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및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공식파트너인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다음주 설 명절과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한편, 특별한 설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인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을 선보인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은 지난 1월 5일 베이징 동계올림픽 G-30일 행사에서 첫 선을 보인 팀코리아 ‘시상용 단복’을 비롯해 ‘개·폐회식 단복’, 숏패딩 ‘눕시 재킷’ 및 ‘백팩’ 등을 모티브로 한 4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었고, 고유의 친환경 혁신 기술인 ‘노스페이스 K-에코 테크’를
펜데믹 이후 지속되고 있는 건강 트렌드에 따라 식품업계에서는 곡물 관련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유통업계 조사에 따르면, 지난 한 해 동안 흑임자를 함유한 제품과 귀리를 함유한 제품의 매출은 각각 38.5%, 42.4% 증가했다. 이러한 가운데, 식품업계에서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섭취하며 다양한 영양분과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곡물 제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현대약품은 간편하고 든든하게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는 식사대용 선식 ‘365MEAL’을 선보이고 있다. 곡물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으로, 식이섬유와 단백질, 이천쌀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3종 모두 오트밀을 비롯해 다양한 곡
2022년 1월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케이엠더블유, 2위 에이스테크놀로지, 3위 인텔리안테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장비 상장기업 4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2월 28일부터 1월 28일까지의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035,81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배우 최수종·하희라 부부와 제이원코스메틱은 하트-하트재단을 통해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판매가액 2억 3천만원 상당의 손소독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하트-하트재단은 재단의 친선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화장품 전문브랜드 제이원코스메틱과 함께 전국 발달장애인 및 소외계층에게 2억 3천만원 상당의 손소독제 3만 여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코로나19가 갑작스럽게 확산된 대구·경북지역에 손소독제를 선제적으로 기부하는 것으로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5억 3천만원 상당의 손소독제를 기부했다.최수종·하희라 부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들어하는 분들에게 저희가 기부한 손소독제가 조금이나마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 발열 패키지 ‘헛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헛팩은 발열 기술을 적용한 폴리프로필렌(PP) 소재의 포장 용기로, 조리 30분 후에도 피자를 최적의 온도로 유지해 어디서나 갓 구운 듯한 피자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평균적으로 오븐에서 갓 나온 피자의 온도는 90℃ 정도다. 헛팩은 온도 변화를 최소화해주기 때문에 추운 겨울에 배달 또는 포장하는 경우, 70~80℃로 특정한 온도 범위를 유지해주어 집에서도 따뜻한 피자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인체에 무해한 PP 소재로 제작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헛팩 패키지는 28일부터 피자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
한-아시안센터 주관 아시안 10개국 20~30대들이 미국 일본 중국보다 한국을 더 믿는다는 조사 결과, 특히 협력하고 싶어 한 분야는 4차산업, 반도체, 조선, 디지털정부 세계 1위, 10위 경제대국으로 세계가 놀라고 알아주는데, 우리만 놀라지 않는 건 자존감 부족? 정치 수준 낮아서?
