합한 패키지로 기획된 점이 특징이다.패키지 기브어웨이로는 프레쉬의 베스트셀러 3종이 포함된 로즈 라인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기프트 세트에는 소이 페이스 클렌저(20ml),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페이스 크림(15ml), 로즈 페이스 마스크 (15ml)가 포함되며, 보습
총 364병상의 국내 최대규모 임상시험센터를 갖추고 있고, 1상 시험을 비롯한 생물학적동등성시험을 10년 연속 국내 최다 임상시험 수행을 하고 있는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이 최근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2021년 기관생명윤리위원회 (이하 ‘기관위원회’) 평가 인증을 획득했다. '기관생명윤리위원회(Institutional Review Board, IRB)'는 「생명윤리 및 안전에 관한 법률에 따라 연구대상자를 보호하기 위해 연구의 윤리적·과학적 타당성을 자율적으로 심의하는 기구이다. ‘기관위원회’ 평가·인증제는 ‘생명윤리 및 안전에 관한 법률’ 에 근거, 기관위원회 구성 및 운영실적 등을 정기적으로 평가하는 인증 제도로 위원회 질적수준을
참여연대에서 쿠팡과 씨피엘비(CPLB·PB상품 전문 자회사)가 직원을 동원해 PB상품에 리뷰를 남겼다는 근거가 부족한 의혹을 제기해 논란이 일고 있다. 15일 참여연대·한국YMCA전국연맹 등 시민단체 6곳은 기자회견에서 “쿠팡 직원들에게 아무런 대가도 지급하지 않은 채 조직적으로 리뷰가 작성돼 이를 바탕으로 PB상품의 노출 순위가 상승했으며, 올 1월부터는 직원 상품평에 직원이 작성했다는 표시를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쿠팡 또는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라는 문구 및 ‘쿠팡체험단이 작성한 후기’라는 표시를 하지 않고 소비자를 가장한 직원들을 동원해 허위 리뷰를 작성했다”고 주
본인 의지와 관계 없이 소변이 누출되어 당황하는 여성 사례가 많다. 요도, 방광을 지지하는 골반 근육이 약해지거나 방광이 과도하게 예민해져 발생하는 여성 비뇨기 질환인 요실금이 바로 그 것이다. 요실금은 노화로 인한 방광 지지 근육의 기능 저하, 출산, 폐경, 비만 등에 의해 발생하는 것이 특징이다. 원인 및 증상에 따라 복압성 요실금, 절박성 요실금, 혼합성 요실금, 반사성 요실금 등으로 구분된다. 요실금은 개인 위생 수준을 떨어뜨리고 정상적인 일상생활을 방해하는 요소가 된다. 뿐만 아니라 자신감 저하, 커다란 스트레스 등을 야기하는 요인이기도 하다. 따라서 요실금을 겪고 있다면 방치하지 말고 비뇨기과에 내원
15일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가 주최하고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원장 김태훈)이 주관하는 서울 문화역사서울284에서 열린 기획전시 <사물을 대하는 태도>에 참여한 이은규 전북무형문화재 사기장이 청자 상감(도자기가 마르기 전 문양을 음각하여 장식하는 것) 시연을 하고 있다.이번 전시는 3월 16일부터 5월 29일까지 열리며 <사물을 대하는 태도>전은 ‘인간의, 인간에 의한, 인간을 위한’ 공예에서 벗어나,<대지의 사물들>, <생활의 자세들>, <반려기물들 >등 3부분의 기본 기획에 집중하여 인간, 사물, 자연이 서로를 존중하고 환대하는 공예의 의미를 되새겨보는 전시이다. /사진제공= 한국공예・
약 4억 4천 6백만 명의 인구를 가진 유럽연합(EU)이 3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서울 시내 유명 레스토랑 6곳과 손잡고 한국에서 진행하는 최초의 레스토랑 협업 행사인 '테이스티 유럽 인 서울(Tasty Europe in Seou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행사기간 동안 각 레스토랑에서 최고 품질의 유럽산 식재료로 만든 유럽식 메뉴와 18 종의 EU 와인을 판매한다.유럽식 레스토랑의 셰프들이 직접 기획하고 요리하는 특별 메뉴들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EU 농식품의 안전성과 고품질, 진위성, 지속가능성을 알린다. 메뉴에는 유럽산 육류와 유제품, 올리브오일, 맥주, 와인과 함께 유기농 식품과 40여 종의 EU 지리적 표시 제품들이 사용된다.‘테이스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