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10명 중 7명은 연말정산을 통해 '13월의 보너스'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예상 환급액은 55만원 수준일 것으로 조사됐다.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는 최근 남녀 직장인 976명을 대상으로 <연말정산 예상 환급액 수준>에 관해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먼저, 설문에 참여한 직장인들에게 연말정산을 통해 세금을 돌려받을 수 있을지 질문했다.이에 응답자 71.4%는 ‘세금을 돌려받는다’고 답했다. ‘받지도 내지도 않을 것 같다’고 답한 이들은 17.6%였다. 나머지 11.0%의 직장인들은 ‘오히려 세금을 더 내야 한다’고 답했다. 연말정산을 통해 세금을 환급 받을 것이라 답한 이들에게 예상 환급 금액이 얼마인지 개방형
일본의 코로나19 하루 신규 감염자 수가 3일 처음으로 10만명을 넘어 10만4470명을 기록했다고 니혼게이자이(日本經濟)신문이 4일 보도했다.오사카(大阪)부에서 감염 정보 입력이 지연됐던 7625명이 이날 한꺼번에 신규 감염자로 등록돼 10만명을 넘어섰다.일본의 하루 신규 감염자 수는 지난달 12일 1만명을 다시 넘었었다. 현재의 신규 감염자 규모는 2021년 여름 제5차 파고 때보다 4배로 급증한 것이다.후생노동성에 따르면 중증자는 911명으로 전날부터 25명 늘었다.신규 감염자는 도쿄도가 2만679명, 오사카부가 1만9615명이었다.사망자도 도쿄에서 4명, 오사카에서 13명이 확인됐다.
햇빛이 남위 23.5도 곧장 비추는게 동지, 적도까지 올라오면 춘분, 그 중간이 오늘 입춘, 겨울 끝 봄 시작, 어제 농원 이곳저곳 살펴보니 목련 버들강아지 꽃봉오리는 이렇게 제법 커지고 광대나물, 산국은 이미 푸릇, 살아있는 모든 것이 다시 꿈틀꿈틀, 마른 논 물 들어오듯 봄이 오는 소리!
셀트리온은 미국 자회사 셀트리온USA가 체외진단 전문 휴마시스와 공동개발한 ‘디아트러스트 코로나19 전문가용 항원신속진단키트’와 ‘디아트러스트 코로나19 항원 홈 테스트’ 등 2종에 대한 4000억원 규모 공급을 본격화한다고 3일 밝혔다.2종인 진단키트인 ‘디아트러스트 항원신속진단키트’와 ‘디아트러스트 홈 테스트’는 지난해 4월과 10월 각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긴급사용승인을 획득한 바 있다.이번 공급은 미 국방부 조달청, 아마존 등 10여개 기업 및 정부와 최근 체결한 계약에 따른 것이다. 올해 4월까지 공급될 물량은 약 4000억원 규모다.셀트리온USA는 디아트러스트 제품군의 미국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다. 앞서 지난해
올해 한국 론칭 10주년을 맞이한 ‘고디바'와 최근 성황리에 드라마를 마무리하며 여심 저격중인 이준호가 만났다. 고디바는 지난 27일부터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고디바가 선택한 뮤즈 이준호의 화보사진과 영상을 연이어 전격 공개하고 있다. 고디바는 이준호의 카리스마 있으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이 고디바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이번 뮤즈로 발탁했고,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도 시즌 한정 컬렉션을 선보이며 이준호만의 달콤한 매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밝혔다. 또한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사랑과 행복을 전해주는 상징적인 '핑크' 컬러톤의 고디바발렌타인데이 시즌한정 컬렉션
계속되는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가 급속도로 확산되는 가운데 장기화로 직접 만나지 않는 비대면 생활 방식이 일상 속에 자리잡은 가운데 유통업계는 낭만적인 기념일인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서비스와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MZ세대를 가장 잘 이해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는 연인, 친구들은 물론 스스로를 위한 셀프 선물로도 손색없는 아이템을 선보이며 더욱 달콤하고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화려한 비주얼의 홀케이크 사전 예약배송∙픽업 서비스, 달달한 디저트 선물 세트, 뷰티 굿즈 ‘할리스 레드 벨벳 립’까지 선물을 주고 받는 이를 모두 겨냥한 사
