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사장 백복인)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뮤지션들을 위해 ‘2022년 상생 공연 대관료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먼저 KT&G는 대표 복합문화공간 ‘상상마당 홍대’에 위치한 전문 공연장 ‘라이브홀’의 대관료를 30% 할인 지원한다. 시기는 이미 기획 및 대관공연이 계획된 달을 제외한 3월, 4월, 6월, 7월, 9월, 10월에 이용할 수 있으며, 지원을 받기 위해선 오는 4월 30일까지 대관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또한, 3월부터 12월까지 라이브홀을 이용하는 모든 뮤지션들에게 유상으로 제공됐던 부가장비(인이어, 멀티트랙레코딩)와 온라인 공연 중계용 인터넷 전용 회선, 그리고 Full HD 해상도의 공연 녹화 영상(최대 120분
△ PR&마케팅BU 김완준 전무△ 경영기획실 유선우 상무△ 글로벌마케팅BU 김유진 이사
2022년 2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씨젠, 2위 휴마시스, 3위 엑세스바이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3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월 8일부터 2월 8일까지의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9,014,87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 서미영)는 올해 국내 기업의 채용계획을 알아보기 위해 ‘2022년 채용동향’ 조사를 진행했다.이번 채용동향 조사는 국내 △대기업(직원 수 1,000명 이상) 137곳 △중견기업(직원 수 300명~999명) 188곳 △중소기업 (직원 수 299명 이하) 413곳 등 총 738곳 대상으로 각 사 인사담당자에게 이메일과 일대일 전화 응답 구두 조사 방식으로 진행했다.올해 대졸 신입사원 채용계획을 확정한 기업은 얼마나 될까?기업규모별로 확인한 결과 대기업은 73.0%, 중견기업은 49.5%, 중소기업은 46.0%였다. 이는 전년 동일 조사 대비 대기업은 16.8%p 올랐고 중견기업은 6.1%p, 중소기업은 13.3%p 오른 수치이다. 특히, 대기업이
어릴적 논길을 걷다가 유심히 봤던 사진같은 얼음 무늬, 유리창 낀 성에 무늬, 나비 날개 무늬, 나무결 무늬, 무당벌레 무늬 등 아름답지 않은 자연 무늬 자연 풍경이 어디 있으랴! 이런 자연의 아름다움, 섭리와 생명의 어울림은 얼마나 신비로운가? 그래서 우주 자연 자체가 신(神)이리라!
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이 7일 오후 8시부터 '미국주식 주간거래 서비스' 언팩 행사를 이 회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진행한다. 갤럭시, 테슬라 시리즈 등 혁신적 신상품이 출시되기 전 언론과 대중에 선보이는 '언팩 행사'를 서비스 오픈 행사에 접목한 것은 이번 삼성증권이 업계 처음이다.이 방송에선 서비스 전반에 대한 소개에 이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와 미국 금융산업규제국(FINRA)으로부터 Overnight세션을 승인받은 유일한 대체거래소인 'Blue Ocean'의 COO(Chief Operating Officer)를 인터뷰한다.미국주식 주간거래는 한국 시간 기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미국주식 전종목 거래가 가능한 서비스다.삼성증권 관
유동성 랠리의 끝이 보이면서 가상화폐 가격이 폭락했다. 반면 실물 화폐와 연동되는 스테이블코인은 안정적 가격을 유지하며 비트코인 등의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 하나금융경영연구소 김종현 연구원의 ‘美 민간은행의 스테이블코인 발행과 시사점’ 보고서에 따르면 4일 오전 11시 기준 비트코인 가격은 지난해 11월 최고점 대비 44.4% 하락한 3만7233달러를 기록했다. 이더리움 가격은 44.2% 하락한 2687달러를 나타냈다.김 연구원은 “미 연준이 올해 최소 3차례 금리 인상과 양적 긴축까지 예고하면서 시장이 공포감에 휩싸임에 따라 가상화폐의 조정 폭이 커진 것으로 판단된다”고 했다.비트코인 등과 달리 스테이블코인은 미 달러와 1
