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과 미국을 대표하는 완성차 업체 폭스바겐과 포드가 전기차 관련 파트너십을 확장한다. 폭스바겐 전기차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포드 신모델이 대거 시장에 선보일 방침이다.폭스바겐과 포드는 14일 공식 채널을 통해 양사 모빌리티 사업 부문 협력관계를 전보다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폭스바겐은 자사 전기차 플랫폼 MEB를 이용한 포드 전기차 모델을 2023년부터 6년간 120만대 생산할 계획이다.MEB를 기반으로 한 포드 전기차들은 2024년 유럽 시장에 먼저 데뷔한다. 승용차 3개, 상용차 4개 등 총 7개 모델이 예정됐다. 주력 차종은 5인승 중형 크로스오버다. 차량 명칭과 성능 등 세부 정보는 올해 후반 공식 발표한다. 현재 유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필름현상소 및 카메라 숍 ‘필름로그’와 협업하며, 일부 특화매장에서 운영한 필름현상 서비스를 확대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코닥어패럴 X 필름로그 협업은 코닥어패럴 매장 내에 필름 현상서비스를 의뢰하는 필름로그 무인 접수함 운영 형태로 이루어진다. 아날로그 감성에 빠진 2030 세대 사이에서 필름카메라 이용자 수가 증가하고 있음을 고려해, MZ(밀레니얼+Z)세대 공략 강화를 위해 기획한 매장운영 전략이다. 협업 시작 이후 이용자 수가 2~3배 증가했으며 최근에는 이용 건수가 매 월 200건에 달하며, 매장 유입율 및 방문 고객 선호도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 ‘임페리얼’로 유명한 드링크인터내셔널이 위스키 저도주 ‘임페리얼 블랙’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임페리얼 블랙 12, 임페리얼 블랙 17’ 2종류로, 최소 12년과 17년 이상 숙성한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를 베이스로 하여 오크통 숙성의 고연산 원액이 주는 깊은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도수를 낮춰 고도주에 대한 부담감을 낮췄다.엄선된 위스키 원액의 풍미를 낮은 도수로 한결 부드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국내 저도주 위스키들이 연산 표기가 없는 무연산 제품이 많은 데 비해 연수를 표기하여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인 것도 특징이다. 영국 스코틀랜드 스페이
글로벌 D2C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이 즉석 포토스튜디오 브랜드 '포토그레이(PHOTOGRAY)'를 전국적으로 확대하며 오프라인 진출을 선언했다. 1년 간 전국 100여 개 점포 오픈이라는 공격적인 계획을 수립한 포토그레이는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한 에이피알의 신성장 전략의 일환이기도 하다. 포토그레이는 지난 2017년 대한민국 최초로 등장한 즉석포토부스 브랜드 '포토그레이 오리진'을 모태로 한다. 당시 전국 100여 개의 포토부스를 설치해 즉석사진 트렌드를 시작한 포토그레이 오리진은 이후 온라인 역량강화에 주력한 모회사 에이피알의 정책에 따라 현상 유지 정도의 수순을 밟아왔다. 온라인 브랜드 중심으로 성장하던
2022년 3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웰컴저축은행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4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지난 2월 15일부터 3월 15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2,577,1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셜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은 브랜드와 소비자의 관계에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의 유기농·친환경 식품 브랜드 상하목장이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초코를 새롭게 선보였다. 상하목장의 새롭게 출시된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초코는 어른 아이 모두가 좋아하는 달콤한 초콜릿 맛 신제품으로 상하목장 프리미엄 원유와 생초콜릿을 함유해 부드럽고 진한 맛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환경을 고려해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세계산림관리협의회)인증 종이 패키지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FSC®는 1993년 설립된 비영리 국제단체로, 전세계 산림의 지속 가능성을 위해 목재의 채취-가공-유통 전 과정을 추적 관리한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상하목장은 '자연에게 좋은 것이 사람에게도 좋습니다' 라
클라우드 가상화 선도 기업 틸론(대표 최백준)이 2022년 메타버스 외 5개 분야에서 대규모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메타버스 ▲NFT(대체불가능토큰) ▲클라우드 ▲경영 ▲기술 ▲영업이며, 대규모의 경력 및 신입 사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은 사세 확장으로 인한 신규 인원 충원이 목적이다. 지원자는 ‘잡코리아’를 통해 지원할 수 있고, 관련 직군에 대한 관심과 역량을 지녔다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팀장급 이상) 순서로 이뤄진다. 틸론은 우수한 인재 영입과 임직원 역량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복지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동종업
