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새로운 방역체계인 단계적 일상 회복인 ' 위드 코로나' 1단계가 시행되는 가운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가족 및 연인이 함께 특별한 겨울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나들이 명소인 아이스링크를 12월 3일에 개장한다. 아이스링크 개장으로 다양한 혜택과 함께 특별한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 또한 판매할 예정이다.여름엔 우거진 녹지에 둘러싸인 수영장의 이국적인 모습이 마치 도심 속 휴양지 같아 고객들의 발길을 이끄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야외 수영장은 겨울철엔 수천 개의 꼬마전구가 녹지를 대신해 반짝이고, 매끄러운 은빛 얼음이 수영장을 대신해 펼쳐져 아
1988년 한국에 진출 이래 지난 30여년간 국내 퀵서비스레스토랑(Quick Service Restaurant, QSR) 업계의 리더로 자리매김한 한국맥도날드가 올겨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트러플의 깊은 풍미를 살린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버거’를 25일 출시했다. 맥도날드의 신메뉴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버거’는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리치 포테이토 버거’에 세계 3대 식재료로 불리는 트러플(Truffle)이 들어간 특제 소스가 더해져 한층 더 고급스러운 맛으로 업그레이드돼 출시됐다. 트러플은 강하면서도 독특한 향을 가지고 있어 소량만으로도 음식 전체의 맛과 풍미를 살려주는 것이 특징적인 식재료다. 여기에 ‘트러플 리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게임 전문 개발 및 서비스 업체 웹젠의 대표 게임 뮤 온라인과 협업한 ‘칭따오X웹젠 프렌즈 한정판’을 한국 독점으로 출시한다. 뮤 온라인 20주년 기념으로 성사된 이번 협업은 대표 수입 맥주 칭따오와 국내 대표 장수 온라인 게임이자 폭 넓은 팬덤을 보유한 게임과의 만남으로, 게임 유저 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웹젠의 대표작 뮤 온라인은 2001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하며 게임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칭따오X웹젠 프렌즈 한정판’은 칭따오 라거 500ml 제품에 뮤 온라인의
소고기 전문 브랜드 이차돌이 일반 고객과 전국 이차돌 매장 가족들을 대상으로 하는 브이(V)댄스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차돌 브이댄스란 이차돌 송에 맞춰 손가락 V를 포인트로 추는 이차돌 표 시그니처 댄스이다. 이번 댄스 챌린지는 이차돌이 위드 코로나를 맞아 위축되었던 외식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최근 대세인 댄스 챌린지 열풍을 타고 SNS 상에서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남녀노소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콘테스트의 참여방법은 두 가지다. 먼저 이차돌 릴스 탭에서 가이드 영상 확인 후 하단 원본 오디오에서 ‘오디오 사용’을 클릭, 이차돌 브이댄스송 음원을 사용해 영상 촬영 후 필수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그룹사 4개 브랜드 폴햄, 폴햄키즈, 탑텝, 탑텐키즈가 지난 23일 열매나눔재단을 통해 6천만원 상당의 의류를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2007년 설립된 열매나눔재단은 저소득 취약계층과 북한이탈주민의 자립과 자활을 돕기 위해 615개의 개인창업가게와 327개의 사회적 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2016년부터는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자립 역량을 강화하고 건강한 식사권을 보호키 위해 전국 100여개 초·중·고교와 협력 중이다.신성통상과 열매나눔재단이 함께한 이번 의류 기부는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받은 큰 관심과 사랑을 담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위로와 나눔의 의미로 준비되었으며 보온내의와 패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배우 겸 ㈜대디푸드 대표 정태우와 국내 한부모가정 영양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기아대책은 지난 24일 배우 정태우와 서울 강서구 기아대책 본사에서 '한부모가정을 위한 대디곰탕 후원 전달식'을 갖고 매달 ‘대디곰탕’을 지원하기로 약정했다. 정태우는 월 100개 제품 후원을 시작으로 점차 지원 규모를 늘려갈 계획이다. ‘대디곰탕’은 배우 정태우가 지난 2019년 설립한 가정간편식 브랜드 ‘대디푸드’의 대표 제품으로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과 영양을 위해 화학 조미료를 첨가하지 않은 영양식이다. 후원된 제품은 한부모, 조손 가정 등 겨울철에 특히 취약한 저소득 가정의 영양 지원에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스키장 개장 시즌을 맞아 ‘스노우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어패럴, 고글, 장갑 등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자신의 취향과 개성이 뚜렷한 MZ세대를 위해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설상 위에서는 물론 도심에서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먼저 어패럴 제품은 모두 오클리의 독자 기술인 FN Dry 10K™ 라미네이트를 적용해 뛰어난 내수성을 자랑한다. 클래식 카고 쉘 팬츠는 하이드로프리(HYDROFREE™) 기술로 수분 흡수를 최소화는 동시에 흡수한 수분을 빠르게 건조시켜 원단 표면이 눈에 쉽게 젖지 않도록 한다. 또한 부츠 게이터에 금속 고리가 있어 눈을 털어낼 때 유용하고, 관절형
