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의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 화사한 벚꽃빛 홈카페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봄을 담은 블루밍 홈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봄기운이 움트면서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을 대상으로 큰 폭의 할인과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유다른 맛과 향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페니하우스 아메리카노 상품의 혜택도 주목할 만하다. 더불어 20일까지, 이벤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오는 16일에 개봉하는 영화 <스펜서> 예매권(1인 2매)이 추가로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봄을 담은 블루밍 홈카페’ 이벤트는 맛있는 탐앤탐스 홈카페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동해안 지역 산불 진압과 피해 복구 작업에 힘쓰는 지역 소방서에 2억 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한다고 밝혔다.지원 물품은 무신사가 전개하는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의 의류로 플리스 재킷과 다운 베스트 등 쌀쌀한 날씨에 입기 좋은 아우터 위주로 구성했다.무신사는 대한적십자를 통해 강원 삼척, 동해, 옥계 지역 소방서에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제품은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 이재민과 산불 진압 및 피해 복구를 위해 힘쓰는 소방관과 현장 의료진, 자원봉사자에게 제공된다.무신사 관계자는 “산불 피해 현장에서 애쓰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기부를 결정했다”며 “피해를 입으
교원KRT(대표 장동하)는 오는 31일까지 국내 항공권 특가 판매하는 ‘항공독립 가격 해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항공독립 가격 해방’ 이벤트는 신GDS(전세계 항공권 예약시스템, Global Distribution Systems) 도입을 기념하고, 업그레이드된 항공 발권 서비스 혜택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마련한 행사다. 이번 교원KRT가 도입한 GDS를 이용하면, 운임과 스케줄, 좌석을 한 번에 조회해 고객이 원하는 조건의 항공권을 실시간으로 검색 가능하다. 다양한 스케줄을 조합해 항공권을 검색할 수 있으며, 항공사와 동일한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해 예약이 빠르고 대기 없이 확약 가능한 좌석만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항공독립
롯데제과가 미래 먹거리로 주목 받고 있는 대체 단백질 산업 투자에 나섰다. 롯데제과는 최근 식용 곤충 제조기업 아스파이어 푸드 그룹(Aspire food Group)에 약 100억원을 투자했다고 밝혔다. 이는 한국투자 노블푸드 신기술 사업 투자 조합을 통한 펀드 출자 형태로 이뤄졌다. 아스파이어 푸드 그룹은 귀뚜라미를 이용한 단백질 분말 제품 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업으로 캐나다 온타리오주 런던시에 위치해 있으며 2016년 설립됐다. 이 기업은 독자적인 귀뚜라미 사육 방식을 개발하고 AI 및 스마트팜 기술을 접목시켜 무인 자동 생산시스템으로 발전시킨 최첨단 푸드테크 기업이다. 주요 사업은 식용 곤충의 대량 사육 자동화를 통해 반려동물의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2022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음식물처리기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하는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와 포브스 코리아가 주최 및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JTBC 후원의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은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투표를 통해 브랜드 만족도와 신뢰도 등을 평가하고, 이후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했다. 올해 음식물처리기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스마트카라’는 특허받은 감량 기술로 음식물쓰레기를 고온건조, 분쇄하여 음
패션 브랜드 H&M은 봄/여름 캠페인의 모델로 그룹 '있지(ITZY)'를 선발했다고 10일 밝혔다. 그룹 ITZY(있지)는 밝은 자신감과 매력넘치는 패션 스타일로 H&M과 함께 레트로 스트리트 트렌드를 보여줄 예정이다. 트랜디한 ITZY(있지)만의 스타일은 오는 3월 말부터 ‘H&M with ITZY’ 캠페인에서 H&M 전국 매장과 온라인,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022년 컬러 트렌드인 그린을 포인트로 스트리트 감성이 담긴 ‘댄스 프랙티스 룩’과 페미닌한 에브리데이 스타일인 ‘오프데이 룩’, 두 가지 스타일을 중심이다. ITZY(있지) 멤버 모두 각각의 개성과 스타일을 보여주는 다양한 룩을 선보인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ITZY(있지)는 오는 4월
