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 제라늄 꽃 농장 요즘 대박, 잎과 꽃이 이렇게 예뻐서 명품 제라늄은 경매로 판매, 가방, 옷, 자동차, 아파트 등 명품을 경쟁 붙이면 타 죽는 줄도 모르는 불나방처럼 달려드니 정신 빈곤 위 물질 풍요는 공허감 우울감 불러와 혼자 헤매다 지쳐 쓰러지기 쉽지! 정신 풍요가 만족과 행복의 길!
걷기는 별도의 장비나 특별한 기술 없이도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으로 꼽힌다. 발에 잘 맞는 운동화만 있으면 된다. 매일 일정량 이상을 걸으면 비만, 심장병 등을 예방한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하지만 무작정 걷는다고 해서 모두가 건강해지는 건 아니다. 잘못된 보행 습관은 오히려 건강을 망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안짱 걸음이나 팔자 걸음, 배불뚝이 걸음, 지나치게 넓은 보폭으로 걷는 습관, 스마트폰을 보기 위해 구부정한 자세로 걷는 습관 등이 그러하다. 이렇게 걷다 보면 무릎이나 발목, 골반 등에 무리를 주게 되고 이로 인해 통증 및 피로감이 발생하며 체형까지도 변형될 수 있다. 심한 경우 척추•관절
SSI 부산캠퍼스는 2022 봄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위한 봄학기 마지막 입학설명회를 지난 23일 성황리 개최됐다고 밝혔다.이번 입학설명회는 SSI 부산캠퍼스에서 진행됐으며,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를 대상으로 실시됐다. 입학설명회에서는 학생별 진학 로드맵, 입학 프로세스 및 해외명문대학 입시정보를 제공했다.SSI 부산캠퍼스 관계자는 “SSI 부산캠퍼스는 코로나로 인해 해외 조기 유학의 꿈이 좌절된 학생과 국제학교에 진학하려는 학생에게 국내에서 최고 수준의 미국식 사립 교육을 제공하고 있어 좋은 대안이 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국내대학 국제학부, 미국(해외)대학 의대, 치대, 약대 입시전형 운
영국의 하이앤드 유모차 브랜드 에그(Egg)가 삼성동 코엑스에서 오는 6일까지 진행되는 제40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박람회로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200여 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에그유모차는 이번에 새로 출시된 에그Z를 직접 만져보고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참가를 결정했다. 베이비페어가 진행되는 동안 에그유모차는 신제품 에그Z와 함께 에그2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에그유모차는 신제품 에그Z가 지난 달 2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2분만에 완판되는 등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고객의 만족스러운 한 끼를 위해 프리미엄 원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문 푸드테크 기업푸드테크 전문기업 여덟끼니(대표 정용한)가 지난 21일 강남구 신사동에 그로서란트(grocery+restaurant) 콘셉트의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커스텀잇(CUSTOM EAT)’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여덟끼니는 정육점과 식료품점, 레스토랑이 합쳐진 공간 구성을 통해 고객의 취향에 맞는 가장 맛있는 고기를 제공할 계획이다.여덟끼니는 2016년 아이엠어버거 JV 설립을 시작으로 국수 전문 면주방, 스페셜티 커피 전문 하프커피 등의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며, 이 분야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1년 프리미엄 원물 시장에 진출했다. 커스텀잇 론칭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미국 피자의 맛을 재현한 봄 신제품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를 오는 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는 불향 가득한 그릴드 패티와 콰트로 치즈 멜트로 미국 피자의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또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토마토 소스 대신 스모키 사우전드 아일랜드 소스를 베이스 소스로 사용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피자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캘리포니아 지역의 패티 멜트 요리에서 모티브를 얻어 미국 피자의 맛을 구현한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가 오는 8일 출시된다” 며 “여행이 쉽지 않은 요즘,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와 함께 집에서도 미국에 간 듯한 기분을 느껴보시기 바
