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부터 BAT 그룹의 글로벌 담배 브랜드 ‘던힐’, ‘켄트’ 및 전자담배 ‘글로’를 포함한 비연소제품의 한국 시장 내 독점 유통 판매권자로서 BAT그룹의 글로벌 전략 거점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BAT로스만스가 한 달간 삼성동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 친환경 온라인 사진 공모전 ‘푸른 하늘 사진전’ 수상작품 특별 전시회를 연다. 8일 방문객들이 아쿠아리움 내 전시된 ‘푸른 하늘 사진전’ 수상작을 감상하고 있다.한편, BAT로스만스는 ‘제2회 푸른 하늘의 날’을 맞아 푸른 환경에 대한 사회적 인식과 일반의 관심을 환기하고 ‘더 좋은 내일(A Better Tomorrow)’을 앞당기는 ESG 캠페인의 일환으로만 19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SNS
2021년 11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뚜레쥬르, 2위 던킨도너츠, 3위 파리바게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30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 10월 8일부터 11월 8일까지의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0,141,56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행동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2021년 11월 제과
롯데제과가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5일 지역아동센터 ‘롯데제과 스위트홈(Sweet Home) 9호점’ 개관식을 진행했다. ‘스위트홈 9호점’은 건평 약 90평 규모의 2층 건물로 부산광역시 사하구 감내동(감천문화마을)에 위치해 있다. ‘롯데제과 스위트홈’은 롯데제과와 국제구호개발NGO 세이브더칠드런의 협업으로 추진되며, 건립은 빼빼로 수익금으로 이뤄지는 사회공헌활동이다. 빼빼로로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누자는 취지에서 매년 시행되고 있다. 이날 개관식에는 롯데제과 민명기 대표를 비롯, 김태석 사하구청장,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총장, 지역 아동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민명기 대표는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하며 “빼빼로데
항체치료제 개발 전문 기업 파멥신(208340, 대표이사 유진산)은 면역항암제 신약 후보물질인 ‘PMC-309’의 비임상 연구가 국가신약개발재단(KDDF)의 국가신약개발사업 지원과제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약 R&D 생태계 구축연구 참여로 파멥신은 향후 2년간 비임상 개발에 필요한 연구비용을 지원받게 된다. 파멥신은 해당 과제에서 높은 발병률에도 예후가 좋지 않은 폐암, 특히 진행성 비 소세포폐암에 대해 우선적으로 임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파멥신은 이번 과제를 통해 VISTA 면역관문을 표적 하는 PMC-309의 투여방법 및 용량 설정, 영 장류에 대한 안전성 및 임상시료 생산 계획을 마무리함으로써 글로벌 임상 1상 IND 승인을 목
오가닉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리버티는 최근 런웨이를 넘어 예능, 영화 등 다양한 장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는 모델 겸 배우 장윤주를 브랜드 첫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8일 밝혔다.리버티는 하이엔드 유아용품 페넬로페를 전개하는 더퍼스트터치의 여성용품 브랜드다. 12년간 단 한번의 유해 물질 논란없이 안전한 기저귀와 아기 물티슈를 연구·개발해온 노하우로 편안한 착용감과 안전성을 강조한 생리대를 선보이고 있다.탄탄한 제품력으로 출사표를 던졌던 리버티는 이번 모델 선정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켜 나갈 계획이다.8일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윤주와 함께한 브랜드 화보를 일부 선공개 한다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일명 '코세페'는 2015년부터 시작해 올해 여섯 번째 맞이하는 행사이다. 지난해와 동일하게 17개 광역시·도 모두가 참여하는 전국적 행사로, 이번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경제, 중소기업, 소상공인의 활력 회복을 위해 총력 지원하기로 했다. 이러한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수제맥주 대표 브랜드 생활맥주는 11월 12일 오후 5시에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생활맥주&생활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25% 할인하여 판매한다.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생활맥주&생활치킨 2만원 상품권을 5천원 할인한 1만 5천원에 선착순 5,000매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코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중국, 일본 시장에서의 매출, 수익이 모두 급성장을 이루며 글로벌 브랜드로의 또 한차례 도약에 나선다고 8일 전했다.티르티르는 중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국가 및 미국 시장에 차근차근 진출하며 K-뷰티를 알리는 데에 힘써왔다. 이에 지난해에는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무역의 날’ 시상식에서 ‘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며 브랜드 파워을 입증하고 공로를 인정받은 바 있다.최근에는 일본 지역 단독 모델로 일본 인기 아이돌을 발탁하며 일본 시장 내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실
