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사장 윤완수, 이하 한결원)은 캐시백 형태의 지역사랑상품권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캐시백 상품권은 기존에 발행하던 선할인 구매 방식의 지역사랑상품권과 다르게 결제 시 적립률에 따라 적립금을 돌려받는 상품권이다. 적립금은 신용카드의 포인트처럼 고객 적립금 잔고에 쌓이며, 동일한 사용처(가맹점)에서 상품권과 동일하게 결제 시 차감하여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서울시, 경상남도, 강원도 등에서 발행하던 지역사랑상품권은 상품권 구매 시 5~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여 상품권 액면가만큼 사용할 수 있었다. 캐시백 상품권은 정가 가격에 구매한 뒤, 결제 후에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상품권은 가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은 허위 로또복권 1등 당첨용지를 게시하며 당첨 예상번호 제공을 빌미로 가입을 유도하는 사이트들이 늘고 있어 이에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동행복권이 확인한 로또복권 허위 티켓 게시 업체는 총 30개 업체에 이른다. ▲가온로또▲그린로또▲로또123▲로또고▲로또굿▲로또다나와▲로또마법사▲로또메카▲로또멘토▲로또박사▲로또보스▲로또세븐▲로또오션▲국보로또▲로또코리아▲로또천사▲로또천운▲로또친구▲매직로또▲바른로또▲보배로또▲블랙로또▲슈퍼로또▲시크릿로또▲에이스로또▲일간로또▲파워로또▲희망로또▲사랑로또▲업로또 등이 대상이다. 이들 업체들은 가짜 1등 당첨 복권 사진을 사이트 내에
국내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산불 피해를 입은 경북 울진군 지역 이재민을 위해 울진군청에 2억 원 규모의 긴급물품키트와 생활안정기금을 긴급 지원했다고 16일 밝혔다. 역대 최대 피해를 남긴 이번 산불로 울진군에서만 14일 기준 1만 8천 헥타르 이상의 면적이 불에 탔으며 주택 317가구가 전소됐다. 이재민은 335명 이상이 발생했으며 산림피해액은 9천억 원에 달한다. 이에 기아대책은 지난 15일 경상북도 울진군 울진군민체육관에서 산불 피해 구호 물품 및 지원금 전달식을 갖고 울진군청에 긴급물품키트와 성금을 전달했다. 기아대책은 관내 산불 피해 이재민들이 안정을 되찾을 수 있도록 1억 2천만 원 상당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스포츠를 통해 세상을 변화시킨다는 브랜드의 철학에 따라 특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아디다스 마이드림FC는 전문적인 스포츠 교육을 접하기 힘든 지역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축구, 농구, 피트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 코칭은 물론 스포츠 용품 지원, 선수와의 만남, 인성교육까지 지원해왔다. 코로나 19로 인해 스포츠 수업 진행이 어려운 상황을 고려해, 스포츠 시설 개보수, 장학생 선발 등에 더욱 집중해 스포츠를 통해 세상을 변화시킨다는 아디다스 브랜드의 목적을 이어가고 있다. 아디다스는 이번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다운증후군 장애인들을 위한 복지 시설인 다운복지관의 체육 시설 개보수 작업을 후
세계 전기차 시장을 주도하는 중국에서 지난해 200만대 가까운 신에너지차(NEV)가 리콜된 것으로 집계됐다. 정부는 NEV 업체들의 품질관리 감독을 강화할 방침이다.중국 국가시장감독관리총국(SAMR)은 최근 통계자료를 내고 2021년 말 기준 전국 자동차 리콜(회수·무상수리) 대수가 약 9130만대라고 밝혔다. 이 중 NEV(전기차·하이브리드차·플러그인하이브리드차)는 약 198만대였다. 지난해 리콜된 NEV는 전체 약 784만대(전체 자동차의 약 2.6%) 중 25.3%에 해당한다. 중국 NEV 네 대 중 한 대에서 결함이 발견됐다는 이야기다.SAMR은 “NEV 리콜을 원인별로 보면 대부분 배터리 결함”이라며 “차량 충돌 테스트 기준 미달도 일부 포함됐다”
무신사가 새로운 리더십을 중심으로 성장 가도에 드라이브를 건다.무신사는 현재 성장세를 더욱 가속화하기 위해 한문일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한다. 빠른 의사 결정 구조를 바탕으로 성장 속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또한 현재 추진 중인 글로벌 시장 공략 및 신사업 추진을 위해 각 분야별 리더십 그룹의 전문가 영입을 적극 추진했다. 최근 최고기술책임자(CTO) 직책을 신설해 배달의 민족 출신의 조연 CTO를 선임했고, 프로덕트 총괄에는 카카오 전신인 다음, SK텔레콤, 11번가를 거쳐 다양한 커머스 경력을 보유한 윤화진 헤드를 영입했다. 무신사의 물류 인프라를 책임지는 무신사 로지스틱스에는 쿠팡, GS홈쇼핑, 코오롱인더스트리 FnC 부문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스트릿웨어 브랜드 bcc(BLIND CARBON COPY)가 16일, 2022년 봄 화보를 공개했다. 내면의 진정성과 자유로운 감성으로 가장 나답게 살아가는 세계를 만들어가는 bcc 브랜드는 이번 화보에서 모델인 엑소 카이와 함께 메타버스 세계관을 구현했다. 카이는 bcc의 메타버스 세계관에서 순간 이동이 가능한 인물로, 현실과 가상세계를 넘나드는 첫 번째 익명의 요원으로 분했다. 