맞벌이 부부의 남편이나 아내가 투자할 때 나이와 소득, 상품에 따라 절세 효과가 다르다. 맞벌이 부부는 누가, 어떤 상품에, 얼마만큼 투자할지 신중하게 결정해야 한다. 미래에셋투자와연금센터의 ‘세금을 알아야 연금이 보인다’ 보고서를 통해 알아보자. 남편은 38세, 아내는 36세라고 가정하자. 연봉은 각각 7000만원, 4500만원. 이 맞벌이 부부는 올해부터 1000만원씩 노후 자금 마련을 위한 투자를 할 생각이다. 절세와 노후 준비를 함께 할 수 있는 연금계좌에 돈을 넣는다고 하자.◆ 투자에 앞서 생각할 2가지투자에 앞서 부부는 각자의 세액공제 한도를 살펴야 한다. 연금저축과 IRP(개인형퇴직연금)에 가입해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젊고 귀족적인 프랑스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니콜라이(NICOLAI)에서 신제품 ‘뿌드르 드 머스크 인텐스’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뿌드르 드 머스크 인텐스’는 실크처럼 부드럽고 포근하게 감싸는 파우더리한 머스크 향이 매력적인 플로럴 머스크 계열의 남녀공용 향수다. 달콤한 만다린 에센스와 라즈베리, 상큼한 쁘띠그레인 비가라드 에센스를 시작으로 향긋한 로즈 에센스와 알데하이드, 산사나무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포근하면서도 우아한 무드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머스크와 샌달우드, 앰버로 부드럽게 마무리되며 감성적이면서도 세련된 여운을 남긴다. 니콜라이의 인텐스 컬렉션은 최상의 지속성을 자랑하는 럭셔리 컬렉션으로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을 비롯한 전국 스마트카라 입점 매장에서 진행한다. 2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음식물처리기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스마트카라는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스마트카라 400’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에코필터 2세트’를, ‘이노베이션’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에코필터 4세트’를 증정한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특허받은 감량기술로 음식물쓰레기를 고온건조, 분쇄하여 부피를 최대 90% 줄여주는 친환경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7일,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With Hero(서울, 경기)’와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영웅시대 With Hero(서울, 경기)’는 7일, 경기도 수원시 소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에서 취약계층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 서지수 팀장, ‘영웅시대 With Hero(서울, 경기)’ 팬클럽 총괄 김혜경(빅토리아)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가수 임영웅 팬클럽은 지난해 1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저소득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협약을 맺고 1년간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총 20,590,100원의 후원금을
2000년부터 BAT 그룹의 글로벌 담배 브랜드 ‘던힐’, ‘켄트’ 및 전자담배 ‘글로’를 포함한 비연소제품의 한국 시장 내 독점 유통 판매권자인 BAT로스만스가 7일,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glo™) 전용 스틱 ‘네오’ 시리즈의 열번째 신제품 라인업, ‘네오 맥스 부스트(neo Max Boost)’를 전국 편의점 및 담배소매점에서 공식 출시한다.네오 맥스 부스트는 네오 시리즈 중 가장 강렬한 상쾌함을 선사한다. 깔끔한 맛을 기반으로 필터에 포함된 맥스(MAX) 쿨링 캡슐을 터뜨리면 입안 가득 극강의 시원함이 퍼진다. 제품 패키지에는 시원함과 상쾌함을 주제로 한 선명한 디자인을 담았다. 패키지 중앙부에 차가운 빙하가 연상되는 감각적인 그래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지난 1년간의 성과를 공개했다. 유니버스는 프라이빗 메시지, FNS(Fan Network Service) 등 소통에 강점을 둔 기능과 자체 제작한 ‘유니버스 오리지널(UNIVERSE Originals)’을 중심으로 성장해왔다. 지난해 1월 출시 후 1년 만에 글로벌 2,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한국, 미국, 일본, 인도네시아 등 전세계 233개국에 서비스하며 89%의 해외 이용자가 함께 하고 있다. 엔씨(NC)는 지난 1년간 예능, 화보, 음원 등 총 6,288편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하고 2,400만 회의 누적 조회수를 기록했다. 아티스트와 팬들 간의 소통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