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봄을 맞아 높은 퀄리티의 카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하는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2종(딸기라떼, 딸기에이드)을 출시한다.빽다방의 딸기 음료는 매년 봄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대표 시즌 음료로,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딸기를 푸짐하게 넣어 달달하면서도 향긋한 풍미를 자아낸다.먼저 '딸기라떼'는 새콤달콤한 딸기와 고소한 우유를 블렌딩하여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딸기에이드'는 딸기에 탄산수를 더한 메뉴로, 딸기의 달콤한 맛과 톡 쏘는 청량감의 조화가 일품이다.특별히 이번 음료는 빽다방만의 레시피로 개발해 딸기 본연의 달콤한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새로운 전속모델로 배우 현빈을 발탁했다. 티르티르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글로벌 흥행에 힘입어 전세계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 현빈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2022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2월 말부터 브랜드 캠페인에맞추어 화보와 스케치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촬영 현장에서 배우 현빈은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앞으로 티르티르와 함께 할 다양한 활동에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믿고 보는 배우로 오랜시간 신뢰와 사랑을 받아온 배우 현빈과 함께 티르티르
재단법인 마포문화재단(대표이사 송제용)과 뉴미디어 솔루션 기업 우쥬록스(대표이사 박주남)은 2월 21일(월) 마포아트센터 스튜디오Ⅲ에서 뉴미디어 콘텐츠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두 기관의 주요 협약 내용은 ▲동아리 다큐전, UMX 페스티벌 등 사업 공동 추진 및 상호 간의 인적·물적 자원 지원 ▲양 기관이 보유한 콘텐츠를 활용한 문화 콘텐츠 개발 및 제작 역량 강화 ▲기타 이 협약의 목적에 부합하는 공동사업 개발을 위한 상호 협력의 내용을 담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양 기관은 마포 구내 동아리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영상 공모전인 ‘동아리 다큐전’, 4회째를 진행 중인 탭댄스 페스티벌
국내 IT 인재양성 스타트업 코드스테이츠(대표 김인기)가 사업 확장 및 다각화를 위해 사세 확대에 나서며 전 직군에 걸쳐 대규모 인재 채용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모집 분야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블록체인 엔지니어, △프로덕트매니저, △사업개발, △교육 운영 등 총 45개 부문이다.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로, 이번 인재 영입을 통해 현재 약 170명인 전체 직원 규모를 250명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코드스테이츠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데이터 사이언스, 인공지능, 블록체인, 그로스 마케팅, 프로덕트 매니지먼트 등 다양한 영역의 디지털 인재를 양성하는 부트캠프를 운영 중이다. 네이버, 카카오엔
2022년 2월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기술투자, 2위 미래에셋벤처투자, 3위 아주IB투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월 22일부터 2월 22일까지의 17개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758,071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재무,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 이슈에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우수 가맹점 60곳을 ‘엘리트파트너’로 선정하고 약 7천만원 가량의 특전을 지원했다고 밝혔다.생활맥주는 국내 200여개 매장을 운영하며, 8년째 지속 성장중인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다. 수제맥주 플랫폼 역할을 하며 전국 각지 양조장과 협업을 통해 선보인 차별화된 수제맥주만 50여종에 달한다. 빠르게 변화하는 수제맥주 트랜드와 상권 및 고객 특성에 따라 가맹점주가 판매하는 맥주를 수시로 변경할 수 있어 수제맥주 창업 아이템으로 꾸준히 주목을 받고 있다.생활맥주는 2022년을 맞아 우수 가맹점 60곳을 ‘엘리트 파트너’로 선정했다. 엘리트 파트너는 지난 1년간 위생, 서비스, 품질 관리