매년 십이지신(十二支神)을 모티프로 제작한 청자 합을 출시하고 있는 한국 대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2022년 임인년(壬寅年) 검은 호랑이의 해를 기념해 강인한 호랑이 조각에 활기찬 도약의 의미를 담은 ‘청자 음각 목단문 십이지신 호랑이 합’을 선보인다. 합은 공기와의 접촉을 차단하는 뚜껑이 있는 그릇으로 음식의 냉·온기 유지 기능이 탁월하여 예로부터 귀한 자리에 올려왔던 전통 식기다. 현대에는 액세서리를 담는 보석함, 장식용 오브제로도 다앙하게 쓰이며 예술성과 실용성을 고루 겸비했다. 특별한 해를 기념하거나 새해의 안녕을 기원하기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 광주요는 고려청자의 독자적인 유약 기술을 계승해 우아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2월 한 달간 주방 필수템인 음식물처리기를 특별 혜택가에 제공하는 ‘국가대표 주방가전 혜택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이후 ‘집콕’의 영향과, ‘가치 소비’ 트렌드가 맞물리면서 음식물처리기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크게 늘어났다. 이에 스마트카라는 가격 부담을 줄이고, 자사의 음식물처리기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특허받은 감량 기술로 음식물쓰레기를 고온건조, 분쇄하여 음식물쓰레기를 10분의 1로 줄여주는 친환경 주방가전이다. 프로모션 제품인 ‘스마트카라 400’은 소비자의 피드백을 반영해
한국노바티스㈜(대표 유병재)는 한국척수성근위축증환우회와 함께 가수 백지영이 참여한 ‘희망의 빛’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같이숨쉬자’ 소셜미디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본 캠페인은 전세계 영아 사망의 가장 큰 유전적 원인인 척수성 근위축증(Spinal Muscular Atrophy, 이하 SMA)을 알리고, 진단과 치료의 중요성과 함께 환우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 SMA는 정상적인 SMN1 유전자의 결핍 혹은 돌연변이로 인해 온 몸의 근육이 점차적으로 위축되는 치명적인 희귀 유전질환이다. 질환이 진행될수록 근육이 소실되어 식사와 움직임뿐만 아니라 숨쉬기까지 어려워지지만, 환자의 인지 및 사고능력은
메디컬 AI 전문 기업 피노맥스(PMX, 대표 김한석)가 미국 콜럼비아 대학교 주커만(Zuckerman) 뇌MRI연구센터와 뇌 MR 영상 촬영과 진단 가속화 AI 공동 개발 연구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콜럼비아 대학교 뇌MR 연구센터는 300여명의 의사와 의공학박사들로 구성되어 뇌 MRI 기반으로 하여 바이오 마커와 뇌 MRI 영상 임상 연구를 주도한다.피노맥스는 뇌 MR, fMRI 영상 획득 재구성 A.I 기술을 콜롬비아대학교 주커만 연구센터 사이람(Sairam) 박사 팀에 소개하여, 양자간 A.I 기술 융합의 시장성을 확인하고 공동 기술 개발에 합의하였다.김한석 피노맥스 대표는 “콜럼비아 대학교 연구 책임자인 사이람(Sairam)박사와 연구팀의 뇌종양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건강한 피부 본연의 생기를 찾아주는 ‘나스스킨 라이트 리플렉팅 스킨케어 (NARSskin Light Reflecting Skincare)’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빛이 가진 무한한 힘에 착안하여 탄생한 ‘나스스킨 라이트 리플렉팅 스킨케어’는 ‘라이트 리플렉팅’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빛 반사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연출해주는 컬렉션이다. 나스스킨은 총 4개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나스의 스킨케어 라인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트 리플렉팅 모이스춰라이저’ ’라이트 리플렉팅 아이 & 래쉬 젤’ ’라이트 리플렉팅 멀티 액션 트리트먼트 로션’ ’라이트 리플렉팅 퍼밍
푸드테크 스타트업 기업인 베네핏츠가 설 연휴 이후 식단 관리를 위해 “식단면 카카오톡 스토어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고단백 식단면 베스트 제품들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최대 30% 특별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고 무료 배송의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베네핏츠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다양한 메뉴로 활용이 가능한 식단면 생면을 비롯한 인기 제품인 식단면 들기름소바와 저당짜장, 저당카레로 총 8가지 식단 관리 세트를 만나볼 수 있어 취향과 입맛에따라 선택 가능하다. 기획전은 카카오톡 내 베네핏츠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오는 2월 7일까지 약 2주 간 진행된다. 베네핏츠의 진봉균 공
2022년 2월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옥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2022년 1월 3일부터 2022년 2월 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5,853,17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물품 공급이 가능하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