인간은 살아가면서 신체의 기능이 점차 쇠퇴하는 퇴행성 변화를 피해갈 수 없다. 이런 과정에서 다양한 통증이 생길 수 있는데 그중 가장 흔한 게 무릎 통증이다. 무릎은체중의 하중을 많이 받는 부위다 보니 노화 속도 역시 빠르기 때문. 퇴행성관절염이 대표적인 증상이다. 무릎 퇴행성관절염의 경우 무릎 관절이 안정적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보호하는 연골이 여러 요인에 의해 점차 마모되고손상을 입어 염증과 통증을 유발하는 질환이다. 최근에는 장년층뿐 아니라 격한 운동을 즐기거나 몸을 많이쓰는 직종의 젊은 층에서도 빈번하게 나타나는 추세다. 단순 무릎 통증으로 간주하다가는 다양한 후유증을 남길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초반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이유빈 대표가 최근 대형 산불이 발생해 피해를입은 강원 동해안와 경북 울진 지역의 주민들을 돕기위해 성금 2천만원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긴급모금캠페인을 진행하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지난 7일 전달 되었고, 모인 기부금들은 피해 이재민들의 구호 물품 지원과삶의 터전을 복구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하루 아침에 삶의터전을 잃고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계신 피해 지역 주민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의 손길을 더하기 위해 기부를 하게 되었다.”라며, “산불 진화에 노력해주시는 소방 관계자 분들께도 감사의 마음전
퍼포먼스 브랜드, 투미(TUMI)가 미국의 새로운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그레이시 아브람스(Gracie Abrams)와 함께한 알파 브라보 캠페인을 공개한다. 맥라렌 F1 드라이버 랜도 노리스와 축구 선수 손흥민, 할리우드 배우 안소니 라모스에 이어 마지막 네 번째 투미 크루로 공개된 그레이시 아브람스는 세계적 권위를 가진 음악 전문지들이 꼽은 전도유망한 아티스트로서 ‘Mess It Up’ 등을 통해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캠페인 영상 속의 그레이시 아브람스는 여성은 물론 남성 모두 만족시키는 젠더리스 컬렉션인 알파 브라보의 내비게이션 백팩(Navigation Backpack), 주니어 크로스 바디(Junior Crossbody), 플래툰 슬링(Plato
치아가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은 크다. 저작 기능을 통해 음식물 섭취및 소화를 도울 뿐만 아니라 의사소통에 있어서도 발음을 명확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웃을때 드러나는 치아는 심미적인 부분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하지만 치아를 오래도록 건강하게 유지하는 일은 쉽지 않다. 특히 음식섭취와 생활 습관 그리고 외상, 선천적 질환이나 충치, 잇몸질환 등 갖가지 이유로 치아상실을 겪을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 우리나라 65세 이상 고령층은 최소한 한 개 이상의 치아가 빠진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심각하게는 다수의 치아가 상실하거나, 혹은전체 치아가 상실된 완전 무치악인 경우도 있다. 문제는 많은 노년층에서 이러한
국제유가 급락에 따른 인플레이션 우려 완화에 원·달러 환율이 10원 넘게 하락하면서 다시 1220원대로 내려갔다.10일 서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오전 9시 8분 현재 전 거래일(1237.0원)보다 10.6원 내린 1226.4원에 거래 중이다. 환율은 전 거래일 보다 12.0원 내린 1225.0원에 출발했다. 장 시작부터 10원 넘게 급락하면서 전 거래일에 급등했던 상승분을 모두 반납했다. 지난 8일에는 1년 9개월 만에 1230원을 돌파한 바 있다.원·달러 환율이 하락한 것은 국제유가 폭락으로 인플레이션 우려가 완화되면서 위험자산 선호 심리가 회복됐기 때문이다.대통령 선거로 국내 증시가 휴장 했던 전날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러시아의 원유
캐쥬얼 간편식 기업 허닭이 자사몰 ‘허닭몰’의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캐주얼 간편식 트렌드를 분석했다. 허닭은 실시간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중, 단기 수요를 예측하는 AI 시스템을 자체 개발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기술 기반의 사업 운영을 통해 전년 대비 76% 성장했다. 이번 트렌드 분석은 약 70만 명에 달하는 ‘허닭몰’ 이용 고객의 2년간 주문 내역을 전체 판매량 및 성별 선호도로 세분화하여 진행되었다. 분석 결과 엄격한 방식에서 벗어나 쉽고 즐거운 건강관리를 뜻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키워드가 트렌드로 자리잡은 것이 데이터를 통해 증명되었다. 코로나19 팬데믹 시대의 소비자들은 건강도 더욱 간편하게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선보인 ‘초신선 한정맥주’가 5회차까지 전량 조기 매진되었다고 밝혔다. 생활맥주는 매월 초, 양조장에서 갓 생산된 수제맥주를 매장으로직배송해 가장 신선할 때 판매하는 초신선 한정맥주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다. 생산 후 매장 판매에 이르기까지단 하루의 시간이 소요되며 신선함을 위해 7일간만 판매되기 때문에 양조장에서 마시는 듯한 신선한 수제맥주를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5차 초신선 한정맥주로는 브루원 브루어리와 협업하여 페이지페일에일인 ‘노이어’를 선보였다. 노이어는 시트러스 함이 돋보이는 시트라, 사브로, 심코 크라이홉을 블랜딩하여 다양한 홉향이 주는 상큼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