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2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유가공부문 최초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약 1만 2천 명의 투자 분석가, 업계 종사자,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7개 분야 모두 유업계 평균 이상의 결과를 기록했다. 조사 분야는 혁신능력과 주주·직원·고객·사회 가치, 이미지 가치 등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세부 항목 중 환경 친화적 경영, 신뢰도, 제품(서비스)의 질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매일유업은 2018년 처음으로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유가공부문에 선정된 이후 2020년에는 유가공부문 최초 3년 연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기업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의 사옥은 어떨까. 서울 삼성역 파르나스 타워로 사옥을 이전해서 확장한 올림플래닛의 근무 환경을 한번 보자.회사 측은 올림플래닛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해 임직원들이 자연스럽게 브랜드 철학과 비전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한다.사옥 내부에는 현실과 가상세계가 화합을 이루는 공간인 Harmony룸과 가상공간을 공유하는 Share룸, 현실과 가상세계가 소통하는 communication룸, 세상을 바꾸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뜻하는 Innovation룸 등의 미팅룸을 구성했다.또 올림플래닛의 가상공간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메타버스 체험존 구성, 임직원의 원활한 업무 소통을 위한 부서 공간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대표이사 윤병준)이 이니스프리와 손잡고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14일까지 알바몬 앱을 방문해 ‘트러블 밸런스 게임’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앰플을 증정한다.알바몬과 이니스프리가 마련한 트러블 밸런스 게임은 일상 생활 속 맞닥트릴 수 있는 문제상황 중 하나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세부적으로 △곧 개강인데 피부 컨디션 계속 떨어지기 vs 돈 필요한데 알바 면접 계속 떨어지기 △알바 월급 3개월째 밀리기 vs 피부에 생긴 트러블 고민 3개월 안고 살기 △한 시간에 한 번씩 장 트러블 vs 한 달 내내 피부 트러블 등 주어진 세가지 상황에서 더 나은 쪽을 고르면 된다
버거 브랜드 버거킹(대표: 문영주)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선정한 '2022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프랜차이즈 부문에 4년 연속 1위로 이름을 올렸다. 19회를 맞이한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는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기업 전체의 가치 영역을 종합적으로 평가 및 발표하는 인증제도이다. 올해는 90개 산업군에서 혁신능력, 주주가치, 직원가치, 고객가치, 사회가치 및 이미지가치 등 총 6개 부문에 대해 산업계 전문가, 애널리스트 및 소비자로 구성된 12,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버거킹은 빠르게 변하는 소비 트렌드에 대한 탁월한 이해를 바탕으로 디지털 혁신과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뛰어
트래블&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가 국내 향수 사업 전개를 알리며 남성용 향수 2종, ‘어웨이큰’(AWAKEN 08:00GMT) ‘언와인드’(UNWIND 20:00GMT)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세계 시각의 표준이 되는 그리니치 평균시를 기준으로, 끊임없이 연결된 삶을 살아가는 21세기 글로벌 시티즌에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멈추지 않고 성공을 향해 나아가는 남성의 하루의 시작과 끝, 매 순간에 함께할 수 있도록 세계 각지의 독특하고 진귀한 원료를 활용해 유니크하고 세련된 향을 표현했다. 하루를 활기차게 깨워주는 향기 ‘어웨이큰’은 프레쉬한 향기로 경쾌한 하루의 시작을 돕는다. 상쾌한 시트러스 향의 신선함은 내재된 비전을 이끌어
종합제지기업 깨끗한나라가 베트남 현지 영업력 강화 및 동남아 수출 교두보 마련을 위해 베트남 호치민에 깨끗한나라 지사를 설립한다고 2일 밝혔다. 그동안 깨끗한나라 백판지 제품의 베트남 수출은 꾸준히 증가했다. 2018년 대비 2021년 28% 증가했으며 2021년 베트남 수출 매출은 동남아 매출의 38%를 차지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베트남에서 깨끗한나라 제품은 주로 전자제품, 화장품 등의 제품 포장재로 사용되고 있으며 고품질 제품이라는 점에서 현지 고객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깨끗한나라는 이번 지사 설립을 계기로 베트남의 기존 거래 지역 활성화 및 신규 지역 발굴 등 영업력 강화를 통해 영업이익을 한층 더 높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가 3월 18일(금)부터 5월 31일(화)까지 면역력 향상 및 건강에 도움 되는 슈퍼 푸드를 활용한 ‘스프링 슈퍼푸드 특선’을 선보인다.