화보 속 카이는 bcc 링크가 포인트로 디자인된 고어텍스 셋업에 버킷햇을 매치했으며 bcc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AA01’을 신고 신비로우면서도 활동적인 소년미를 발산한다. 화보 속 아우터 제품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감각적인 스타일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ESG경영의 일환으로 풀무원과 손잡고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식문화를 제안하는 ‘그린 페어’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그린 페어’는 ‘그린은 늘 옳다’라는 의미와 봄의 시작을 알리는 ‘청신호(GREEN LIGHT)’의 이중적 의미를 담은 ‘GREEN, RIGHT’를 슬로건으로 하여, 식물성 지향 식품 선도 기업인 풀무원의 두부와 식물성 대체육 제품을 활용한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대체식품에 대한 관심과 소비가 증가하는 것에 주목해 풀무원과 협업해 이번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환경과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대체식품 카테고리를 지속적으
2022년 3월 증권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키움증권, 3위 삼성증권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2월 16일부터 3월 16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5,773,51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증권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 사회공헌지수를 강화하면서 금융소비
엊그제 러시아 국영방송 저녁 뉴스 생방송 중 옵산니코바라는 여직원이 "전쟁 반대, 전쟁 멈춰라, 그들이 거짓말하고 있다" 쓴 피켓을 들고 아나운서 바로 뒤 옆에 서서 구호까지 외쳤다니 행동하는 양심에 힘찬 박수! 정의로운 여성이 앞으로 당할 고통과 우크라이나 참상에 속수무책인가?
피에이치씨(대표이사 최인환)와 휴내과의원 검진센터(대표원장 정지중)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피에이치씨의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서비스인 ‘MoHe App (Mobile Healthcare 의 약자)’의 건강검진 서비스 확대를 위해 진행됐다. 광교에 위치한 300평 규모의 휴내과의원과 건강검진 프로그램에 대한 ‘플랫폼 구축'에 대한 상호협력이다. 이번 협약은 피에이치씨의 MoHe App회원, 관계기관의 임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MoHe App 주요 내용으로 한다. MoHe 플랫폼을 통해 ▲건강검진 전담 예약 및 상담 서비스 등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을 구축, ▲관련 사업의 지식∙정보∙인력 등
취업포털 커리어가 경기도,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학교법인 한국폴리텍대학, 한국원자력안전재단,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삼양사 세종공장, 대한상공회의소 등의 채용 소식을 15일 발표했다. 경기도가 2022년 제1회 경기도 공공기관 직원 통합채용을 진행한다. 총 21개 기관 △경기주택도시공사 △경기평택항만공사 △경기관광공사 △경기교통공사 △경기연구원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문화재단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테크노파크 △한국도자재단 △경기도청소년수련원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대진테크노파크 △경기농수산진흥원 △경기도의료원 △경기복지재단 △경기평생교육진흥원 △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도시장상권진
봄을 맞아 아늑한 객실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이너뷰티까지 챙길 수 있는 ‘프레쉬 모멘트 (Fresh Moment)’ 패키지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선보인다.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하는 프레쉬 모멘트 패키지는 뉴욕 감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프레쉬(Fresh)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호텔 객실과 식음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MZ 세대들을 겨냥해 호캉스와 뷰티를 결합한 패키지로 기획된 점이 특징이다.패키지 기브어웨이로는 프레쉬의 베스트셀러 3종이 포함된 로즈 라인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기프트 세트에는 소이 페이스 클렌저(20ml),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페이스 크림(15ml), 로즈 페이스 마스크 (15ml)가 포함되며, 보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