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윤영준 대표이사 사장과 한국씨티은행 유명순 은행장은 지난 24일 종로구 계동에 위치한 현대건설 본사 사옥에서 양사간 ‘글로벌 사업 확장 및 ESG* 가치 이행을 위한 MOU(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현대건설은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한국씨티은행의 글로벌 네트워크 및 선진화된 금융 상품을 활용하는 한편, 지속가능성장 및 ESG 가치 이행을 위해 관련 정보 및 경험을 공유해 양사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협력을 증진하기로 협의했다.현대건설은 1947년 창립 이래 대한민국의 건설업 성장을 이끈 일등주역으로, 62개국 850여 건에 이르는 해외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건설강국의
피부는 겉으로 드러나는 부위다 보니 작은 트러블만 생겨도 신경 쓰이기 마련. 눈에 띄는 피부 질환이 생긴 경우라면 말 할 것도 없다. 피부 질환의 종류는 다양하다. 그중 화염상모반은 선천적인 모세혈관의기형적 성장으로 생기는 질환이다. 주로 얼굴과 목, 팔, 다리에 발생하는데 태어날 때는 편평하고 옅은 분홍색을 띄다가 나이를 먹을수록 짙어지거나 피부 표면이 울퉁불퉁하게변하는 경향이 있다. 이는 저절로 없어지지 않으며 방치할 경우 얼굴 한쪽이 비대해지면서 안면 비대칭이 되기도 한다. 특히 눈 근처에 생긴 경우 녹내장 등 안질환을 동반하는 경우도 있으며 팔과 다리에 발생한 경우 드물게 발육장애를 유발하기 때문에 빠른
2022년 3월 주유소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오일뱅크, 2위 GS칼텍스, 3위 에쓰오일 순으로 분석됐다. 주유소는 자동차류의 물건의 동력원으로 사용될 연료를 공급해주는 일을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다. 필요시 가정의 난방을 위한 연료도 공급하고 있다 . 주유산업의 규모가 커지자 고객 유치 차원에서 갖은 서비스 및 편의시설 제공등으로 방향전환을 꾀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차량 점검 서비스, 세차 서비스 등을 도입했고, 편의점이나 패스트푸드점을 입점시키는 전략을 취하는 곳도 생겨났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주유소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4개 주유소 브랜드평판
KT&G(사장 백복인)와 마포구청(구청장 유동균)이 지난 3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홍대 문화예술 관광특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홍대 문화예술 관광특구 안에 위치한 홍대 축제거리는 지난해 6월 KT&G 상상마당 홍대 주변에 2800㎡ 규모의 면적으로 조성됐다. 마포구는 홍대 축제거리를 문화·예술·축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연중 상시로 개최되는 문화 공간으로 활용해 지역 대표 랜드마크로 육성하겠다는 계획을 세웠고, 이번 협약을 통해 KT&G는 이를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KT&G는 먼저 지역 문화예술 아티스트들의 활동 지원을 통해 홍대 축제거리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지역 문화예술단체가 홍대 축제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이사장 황태연, 이하 재단)은 갑작스럽게 가족을 잃고 충격과 슬픔에 잠긴 유족을 지원하기 위해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의 예산을 지원받아 자살 유족에게 치료비를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 생명보험사회공헌 재단(이사장 이종서)은 도움이 필요한 계층에 생명보험회사의 출연금으로 공익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7년부터 자살 유족의 심리안정과 치료를 위해 지금까지 총 9억원의 예산을 지원하여 유족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자살 유족 치료비 지원 대상은 자살 유족이며 2촌 이내 혈족(배우자, 자녀, 부모, 형제자매, 조부모, 손자녀)으로 고인과 동거 여부와 관계없이 1인당 100만원까지 정신건강의학과 외래 및 입원,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뤄주는 역대급 이벤트‘내 집 마련 10억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티르티르의 ‘내 집 마련 10억 지원 프로젝트’는 2022년 1월부터 12월 말일까지 진행되는 역대 최대규모의 고객 사은 이벤트로 1년간 누적 구매금액 300만원 이상의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0억을 현금으로 지급(제세공과금은 당첨자가 부담)한다. 최근 상승을 거듭한 수도권 아파트 평균가격에 해당되는 비용으로 당첨된 고객은 자신의 명의로 아파트 한 채를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해당 이벤트는 티르티르 공식몰, 홈쇼핑, 홍대 및가로수길 매장 구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해양수산부와 협업하여 ‘어촌마을’ 밀키트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어촌마을’ 밀키트는 어촌의 경제 활성화 및 신규 소득원 창출을 위해 특산물을 활용한 간편식을 전국 단위의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하는 상생 협력 사업이다. 