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상 뿌리 기준 단기 4355년처럼 쓰는 민족은 유대인(5783년)과 우리뿐, 이성계 조선과 구별하려는 '고조선'을 정식 이름으로 착각할만큼 신화로만 치부, 중국은 동북공정으로 우리 역사 빼앗는데, 중국 동북부까지 넓게 차지했던 단군 조선 2000년을 언제면 제대로 밝혀서 찾을까?
프랑스 럭셔리 샴페인을 판매하는 인터리커의 스파클링 와인 골든블랑이 입맛에다 눈길까지 사로잡고 있다. 드링크인터내셔널의 자회사 인터리커는 지난해 11월 17일 론칭한 골든블랑이 출시 3개월만에 1만3000여 병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분위기를 한껏 럭셔리하게 북돋을 수 있는 황금색 패키지의 골든블랑은 기념일에 더욱 잘 어울린다. 골든블랑은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한 라벨로도 유명하다. 페가수스(날개달린 천마) 그림의 라벨이 최적의 온도로 칠링(차갑게 냉장)되면 흰색에서 핑크색으로 변한다.
글로벌 D2C 기업 에이피알(김병훈 대표)의 스트리트 브랜드 널디(NERDY)가 2022 SS 워터컬러 컬렉션을 출시했다.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금융권 최초로 모바일 운전면허증을 활용해 지점 등에서 대면으로 실명확인을 수행할 수 있는 서비스를 행정안전부-한국조폐공사와 동반 구축해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모바일 운전면허증’은 행정안전부 디지털 정부 혁신 추진 계획 및 디지털 뉴딜 사업의 일환으로 27일 시범 발급을 시작했다. 모바일 운전면허증은 정부 발행 공식 디지털 신분증으로 블록체인 DID (Decentralized Identity, 분산 신원 증명) 기술이 적용되어 데이터 위·변조가 불가능하고 개인의 판단에 따라 필요한 정보만 선택해 제공이 가능하다.면허시험장과 경찰서 등에서 ‘모바일 운전면허증’을 발급받은 고객은
클라우드 가상화 선도 기업 틸론(대표 최백준)은 파이오링크(대표 조영철)와 VDI원격접속 게이트웨이 장비 개발과 구축 사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틸론의 VDI 원격접속 전용 게이트웨이 네트워크 장비인 ‘H-AGS’를 개발하고, 안정적인 서비스형 데스크톱 (DaaS) 플랫폼 구축과 시장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H-AGS는 강화된 보안을 유지하면서도 사용자가 빠르고 안전하게 내부 VDI에 접근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양사는 게이트웨이별 동시 접속 인원수를 10,000명 이상으로 확대하여, VDI 원격접속 시 네트워크 트래픽 부하를 줄이고, 안정성과 보안을 동시에 해결해 고객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본부장 김인종)은 설날을 맞아 ‘자상 한 상자’ 캠페인을 통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400가정에 생계지원키트를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자상 한 상자는 취약계층을 향한 ‘자상한 마음’과 기부에 동참하는 기업들의 ‘자발적 상생’이라는 의미가 담긴 생계지원키트다. HK inno.N, 풀무원건강생활, 죠스푸드, 코코도르, 재키하우스, 록키스, 한국맥널티, 헤드스파7, 호원컴퍼니, 길무역, 주식회사 길, 허브패밀리 등 11개 기업에서 기부한 건강식품과 식료품, 생필품 등으로 구성됐다.밀알복지재단 김인종 기빙플러스본부장은 “오미크론 대유행으로 거리두기가 불가피해지며 더욱 쓸쓸한 명절을 맞이할 취약계층을 위
2022년 새해 소망으로 건강을 다짐하는 이들에게 커피 프랜차이즈 더리터가 아보카도를 활용한 봄 신메뉴 ‘아보카도 딸기 스무디’ 1종을 28일 선보인다.아보카도 딸기 스무디는 이른 봄을 맞아 ‘아보카도와 딸기의 색다른 만남’이라는 콘셉트로 건강과 맛을 고려한 신메뉴이다. 특히, 슈퍼푸드인 아보카도와 새콤달콤한 딸기의 조화는 전 연령층이 즐기기에 적합한 건강음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더리터의 조율교 연구개발 담당자는 "새해 건강을 다짐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아보카도를 활용한 건강 음료를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딸기의 달콤함과 상큼함까지 더한 이번 신메뉴로 새해 소망과 다짐을 되새기길 바란다“고 말했다.한편, 더
대한체육회 및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공식파트너인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다음주 설 명절과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한편, 특별한 설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인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을 선보인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은 지난 1월 5일 베이징 동계올림픽 G-30일 행사에서 첫 선을 보인 팀코리아 ‘시상용 단복’을 비롯해 ‘개·폐회식 단복’, 숏패딩 ‘눕시 재킷’ 및 ‘백팩’ 등을 모티브로 한 4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었고, 고유의 친환경 혁신 기술인 ‘노스페이스 K-에코 테크’를
펜데믹 이후 지속되고 있는 건강 트렌드에 따라 식품업계에서는 곡물 관련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유통업계 조사에 따르면, 지난 한 해 동안 흑임자를 함유한 제품과 귀리를 함유한 제품의 매출은 각각 38.5%, 42.4% 증가했다. 이러한 가운데, 식품업계에서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섭취하며 다양한 영양분과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곡물 제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현대약품은 간편하고 든든하게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는 식사대용 선식 ‘365MEAL’을 선보이고 있다. 곡물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으로, 식이섬유와 단백질, 이천쌀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3종 모두 오트밀을 비롯해 다양한 곡
2022년 1월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케이엠더블유, 2위 에이스테크놀로지, 3위 인텔리안테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장비 상장기업 4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2월 28일부터 1월 28일까지의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035,81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배우 최수종·하희라 부부와 제이원코스메틱은 하트-하트재단을 통해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판매가액 2억 3천만원 상당의 손소독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하트-하트재단은 재단의 친선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화장품 전문브랜드 제이원코스메틱과 함께 전국 발달장애인 및 소외계층에게 2억 3천만원 상당의 손소독제 3만 여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코로나19가 갑작스럽게 확산된 대구·경북지역에 손소독제를 선제적으로 기부하는 것으로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5억 3천만원 상당의 손소독제를 기부했다.최수종·하희라 부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들어하는 분들에게 저희가 기부한 손소독제가 조금이나마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 발열 패키지 ‘헛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헛팩은 발열 기술을 적용한 폴리프로필렌(PP) 소재의 포장 용기로, 조리 30분 후에도 피자를 최적의 온도로 유지해 어디서나 갓 구운 듯한 피자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평균적으로 오븐에서 갓 나온 피자의 온도는 90℃ 정도다. 헛팩은 온도 변화를 최소화해주기 때문에 추운 겨울에 배달 또는 포장하는 경우, 70~80℃로 특정한 온도 범위를 유지해주어 집에서도 따뜻한 피자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인체에 무해한 PP 소재로 제작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헛팩 패키지는 28일부터 피자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
한-아시안센터 주관 아시안 10개국 20~30대들이 미국 일본 중국보다 한국을 더 믿는다는 조사 결과, 특히 협력하고 싶어 한 분야는 4차산업, 반도체, 조선, 디지털정부 세계 1위, 10위 경제대국으로 세계가 놀라고 알아주는데, 우리만 놀라지 않는 건 자존감 부족? 정치 수준 낮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