국내 메타버스 개발사인 비빔블(대표이사 유미란)은 세계 최대 정보통신기술 분야 박람회인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22에참여했다고 3일 밝혔다. 비빔블은 이번 행사에서 지난해 개발한 ‘바이브테크 리얼’과 함께 일반 유저가 그래픽에서 개발까지 스스로 쉽게 조작하여 만들 수 있도록 돕는 오픈랜드 기반의 메타버스서비스인 ‘bicus’를 선보였다. 이번 MWC 2022는 3년만에 열리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현지시각 2월28일부터 3월3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된다. 스마트폰 등 모바일 단말기가 주축이 됐던 이전 MWC와 달리 5G에 기반한 다양한 미래 기술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비빔블 은 지난달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진
코로나19속 세계 최초 워크스루 선별진료소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K-방역 대표병원으로 우뚝 선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이 개원 46주년을 맞아 2일 개원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병원 측은 장기근속 직원과 우수의료진에 대한 표창 및 향후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맞아 변화하는 의료환경에 적극 대비하기 위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김상일 병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개원46주년을 전환점으로 많은 변화가 예상되는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고 의료서비스 고도화와 역동적인 의료 환경 구축을 위해 병원 증축은 물론 제3의 지역에 1,000병상 수준의 제2 병원 건립을 추진하겠다” 고 천명했다.지난 1976년 3월 2일 개원한 김철수 내
지난해 우리나라의 1인당 국민총소득(GNI)이 사상 처음으로 3만5000달러를 돌파하면서 3년 만에 증가 전환했다. 이로써 1인당 국민소득은 2020년 기준으로 이탈리아를 제치고 6위에 올라 G7(주요7개국) 반열에 올라섰다. 하지만 원·달러 환율 하락과 인구감소 등의 착시 효과가 크다는 지적도 나온다. 실질 국내총생산(GDP) 성장률은 속보치와 같은 4.0%로 11년만에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한국은행이 3일 발표한 '2021년 4분기 및 연간 국민소득(잠정)'에 따르면 지난해 1인당 국민총소득은 미 달러화 기준으로 전년대비 10.3% 늘어난 3만5168달러로 집계됐다. 지난 2019년, 2020년 마이너스를 보인 후 3년 만에 증가 전환한 것이다. 상승폭은 2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국내산 청도 한재 미나리를 사용한 신제품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클리어 패드’를 출시했다. 스킨푸드는 지난해 5월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라인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토너 △사일런스 에센스 △스매싱 파우더 △마일드폼에 이어 이번 △클리어 패드를 출시해 총 5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이번 신제품은 판토텐산이 들어 있는 자연의 미나리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은 물론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미나리의 유효 성분을 안전하게 추출하기 위해 줄기부터 잎까지 통으로 착즙하는 추출법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원단의 결이 고스란히 살아있는 자연
취업포털 커리어가 한국선급, 한국특허전략개발원, 애거슨, 한국항공우주산업, 한국화학연구원 채용 소식을 3일 발표했다.한국선급이 2022년도 직원 채용 공고를 한다. 채용 분야는 △행정직(사무행정/안전관리/건축설비 시설관리) △검사직(선체/기관/화학) △기술직(선체/기본기술/기관/배관) △연구직(정보기술/온실가스/ICT/친환경/구조/유체/전기/위험도평가/기관(TCC)) △심사직(ISO 인증심사) △전임직(잠수함창정비(기장/배관))으로 21개 분야이며, 모집 인원은 총 34명이다. 채용 분야별로 신입직과 경력직 모집이 다르며, 지원 자격 요건도 다르므로 상세한 내용은 공고문을 통해 확인해야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
2022년 3월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인터파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지난 2월 3일부터 3월 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3,880,0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물품 공급이 가능하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비알코올 맥주 ‘칭따오 논알콜릭’이 대체육 브랜드 언리미트와 ‘양꼬치맛 육포엔 칭따오 논알콜릭 #비건간식 챌린지’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전했다. 칭따오 논알콜릭과 언리미트의 신제품 식물성 육포 모두 각각 맥주와 육포의 대체제로서 손색 없는 맛과 풍미를 고스란히 살렸다는 공통분모를 가져 이번 ‘#비건간식 챌린지’를 진행하게 됐다. 또한, 환경과 윤리 등에 기반을 둔 가치소비 일환인 비건 간식 열풍과 건강 관리에도 즐거움을 추구하는 추구하는 ‘헬시플레져(Healthy Pleasure)’ 흐름 속에서, 원재료와 맛을 동시에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다. ‘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