이번 협력 사업을 통해 어촌 어민들은 대량의 수산물을 안정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 신규 판로를 확보하게 되며, 프레시지는 고품질의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간편식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된다. ‘어촌마을’ 밀키트는 프레시지의 지역 소상공인 지원사업 ‘백년가게(중소벤처기업부 선정 30년 이상의 우수 소상공인)’ 밀키트 사업에 이은 두번째 상생협력 사업으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SK텔레콤(대표 유영상)과 협업해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한다. 새봄, 새로운 시작을 앞둔 Z세대를 응원하고자 SK텔레콤과 의기투합, 패션과 트렌드, 개성을 중시하는 Z세대를 위해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가 반영된 패키지와 굿즈를 더한 갤럭시Z 플립3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은 휠라를 대표하는 스포츠 종목인 '테니스'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굿즈들로 구성됐다. 휴대폰을 제외한 굿즈는 ▲하드커버 폰케이스 ▲무선 충전 패드 ▲미니 폰 파우치 ▲와이드 스트랩 ▲블루투스 스피커 ▲데코 스티커 등 총 6종이다. 이번 에디션은 폴더블폰의 대표 격인 갤럭시Z
이웃 제라늄 꽃 농장 요즘 대박, 잎과 꽃이 이렇게 예뻐서 명품 제라늄은 경매로 판매, 가방, 옷, 자동차, 아파트 등 명품을 경쟁 붙이면 타 죽는 줄도 모르는 불나방처럼 달려드니 정신 빈곤 위 물질 풍요는 공허감 우울감 불러와 혼자 헤매다 지쳐 쓰러지기 쉽지! 정신 풍요가 만족과 행복의 길!
걷기는 별도의 장비나 특별한 기술 없이도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으로 꼽힌다. 발에 잘 맞는 운동화만 있으면 된다. 매일 일정량 이상을 걸으면 비만, 심장병 등을 예방한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하지만 무작정 걷는다고 해서 모두가 건강해지는 건 아니다. 잘못된 보행 습관은 오히려 건강을 망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안짱 걸음이나 팔자 걸음, 배불뚝이 걸음, 지나치게 넓은 보폭으로 걷는 습관, 스마트폰을 보기 위해 구부정한 자세로 걷는 습관 등이 그러하다. 이렇게 걷다 보면 무릎이나 발목, 골반 등에 무리를 주게 되고 이로 인해 통증 및 피로감이 발생하며 체형까지도 변형될 수 있다. 심한 경우 척추•관절
SSI 부산캠퍼스는 2022 봄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위한 봄학기 마지막 입학설명회를 지난 23일 성황리 개최됐다고 밝혔다.이번 입학설명회는 SSI 부산캠퍼스에서 진행됐으며,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를 대상으로 실시됐다. 입학설명회에서는 학생별 진학 로드맵, 입학 프로세스 및 해외명문대학 입시정보를 제공했다.SSI 부산캠퍼스 관계자는 “SSI 부산캠퍼스는 코로나로 인해 해외 조기 유학의 꿈이 좌절된 학생과 국제학교에 진학하려는 학생에게 국내에서 최고 수준의 미국식 사립 교육을 제공하고 있어 좋은 대안이 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국내대학 국제학부, 미국(해외)대학 의대, 치대, 약대 입시전형 운
영국의 하이앤드 유모차 브랜드 에그(Egg)가 삼성동 코엑스에서 오는 6일까지 진행되는 제40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박람회로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200여 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에그유모차는 이번에 새로 출시된 에그Z를 직접 만져보고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참가를 결정했다. 베이비페어가 진행되는 동안 에그유모차는 신제품 에그Z와 함께 에그2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에그유모차는 신제품 에그Z가 지난 달 2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2분만에 완판되는 등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고객의 만족스러운 한 끼를 위해 프리미엄 원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문 푸드테크 기업푸드테크 전문기업 여덟끼니(대표 정용한)가 지난 21일 강남구 신사동에 그로서란트(grocery+restaurant) 콘셉트의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커스텀잇(CUSTOM EAT)’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여덟끼니는 정육점과 식료품점, 레스토랑이 합쳐진 공간 구성을 통해 고객의 취향에 맞는 가장 맛있는 고기를 제공할 계획이다.여덟끼니는 2016년 아이엠어버거 JV 설립을 시작으로 국수 전문 면주방, 스페셜티 커피 전문 하프커피 등의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며, 이 분야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1년 프리미엄 원물 시장에 진출했다. 커스텀잇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