이번 프로모션은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를 활용해 다양한 웰빙 메뉴를 한자리에서 모두 맛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주요 메뉴는 △블루베리 연어 콩피, △토마토 살사를 곁들인 갈비살 조림, △시금치와 바질을 절여 구운 광어요리, △봄야채 라따뚜이 샐러드, △전복 냉이 술찜, △브로콜리〮시트론〮마늘 샐러드, △아몬드 크러스트 연어 스테이크, △도미 카르파치오, △가리비 토마토 부야베스, △치킨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서울·울산·제주교육청 공기청정기 조달 사업을 수주하여 산하 교육기관에 공기청정기 5만여 대를 설치한다고 2일 밝혔다. 코웨이는 서울ㆍ울산ㆍ제주 지역 유치원과 초ㆍ중ㆍ고등학교 등 1,546개 교육기관에 공기청정기를 설치해 아이들이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학교 실내 공기질을 담당할 예정이다. 이번 입찰 제품인 ‘코웨이 콰트로파워 공기청정기(AP-3018B)’는 에너지 효율, 미세먼지 수치 표시, 전문적 관리 서비스 부문에서 좋은 점수를 얻었다. ‘코웨이 콰트로파워 공기청정기(AP-3018B)’는 대형 공기청정기로 4단계 필터가 전면과 후면에 상·하로 각각 총
벨기에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는 화이트데이 및 한국 론칭 10주년을 맞이해 시즌 한정 제품 출시 및 고디바의 뮤즈 2PM 이준호와 함께하는 새로운 프로모션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0주년 헤리티지 컬렉션’은 10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고디바의 한국 론칭 10주년 기념 컬렉션이다. 로얄 블루 컬러의 패키지에 오리지널 로고와 헤리티지가 담긴 초콜릿으로 구성돼 현재는 구할 수 없는 리미티드 초콜릿을 만나볼 수 있다. 오직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화이트 레이어 케이크'도 화이트데이 선물로 인기가 기대되는 제품이다. 깊은 풍미의 화이트초콜릿 무스 크림에 장미 모양의 아이싱
서울 · SC제일은행은 오는 31일까지 일복리저축예금(MMDA)에 1억 원 이상(최대 20억 원이내)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에게 신규일로부터 최장 60일간 매일 잔액에 대해 최고 1.3%(이하 연, 세전)의 특별금리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일복리저축예금은 수시입출금식 저축성 예금으로 매일의 잔액에 따라 금리를 차등 지급한다. 예금을 많이 예치할수록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어 주로 고액 자산가들이 돈을 맡기는 파킹통장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SC제일은행 영업점에서 일복리저축예금에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규 가입일로부터 최장 60일까지 특별금리를 제공해준다. 이벤트 금리를 적용하는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봄 시즌을 맞아 ‘육수당과 함께하는 팔도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육수당과 함께하는 팔도여행 프로모션은 다양한 지역의 국밥을 여행 콘셉트로 소개하며 관련 국밥 메뉴를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첫 시작은 서울편으로 육수당의 시그니처 메뉴인 서울식국밥을 고객들에게 알리는 동시에 오는 19일까지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 메뉴인 서울식국밥은 돼지 머릿고기, 순대 등 다양한 식재료를 사용해 순대국밥과 수육국밥을 같이 먹는 듯한 느낌을 주는 메뉴로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안성맞춤이다. 육수당은 서울편을 시작으로 각 지역을 대표하는 국밥 메뉴를 알리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지속
디지털 금융 결제 솔루션 기업 ㈜한국포인트거래소(대표이사 김재학)는 롯데멤버스(주)와 포인트 및 멤버십 사업에 대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지난달 서울 중구에 소재한 롯데멤버스㈜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한국포인트거래소 김재학 대표이사, 롯데멤버스(주) 전형식 대표이사 등 양사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이날 협약으로 양사는 롯데멤버스㈜가 운영하는 멤버십 포인트인 엘포인트(L.POINT)와 ㈜한국포인트거래소가 운영하는 블록체인 금융 플랫폼 지펙스(GPEX)의 상호 기능 및 포인트 연동을 통해 고객을 위한 서비스 확대를 시작으로 양사 비즈니스 시너지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갈
피자알볼로는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단골 고객의 혜택을 확대하고자 멤버십 제도를 개편하게 됐다고 2일 밝혔다. 멤버십 등급은 탑승준비, 이코노미, 비즈니스, 퍼스트클래스 총 4가지로 분류되고 각 등급별로 차등 혜택이 주어진다. 등급에 따라 할인 및 사이드 메뉴 증정 쿠폰 등이 제공된다. 특히 단골 고객이라고 할 수 있는 퍼스트클래스 등급에 대한 혜택이 한층 더 강화됐다. 퍼스트클래스 회원에게는 피자 주문 시 치즈 추가 토핑 무료, 주문 시 언제나 우선 조리 처리 혜택(퀵오더), 신메뉴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퍼스트클래스 승급 후 스탬프 100개를 모으면 평일 제주도 왕복 항공권으로 교환 가능하다. 피자알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