아이엘사이언스가 B2B 수주 증가 및 B2G 사업 호조에 힘입어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아이엘사이언스는 연결 재무제표 기준 2021년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81% 증가한 493억, 영업이익은 흑자 전환을 기록하며, 역대 최대 경영실적을 기록했다고 지난 21일 공시했다. 2021년 4분기만 놓고 봤을 때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57% 증가한 218억원, 영업이익은 흑자 전환한 30억을 기록했다. 3분기 연속 영업이익 흑자이며, 상장 후 첫 10%대 영업이익률이다. 다만 전환사채 전환가와 시장가 간 차이로 발생한 파생상품 평가손실로 현금 유출 없는 영업 외 비용이 92억원 발생하면서 적자를 지속했다. 아이엘사이언스는 B2B 수주 증가와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22일부터 오는 27일까지, 공식앱을 통해 주요 메뉴 1+1, 티셔츠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앱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앱 페스티벌은 등급에 관계없이 KFC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공식앱의 징거벨오더 또는 딜리버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22일부터 24일까지 3일 동안, KFC의 시그니처 메뉴인 징거버거 또는 타워버거를 1+1으로 제공하고,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모든 치킨 메뉴를 1+1으로 제공하는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앱에서 진행한다. KFC 공식앱에서 징거벨오더나 딜리버리로 이용 가능하다. 또 22일 단 하루동안 징거벨오더로 ‘신상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매장의 위생을 보다 전문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식품안전 전문 컨설팅 서비스 ‘화이트 세스코’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2일 밝혔다.본 업무협약은 한층 더 강화된 위생 관리로 위생을 중요시 여기는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이고자 진행됐다.이번에 피자알볼로와 업무협약을 맺은 화이트 세스코는 식재료의 가공 및 보관부터 조리 과정의 위생 등 음식이 만들어지는 전 과정과 항목을 진단해 종합적인 식품안전 솔루션을 제공한다.피자알볼로 관계자는 “먹거리 안전에 대한 중요성이 나날이 부각됨에 따라, 고객들이 안심하고 피자알볼로를 즐길 수 있도록 본 협약을 맺게 됐다”며, “앞으로도 청결한 매장 및 청결한
미디어 분야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미디어잡은 2022년 2월 4주 차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전했다. (주)헤럴드, 연합뉴스TV, IHQ, 현대홈쇼핑, ㈜SBS콘텐츠허브, ㈜GS리테일, 경향신문 등이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주)헤럴드에서 코리아헤럴드 온라인(모바일) 콘텐츠/이벤트 기획 경력직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학력 사항은 대학교 4년제 이상, 경력 사항은 경력 3년 이상 인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부문은 코리아헤럴드 온라인(모바일) 콘텐츠/이벤트 기획 경력직 모집이고, 우대사항으로는 포토샵, 일러스트, MS 툴 활용 가능한 자와 영어 의사소통이 가능한 자를 우대한다. 제출 서류 및 지원 방법은 헤럴드 채용
1.할머니가 이렇게 무거운 짐을 끌고2.할머니 뻥튀기 모두 팔아야 얼마? 늙기도 서러우신데 이렇게 고달프게!3.요즘 부쩍 많아진 오토바이 배달4.무슨 사연 있길래 중국집 문닫은 지 몇달 지났는데 폐업 정리도 못하고 배달 오토바이 7대 설치 미술품처럼 나란히! (훔쳐가지 않는 정직 사회)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3월 11일까지 육아대디&맘 참여 이벤트 ‘골든육아챌린지’를 진행한다.‘골든육아챌린지’는 육아대디와 육아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아이배냇이 공동육아를 통한 육아 참여 인식 개선을 위해 진행하는 ‘아빠는 육아왕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뤄진다.아이배냇 AR필터를 활용해 아이와 함께 찍은 육아 일상 영상을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아이배냇 인스타그램 필터 탭에서 ‘골든육아챌린지’ 필터 영상을 클릭한 후, AR필터로 육아대디·맘과 함께하는 육아일상을 촬영해서, 필수태그(#아빠는육아왕 #골든육아챌린지 #육아대디 #공동육아)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이하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중국 베이징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 5주간 매출 100만 위안(약 1.9억 원)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달 14일 중국 베이징 왕푸징 소재 대형 쇼핑몰 WF 센트럴에 100㎡ 규모로 문을 연 베이징 팝업 스토어는 현지의 높은 관심을 모으며 지난 5주간 목표 대비 125%의 매출을 기록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겨울 시즌 제품들이 현지 매출을 주요하게 견인했다. 한국에서 ‘뽀글이’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었던 플리스 제품과 패딩 아우터 라인이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중에 가장 큰 인기를 모았다. 중국 소비자의 제품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