최근 단순 카페인 섭취를 넘어 홈카페, 에스프레소 바, 커피 오마카세 등 소비자들의 커피 취향이 고급화, 다양화되는 가운데 상반기 최대 커피 전문 전시회 ‘2022 서울커피엑스포’가 커피 애호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로 11회를 맞는 ‘2022 서울커피엑스포’는 오는 30일부터 4월 2일까지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올해는 약 250개사 800부스가 참여해 커피를 비롯한 디저트, 음료, 커피 머신 등 약 5만 개의 다양한 커피 관련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서울커피엑스포 특별기획관으로 프리미엄 정수필터 브랜드 ‘브리타’에서 후원하는 ‘로스터즈 클럽’ 특별관을 새롭게 선보인다. ‘벙커컴퍼니’, ‘
SSI 부산캠퍼스는 SSI를 졸업하는 졸업생의 80~90%가 미국대학에 진학한다고 15일 밝혔다.SSI(Seoul Scholars International)는 미국 대학을 진학하는 학생 중 80% 이상의 학생이 U.S. News Ranking 50위권 내의 학교에 합격하고, 모든 졸업생들이 한 명의 이탈자 없이 100% 대학에 진학한다.SSI는 대한민국 교육의 중심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서초동, 압구정동 세 곳의 캠퍼스에서 300여명의 학생들에게 미국 정규 중고등 과정을 교육하는 곳으로, 2014년 오픈 이래 약 30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졸업생 중 70% 이상은 미국 상위 50위권 대학에 진학하는 놀라운 입학 실적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2021년 기준 미국 대학 순위 38위의 UC Dav
스마트 광학솔루션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 ‘프리미엄 스칼프 앰플’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앰플’은 두피와 모발 건강에 필요한 영양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고농축 앰플로, 식약처로부터 허가 받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탈모 개선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멘톨 등 3가지 유효 성분을 포함했으며, 약산성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프리미엄 스칼프 앰플’ 와디즈 펀딩 프로젝트는 오는 23일까지 오픈 알림 신청을 받으며, 이후 24일 오후 3시부터 4월 6일까지
1. 기왓장 덮혀 겨우내 숨막혔던 생명2. 도라지는 3~4년 한 자리에서 크면 썩기 때문에 옮겨 심어야 크게 수확3. 코로나 검사 놀이 하고 있는 손녀, 세상이 사람을 만드는데 세계 확진자 27%가 한국인, 코로나 최다국답네!4. 아직은 청춘, 이렇게 단단하고 큰 나무 둥치가 도끼질 한 방에 짝!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원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프랑스 다논의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기술을 더해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이 MZ 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은 플립형 토핑 요거트 ‘요거톡’을 활용한 서울 주요 시내버스 광고와 SNS 이벤트,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MZ 세대 소비자들과의 소통 접점을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맛있고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요거트를 건강한 한 끼 식사로 대체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풀무원다논은 용기를 꺾어 바삭한 토핑과 요거트를
지난달 우주에서 온 짜릿함을 담은 한정판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를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Peaches.)와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을 발표했던 코카-콜라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피치스 도원(Peaches.D8NE)’에서 오는 19일까지 운영 중인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팝업 체험존이 MZ 세대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팝업 체험존은 두 브랜드의 만남을 통해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는 듯한 신비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오픈 첫 날인 12일에는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산다라박, 비비, 리정, 래원, 이승훈, 빅나티 등의 스타들이 참석해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가 전하는 우주의 짜릿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