퍼포먼스 브랜드, 투미(TUMI)의 알파 브라보(Alpha Bravo) 컬렉션과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주장 손흥민 선수가 함께한 캠페인을 새롭게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첫 번째 크루로 공개된 랜도 노리스(Lando Norris)에 이어 투미가 공개하는 두 번째 크루 손흥민은 세계 최고 무대인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에서 뛰어난 퍼포먼스로 활약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팬덤층이 두터운 스포츠 스타이다. 진취적인 삶의 태도와 끊임없는 도전 정신을 보여주는 알파 브라보 캠페인의 취지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지금도 최선을 다해 연습하는 손흥민 선수의 노력은 무척이나 닮아 있다.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아온 알파 브라보 컬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 원클릭으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가능한 ‘카카오싱크(Kakao Sync)’ 연동 서비스를 도입, 고객 편의성를 대폭 강화했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싱크는 복잡한 회원가입 없이 카카오가 제공하는 간편 가입창을 통해 빠르게 회원가입을 도와주는 간편가입 서비스다. 가입 과정에서 마케팅 메시지 발송을 위한 카카오톡 채널 추가까지 가능해 각종 이벤트 및 프로모션 혜택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카라는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 카카오싱크 연동 서비스를 도입한 후 카카오톡 채널 친구 수가 3배 이상 증가했다고 전했다.또한 간편가입 서비스 확장을 위해 자사몰 카카오
다가오는 2022년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2022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이번 기획전은 내달 2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받는 분의 연령과 피부 타입 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세트를 준비했으며,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해 금액대별로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다. ▶스네일 솔루션 2종 기획세트‘스네일 솔루션 2종 기획세트’는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여 더욱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
네이버웹툰이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퀘어에 방탄소년단이 등장하는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7FATES: CHAKHO(세븐 페이츠: 착호)’ 대형 옥외광고를 선보였다.지난 15일 그룹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 한 하이브의 오리지널 스토리 ‘7FATES: CHAKHO(세븐 페이츠: 착호)’의 웹툰과 웹소설이 네이버웹툰의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10개 언어로 동시에 공개됐다. 론칭 이후 네이버웹툰의 영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태국어 일간 활성 이용자 수(DAU)도 최고치를 기록하며 흥행 중이다. ‘7FATES: CHAKHO’는 근미래의 도시를 배경으로 한 어반 판타지 장르로 조선시대 ‘범’ 잡는 부대로 알려진 ‘착호갑사’에서 모티
2022년 임인년을 맞아 자전거 전문 기업 삼천리자전거(대표이사 신동호)가 다목적으로 활용이 가능한 라이프스타일형 전기자전거 ‘팬텀 시티(PHANTOM CITY)’ 신제품을 출시했다. 팬텀 시티는 출퇴근 등 이동 수단부터 취미, 운송 수단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목적 전기자전거다. 저지 상고형 프레임으로 누구나 안정적으로 타고 내릴 수 있으며, 자전거 도로 이용이 가능한 파스/스로틀 겸용 제품이다. 4~5시간 충전에 최대 90km까지 주행하는 고성능 배터리로 도심 내 장거리 이동에도 부담이 없다. 2022년형 팬텀 시티는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도록 대용량의 바구니와 짐받이가 적용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바구니
한라산의 중산간 숲속에 자리하고 있어 맑고 상쾌한 공기를 만끽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 더 위(THE WE)가 12가지의 상품 중 하나를 추첨을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럭키 윈터 패키지>를 오는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조식 뷔페 2인, 그리고 행운권 추첨 1회를 제공한다. 행운권 추첨은 체크인 시 추첨 박스에 들어있는 12가지의 상품 중 하나를 뽑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12가지의 상품은 치맥 세트, 애프터눈 티 세트, 커피 2잔 & 패스츄리, 와인 2잔, 전복라면 2인, 샐러드 & 토마토 파스타 2인, 효소차 2잔 & 조각 케이크 1개, 칵테일 2잔, 전복장 정식 2인
2022년 다가오는 봄을 앞두고 한국맥도날드가 맛과 품질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더블 빅맥’과 ‘빅맥 BLT’를 27일 출시했다. 맥도날드는 출시일인 27일 서울 상암DMC점에 일일 팝업 부스를 마련하고, 맥도날드의 식재료 품질 관리 노하우와 신선한 원재료를 고객들에게 직접 소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했다. 맥도날드는 지난 2020년 식재료, 조리 프로세스, 조리 기구 등 전반적인 버거 제조 과정을 개선하는 베스트 버거 이니셔티브를 도입해 전 버거의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한 바 있다. 특히 베스트 버거의 변화된 맛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빅맥’은 현재 국내에서만 연간 약 2,000만 개가 판매되고 있다.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