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기능성 화장품 랩클 3종의 본품 소비자체험 기회를 올 한 해 동안 총 3만 명에게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약품은 지난해 3월 랩클 3종을 출시한 이후, 약 1년 동안 각종 임상 연구와 뷰티 리뷰 플랫폼, 샘플링 등을 통해 높은 평가와 만족도를 받아온 랩클의 경쟁력과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올해에 더 큰 규모로 소비자 체험을 진행하기로 했다. 올해 동안 총 3만 명에게 제공하는 체험 제품은 미니 사이즈가 아닌,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과 앰플,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총 3종의 본품이다. 현대약품은 체험 리뷰를 온라인 커뮤니
애니메이션 넛잡으로 유명한 글로벌 콘텐츠기업 레드로버는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업체인 빵야네트웍스(대표 정명석)와 신개념 꿈 해석 플랫폼 마이몽 솔루션을 통한 신규 서비스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이날 양사는 레드로버가 사용권을 보유중인 ‘마이몽’ 콘텐츠 제휴사업을 체결하고 빵야네트웍스가 운영중인 온라인 K콘텐츠 스트리밍 플랫폼 ‘빵야TV’와 연계한 홍보마케팅, 서비스 제공, 사업모델 발굴을 위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레드로버는 이번 협약을 통해 ‘마이몽’ 플랫폼을 기반으로 ‘빵야TV’에서 제공하는 K-POP, K-드라마, 팬미팅, 콘서트, 쇼케이스 등 글로벌 K-콘텐츠 전분야에서 다양한 제
로레알코리아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세계 암의 날’을 맞아 글로벌 사회 공헌 캠페인 ‘Fight with care’의 일환으로 서울아산병원 암병원 피부암센터에 제품을 기부하기로 하였다고 4일 밝혔다. 전 세계 1위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는 항암 중 피부에 나타나는 불편감을 겪고 있는 환자를 돕기 위해, 서울아산병원 암병원 피부암센터에 제품을 기부한다. 이를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항암 과정 중의 환자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로레알코리아의 액티브 코스메틱 사업부 총괄 이윤진 부문장은 “전 세계적으로 암 환자 중 80%가 항암 치료 시, 피부, 모발, 손톱 등의 피부 부작용을 경험한다”라
유아동 기업 아가방앤컴퍼니에서 전개하는 베이비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PUTTO)에서 여린 아이 입술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비건 립밤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전했다. 퓨토 디즈니 에디션 립밤 2종은 ▲프린세스 립밤(딸기향, 살구향) ▲겨울왕국 2 립밤(무향,사과향) 2개입이 한 묶음으로,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에 코랄 계열과 화이트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제품 용기에는 디즈니 대표 프린세스와 사랑스러운 올라프 캐릭터를 적용해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스틱형 컬러 립밤이다. 퓨토 디즈니 에디션 전 제품은 생명 존중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국내 비건 인증을 받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
피에이치씨(대표이사 최인환)가 관계사인 필로시스(대표이사 이인)를 통하여 카타르 보건당국으로부터 타액항원진단키트 가정용 홈키트의 긴급사용승인 허가를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피에이치씨는 허가 획득과 동시에 4일 카타르에 코로나19 신속진단키트 출하를 시작하며, 출하 물량은 카타르 내 약국 및 학교에서 사용될 예정이다. 금번 카타르에 등록된 코로나19 신속진단키트는 카타르 내에서는 최초의 타액방식의 자가진단키트로 사용이 간단하며 APP을 이용한 판독 및 전송이 가능해 활용도가 매우 높다는 장점이 있다. 피에이이치씨는 지난 7월에도 말레이시아 최초로 타액 홈키트 허가를 받은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금번 카타르 허가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대표 조형섭, 김세중)은 베이징 동계 올림픽 기간 동안 로또복권 추첨 생방송 편성시간이 변경된다고 4일 밝혔다. 올림픽 중계방송 상황에 따라 현행과 같이 로또복권은 토요일 저녁 8시 45분경에 진행될 수 있다. 하지만 주요 경기의 중계방송으로 로또복권 추첨 방송 편성이 어려울 경우 경기 방송 종료 후 진행된다. 변동이 예상되는 추첨방송 회차 및 시간은 로또복권 ▲1001회차(2월 5일) 22시 50분경, ▲1002회차(2월 12일) 22시 15분경이다.
