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에 서울장수가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자사의 제품을 알릴 계획으로 제작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지난 20일 첫선을 보인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금주령의 시대, 밀주꾼을 단속하는 원칙주의 감찰과 술을 빚어 인생을 바꿔보려는 밀주꾼 여인의 ‘아술아술’ 추격 로맨스다. 온라인 방송영화 플랫폼 웨이브(wave)가 투자에 참여한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첫 방송과 동시에 웨이브에서 VOD(다시보기)를 통해 독점 공개되며 방영 전부터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서울장수는 신선한 막걸리를 지키는 '10일 장수 생고집'에 대한 메시지와 막걸리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통
1999년 출범해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는 대한민국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에서 추운 날씨가 이어지는 연말연시에 훈훈함을 전하는 AR 이벤트 <Snowing TOM>이 진행된다.23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더욱 행복하게 보내고자 하는 탐앤탐스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해당 기간 중 탐앤탐스 매장에 방문해 비치된 홍보물 또는 탐앤탐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된 QR코드를 스캔하면 AR(증강현실) 필터에 접속할 수 있다.AR 필터에는 겨울 분위기가 물씬 묻어나는 귀여운 눈사람과 탐앤탐스 에코컵 드링킹자 일러스트가 연출돼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필터에 접속한 고객들은 화면의 안내 문구에
2022년 신학기를 앞두고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지난 시즌보다 라인업을 대폭 강화해 총 10종으로 구성한 Z세대를 위한 22 S/S 백팩을 출시했다. 대표 백팩 제품인 ▲듀블 ▲다이노 ▲파치 ▲버티에 더해 신규 제품 6종 ▲버디 ▲프라임 ▲네오 ▲하이커 ▲X-벤쳐백팩 24L ▲X-벤쳐백팩 33L을 함께 선보이며 사용자가 취향, 수납량, 활용 범위 등에 맞춰 가방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대표 모델 ‘듀블’ 백팩은 학생이 메기 좋은 깔끔한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이 특징이다. 빅로고가 가로로 새겨진 가방 전면의 서브 수납 공간은 지퍼 포켓으로 제작되어 있어 문구
최근 디저트 판매량이 급격하게 증가와 함께 메가커피의 다양한 음료와 즐길 수 있는 페어링 디저트를 찾는 고객들 또한 늘고 있는가운데, 가성비 커피의 선두주자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가 23일부터 메가커피 음료와 베스트 페어링을 자랑하는 디저트 4종을 선보인다. 메가커피가 선보이는 이번 디저트 4종은 ‘초코 스모어쿠키’, ‘말차 스모어쿠키’, ‘얼그레이 파운드’, ‘레몬 파운드’ 등이다. 먼저 ‘초코 스모어쿠키’는 초코칩이 콕콕 박힌 촉촉한 초코 쿠키와 달콤하게 구운 마시멜로우가 만나 더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말차 스모어쿠키’는 화이트 초코칩이 콕콕 박혀 있는 말차 쿠키에 구운 마시멜로우가 어우러져
2021년 12월 간편결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카카오페이, 2위 네이버페이, 3위 토스페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에서 서비스중인 20개 간편결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11월 23일부터 12월 23일까지의 간편결제 브랜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 빅데이터 29,469,56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간편결제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빅데이터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23일,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광주전남‘으로부터 1,000만원을 기부 받았다고 밝혔다. 가수 임영웅의 앞날을 응원하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광주, 전남에서 거주 중인 190여명의 팬들이 모여 만든 봉사단인 ‘영웅시대 광주전남’은 2020년 가수 임영웅 데뷔 4주년 기념 기부를 시작으로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다섯 번째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전달받은 후원금 1,000만원은 광주∙전남지역 소아암 및 이에 준하는 희귀난치질환 환아의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며 함께 전달받은 따뜻해마스크 300개는 전국의 환아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기부에 참여한 팬은 “소아암 어린이들이 손바느질로 정성과 희망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며 농심 사천백짬뽕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인플루언서들이 꼽는 올 겨울 최고의 해장라면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건면이라 깔끔하고 시원한 백짬뽕의 맛이 더욱 잘 살아나, 부담없이 속풀이를 하기 좋다는 것이다.이 같은 유명세에 사천백짬뽕은 출시 4주(11/25~12/22)만에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출시된 건면 제품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이라고 설명했다.농심 사천백짬뽕은 건면을 기반으로 대표적인 겨울 해산물인 굴을 비롯해 바지락, 미더덕 등의 해물육수에 청양고추와 후추로 칼칼한 맛을 더한 제품이다. 농심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건면 기술로 소비자가 사랑하는