영국 대표 럭셔리 티웨어 버얼리(Burleigh)가 브랜드 탄생 170주년을 맞아 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버얼리는 '도자기의 고향'인 영국 스토크 온 트렌트(Stoke-on-Trent)에서 1851년에 탄생한 프리미엄 티웨어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덴비코리아가 2018년부터 정식 판매를 시작했으며, 갤러리아몰,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몰로 판매 채널을 넓히며 한국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버얼리는 170주년을 기념해 총 17명에게 버얼리 스마트스토어 할인쿠폰 및 티웨어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버얼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접속, 찜하기와 소식 받기를 누르고 장바구니에 제품을 담은 후 이벤트 폼을 작성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헤어라인 제품들을 최대 55%까지 할인하는 ‘폴리니크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아이엘사이언스는 최대 쇼핑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폴리니크의 두피 관리 제품들인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와 토닉, 딥클린 쿨샴푸 등 헤어라인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판매에 나선다. 할인율은 최대 55%까지 적용되며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는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 샘플 파우치 7매가 증정된다. 또 구매 시 무료배송의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폴리니크의 모든 제품은 자사
인포뱅크㈜(대표 박태형)에서 얼굴인식 통합 솔루션 ‘위패스(WePass)’를 NH농협은행에 공급한다고 8일 밝혔다. NH 농협은행은 자사 모바일 앱 ‘올원뱅크’에 인포뱅크의 얼굴인식 솔루션을 활용한 비대면 인증 서비스를 연내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NH농협은행은 높아지는 비대면 업무 비중에 따라 자사 모바일 앱 활용에 대한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인포뱅크의 AI 얼굴인식 솔루션 ‘위패스’를 생체인증방법에 적용한다. 이러한 NH농협은행과 인포뱅크의 협업은 금융과 IT산업간의 융복합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 최대한으로 높이고자 한 고객 중심의 맞춤 서비스 제공의 일환에서 비롯됐다. 인포뱅크 아이모터스(iMotors)가 개발한 안면
반도체 부족 사태로 인한 자동차 업계의 출고 지연 현상이 극에 달하고 있다. 신차 구매정보 플랫폼 겟차에서는 11월 국산차 출고 대기 기간 정보를 발표했다.겟차에 따르면 현재 계약을 할 경우, 현대자동차의 아반떼 5개월, 아이오닉5 8개월, 싼타페 하이브리드는 무려 9개월 이상이 걸리며, 특히 소상공인에게 필요한 승합 밴 스타리아와 화물차 포터도 최소 4개월 이상 기다려야 하는 상황. 광주형 일자리를 통해 새로운 공장에서 생산하는 캐스퍼도 약 4개월가량 소요된다고 한다. 제네시스도 상황은 동일하다. 이제 막 출시하는 GV60는 1년 이상, GV70 5개월 이상, GV80 6개월 이상이 걸리는 상황. 세단의 경우 상대적으로 빠른 출고가 가능
모바일 중고차 플랫폼 ‘첫차’가 11월 내차팔기 예상 매입 시세를 8일 공개했다.이번에 공개된 자료는 10월 한 달 간 첫차 내차팔기 서비스를 통해 가장 많이 거래된 중고차 모델 TOP 5의 실제 매입가를 기반으로 했다. 2016년식 이상, 평균 주행거리 10만km 미만의 국산, 수입 중고차를 기준으로 산출했다.국산 중고차 TOP 5 중 전월 대비 매입가가 가장 많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는 모델은 현대의 팰리세이드다. 출고가 오래 걸리는 신차 대신 중고차를 찾는 소비자들의 구매 수요가 높아졌으며, 위드 코로나 이후 여행하기 편리한 대형 SUV의 인기가 증가했기 때문이다. 해당 모델은 10월보다 약 5%가량 오를 것으로 보이며 예상 매입 시세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조선해양기자재공업협동조합(KOMEA, 이사장 강호일)이 주관하는 ‘2021 조선해양산업 온라인 수출상담회(Korea Marine Trade Show 2021)’가 11월 30일부터 12월 3일까지 나흘간 글로벌지원센터 온라인 상담장에서 개최된다.KOMEA는 코로나19 여파로 아세안 국가와 상생을 통한 동반 성장의 기틀을 마련하고 중국, 일본 등 주변 조선 해양 산업 경쟁국과 우위 확보 및 해외 마케팅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조선 해양 기자재 기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것에 목적이 있다.이번 행사 특징은 아세안 국가 이외에도 유럽 및 중동 국가 선주, 선사, 조선소, 에이전트 등 유력 바이어 30여개 업체를 초청해 비대면 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