수제맥주 대표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2014년 창립 이래 생활맥주의 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해온 가맹점주들을 격려하기 위해 특별 제작한 2022년 설맞이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2022년 2월부터 TV 방영이 진행되는 생활맥주 브랜드 애니메이션 CF의 일러스트를 활용해 한정 제작된 브랜드 굿즈로 구성된 이번 선물세트는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직접 작성한 메시지 카드를 동봉해 가맹점주와의 상생과 동반성장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진심을 더했다임상진 대표는 메시지를 통해 “2021년 우리의 일상은 잠시 멈췄지만 생활맥주와 함께 어려운 시기를 꿋꿋이 이겨내 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라며 “
스마트 광학솔루션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의 관계사인 IoT(사물인터넷) 전문기업 아이엘커누스가 차세대 스마트홈 IoT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IoT 플랫폼은 홈, 오피스, 공동주택 등 다양한 주거환경을 고려한 ‘인간 중심(Human Centric)’ 설계 및 제어 기능을 강화했다. 특허 받은 무선 IoT센서와 AI(인공지능) 기술을 결합해, 굳이 말로 명령하지 않아도 사람의 행동을 인식해 플랫폼에 연결된 모든 전자, 조명기기의 자동제어가 가능하다. 기기 연동성을 높인 메인 칩셋과 통신방식을 적용해 장치 간 유기적 정보 교환을 구현하고, 상위 서버에 작동 데이터를 전송해 축적하도록 설계됐다. 이를 통해 아
직장인 10명 중 7명은 연말정산을 통해 '13월의 보너스'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예상 환급액은 55만원 수준일 것으로 조사됐다.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는 최근 남녀 직장인 976명을 대상으로 <연말정산 예상 환급액 수준>에 관해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먼저, 설문에 참여한 직장인들에게 연말정산을 통해 세금을 돌려받을 수 있을지 질문했다.이에 응답자 71.4%는 ‘세금을 돌려받는다’고 답했다. ‘받지도 내지도 않을 것 같다’고 답한 이들은 17.6%였다. 나머지 11.0%의 직장인들은 ‘오히려 세금을 더 내야 한다’고 답했다. 연말정산을 통해 세금을 환급 받을 것이라 답한 이들에게 예상 환급 금액이 얼마인지 개방형
일본의 코로나19 하루 신규 감염자 수가 3일 처음으로 10만명을 넘어 10만4470명을 기록했다고 니혼게이자이(日本經濟)신문이 4일 보도했다.오사카(大阪)부에서 감염 정보 입력이 지연됐던 7625명이 이날 한꺼번에 신규 감염자로 등록돼 10만명을 넘어섰다.일본의 하루 신규 감염자 수는 지난달 12일 1만명을 다시 넘었었다. 현재의 신규 감염자 규모는 2021년 여름 제5차 파고 때보다 4배로 급증한 것이다.후생노동성에 따르면 중증자는 911명으로 전날부터 25명 늘었다.신규 감염자는 도쿄도가 2만679명, 오사카부가 1만9615명이었다.사망자도 도쿄에서 4명, 오사카에서 13명이 확인됐다.
햇빛이 남위 23.5도 곧장 비추는게 동지, 적도까지 올라오면 춘분, 그 중간이 오늘 입춘, 겨울 끝 봄 시작, 어제 농원 이곳저곳 살펴보니 목련 버들강아지 꽃봉오리는 이렇게 제법 커지고 광대나물, 산국은 이미 푸릇, 살아있는 모든 것이 다시 꿈틀꿈틀, 마른 논 물 들어오듯 봄이 오는 소리!
셀트리온은 미국 자회사 셀트리온USA가 체외진단 전문 휴마시스와 공동개발한 ‘디아트러스트 코로나19 전문가용 항원신속진단키트’와 ‘디아트러스트 코로나19 항원 홈 테스트’ 등 2종에 대한 4000억원 규모 공급을 본격화한다고 3일 밝혔다.2종인 진단키트인 ‘디아트러스트 항원신속진단키트’와 ‘디아트러스트 홈 테스트’는 지난해 4월과 10월 각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긴급사용승인을 획득한 바 있다.이번 공급은 미 국방부 조달청, 아마존 등 10여개 기업 및 정부와 최근 체결한 계약에 따른 것이다. 올해 4월까지 공급될 물량은 약 4000억원 규모다.셀트리온USA는 디아트러스트 제품군의 미국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다. 앞서 지난해
올해 한국 론칭 10주년을 맞이한 ‘고디바'와 최근 성황리에 드라마를 마무리하며 여심 저격중인 이준호가 만났다. 고디바는 지난 27일부터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고디바가 선택한 뮤즈 이준호의 화보사진과 영상을 연이어 전격 공개하고 있다. 고디바는 이준호의 카리스마 있으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이 고디바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이번 뮤즈로 발탁했고,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도 시즌 한정 컬렉션을 선보이며 이준호만의 달콤한 매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밝혔다. 또한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사랑과 행복을 전해주는 상징적인 '핑크' 컬러톤의 고디바발렌타인데이 시즌한정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