대우건설, 동부엔지니어링, 금호건설 등 건설사에서 상반기 신입 및 경력직 직원을 모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한화디펜스와 아프리카TV, 미디톡스 등 대기업과 중견기업들도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가 기업별 모집 공고를 전했다. ◇ 대우건설이 ‘2022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해 1월3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모집 부문은 토목, 건축, 기계, 전기, 안전, 재무, 사업, 일반사무 등이다. 내년 4월 입사가 가능한 학사학위 취득자로 공인어학성적 보유자는 지원할 수 있다. 지원부문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하며, 안전 직무 관련 자격증은 필수이다. 대우건설은 12월 27일부
수제맥주 대표 프랜차이즈 생활맥주의 상품권 할인 이벤트가 시작 하루만에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20일 생활맥주는 상품권 할인 판매 이벤트를 실시했다.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생활맥주 5,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98% 인하된 금액인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 할인 이벤트이다. 8월 같은 이벤트가진행되어, 판매 시작 전부터 여러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 이벤트 시작 하루만에 5,000장이 모두 판매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전액 생활맥주 본사부담으로 진행되었다. 생활맥주는이전부터 가맹점주들을 위해 배달 프로모션 및 드라마 광고비를 본사에서 부담하며, 필수 원재료 등을 무상지원하는 등 상생의 가치를 실현해 2년 연속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 미래커리어대학 사회복지상담학과 재능기부 동아리 “동백꽃 봉사대”는 회원들이 손수 만든 유자청 170병을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역사회 복지관 3곳에 전달하였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진행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돕기 유자청 전달식”에는 동서대학교 미래커리어대학 관계자 및 동백꽃 봉사대원, 사회복지기관장(부산진구종합사회복지관, 학장종합사회복지관, 장애인주간보호시설 체리동산) 등이 참석하였다. 동서대학교 미래커리어대학 사회복지상담학과 “동백꽃 봉사대”는 학업과 직장생활을 병행하는 성인학습자들이 모여 만든 재능기부 동아리다. 코로나-19로 인해 지역사회에
외갓집 터엔 감나무만 남아있고, 둘째 외삼촌집은 다행히 아들이 보존했고, 외할머니는 백골이 되셔 할아버지된 손자 맞으시고, 어머니와 넘던 질마재 오솔길은 찻길로 변하니, 쓸쓸한 소감 고려 충신 길재 시조처럼 써볼까?어릴적 외갓집이 그리워서 찾아보니옛집은 흔적 없고 옛사람 간데 없네어즈버 지난 세월이 꿈이런가 하노라
신한라이프가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헬스케어 사업을 목적으로 하는 '신한큐브온(CubeOn)' 설립에 대해 금융감독원으로부터 자회사 소유 인허가 신고 수리를 받았다.신한라이프는 헬스케어 관련 감독당국의 규제완화 기조 등 시장환경 변화에 따라 회사의 미래 성장 기반 마련과 사업영역 확대를 통한 수익구조 다변화를 위해 헬스케어 자회사 설립을 선제적으로 추진해 왔으며, 연내 자회사 설립등기 및 사업자 등록을 마칠 계획이다.자회사 초대 대표로는 신한라이프에서 최초로 사내벤처를 맡아 현재까지 약 2년간 하우핏을 총괄 운영해 오고 있는 이용범 헬스케어사업팀장이 선임될 예정이다. 그는 기존 직원에 추가 채용을 통해 20명 내외의
국제구호개발 NGO 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는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젠피아(대표 정진오)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가지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4,200만원 상당의 헤어제품 ‘프리미엄 소패스트 헤어 부스터 트리트먼트 EX’ 1,800개를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기부한 젠피아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 프리미엄 소패스트 헤어 부스터 트리트먼트 EX는 탈모와 두피 건강과 모발 손상되어 많이 갈라진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제품이다. 기부된 프리미엄 소패스트 헤어 부스터 트리트먼트 EX 제품은 양천구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 될 예정이며, 젠피아는 글로벌쉐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