겨울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야외활동을 나서는 이들에게는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는 아웃도어가 필수다. 이때 편안한 활동 및 이동을 위해선 이들이 입고 있는 옷의 부피, 무게 그리고 휴대성이 핵심이다. 안전에 유의해야 하는 겨울 산행에선 옷 또한 짐이 되기에 최대한 가벼운 무게에 부피감이 작은 착장을 입는 것이 좋기 때문이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에서는 추위 속에도 자유로울 수 있도록 뛰어난 경량성과 팩커블(Packable) 기능을 자랑하는 ‘하이라이트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무엇보다 팩커블 상품으로 휴대가 용이한 덕에 실내외·활동전후 체감 온도차가 큰 겨울 야외활동 시 언제든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이 이유식을 마친 14개월 이상 아이를 위한 일품 식단 ‘간편한그릇’ 32종을 출시했다. ‘간편한그릇’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유아식 나트륨 함량 기준을 준수해 ‘간’편하며, 따로 옮겨 담거나 그릇째 데워 바로 먹일 수 있어 ‘간편한’ 점이 특징으로, 등원 준비로 분주한 아침이나 외출 · 여행지 등 언제 어디서나 ‘한그릇’이면 충분한 한 끼 식사 제품이다. 간편한그릇 식단은 크게 ▲영양밥 8종 ▲덮밥소스 24종으로 각각 나뉘며, 아이가 영양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한우·닭·돼지·해산물·야채 5개 식재료 메인으로 식단을 구성했다. ‘간편한그릇’은 1일 2팩, 주 4일 식단 주문 가능하며, 최대
F&B 비즈니스 플랫폼 위쿡(㈜심플프로젝트컴퍼니)과 롯데벤처스,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이 지난 24일 서울 코엑스에서 농식품 스타트업의 후속 투자 유치 및 비즈니스 연계를 돕기 위한 ‘2021 미래식:단 푸드 체인저 데모데이(FOOD CHANGERS DEMODAY)’를 개최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고 롯데벤처스, 농업기술실용화재단, 위쿡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코엑스 푸드위크 2021(제16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오프라인 현장과 이벤터스 웨비나, 농업기술실용화재단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진행됐다. 이 날 벤처캐피탈, 액셀러레이터, 투자 유관기관 관계자 등 약 200여 명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해 농식품 스타트업들의 투자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윤리적 소비와 함께 겨울 아우터의 필수 요소인 경량성과 보온성을 겸비한 ‘에어플렉스 다운 점퍼’(AirFlex Down Jumper)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패션업계의 친환경 키워드를 앞세워 책임다운기준(RDS) 인증을 받은 충전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생산 과정에서 동물복지를 준수한 다운을 사용해 지속 가능한 윤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의 올겨울 기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숏패딩의 짧은 기장이지만 보온성이 뛰어나다. 일반 안감 대비 인체 복사열을 최대 5도까지 높여주는 딘텍스의 보온소재 원단을 등판에 적용했
국내 자동차 대표 기업인 현대와 기아는 2040년, 제네시스는 2030년부터 내연기관차의 단종과 함께 전기차와 수소차 만을 생산,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현대와 기아에서 출시하고 있는 신규 모델 역시 친환경차가 대부분이다. 최근 각 제조사들 사이에서 빠르게 변하는 전기차 시대의 영향은 중고차 시장에서도 큰 변화를 보이고 있다.중고차 플랫폼 첫차를 통한 2030 세대의 중고 전기차 거래 동향을 분석한 결과, 2021년 상반기 대비 중고 전기차의 구매 수요가 약 50% 넘게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첫차에 따르면, 주 이용 연령층인 2030 세대의 전기차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중고 전기차 매물에 대한 조회수, 차량 문의건수가 동반 상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25일 오후 2시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 ‘우리 아기 유아식 영양 파헤치기’를 진행한다. 앱솔루트 맘스쿨 ‘우리 아기 유아식 영양 파헤치기’에서는 HMO, 2FL 등 낯설지만 필수적인 영양성분에 대한 눈높이 설명을 들을 수 있다. 강사로는 매일유업 분유연구팀 권정일 팀장이 나선다. 권정일 팀장은 분유와 유아식 등 아이들만을 위해 다년간 영양설계를 해온 경험과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시청자와 직접 소통한다. 사전질문을 받아 고객의 궁금증을 직접 해결해주는 시간도 마련된다. 라이브 방송은 인스타그램 앱솔루트 계정에서 진행되며,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