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피아 (정진오 대표)는 지난 6일 개최된 제 58회 무역의 날 기념으로 오백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 했다고 밝혔다.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무역의 날 기념식은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수출 증진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하여 수출 실적을 고려하여 ㈜젠피아는 2016년부터 백만 불 수출의 탑 수상으로 시작하여 2020년에는 삼백만 불 수여를 하였으며, 2021년 코로나 19로 인해 전세계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오백만 불 수출의 탑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정진오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코로나19로 인해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인 경기침체 속에서 이를 극복하고 이뤄낸 성과 라서 더욱 의미가 있다" 며 "무엇보다
지난 11월 25일부터 12월 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2021년 서울모빌리티쇼' 가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 Mercedes-Benz 부스는 장승효 작가와 함께 색다른 공간을 구성했다. ‘What is Nature’라는 테마로 서울모빌리티쇼에서 국내에 처음 선보인 The new EQS에 아트를 접목해 프로모션을 진행한 것이다.해당 행사에서 장승효 작가와 Mercedes-Benz는 대형 LED 파사드와 하이퍼 스크린을 매개로 The new EQS를 주제로 한 작품을 소개해 화제를 모았다. 장승효 작가는 서울모빌리티쇼 행사를 위해 Mercedes-Benz의 전기차 브랜드 Mercedes-EQ의 첫 번째 럭셔리 전기 세단 The new EQS를 자연이라는 주제에 녹여 미디어 아트로 표현했다.그는 이
통합 커뮤니케이션 그룹 ㈜피알원(공동대표 조재형·이백수)이 세계적인 커뮤니케이션 매체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Campaign Asia-Pacific)’이 주최하는 ‘2021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Agency of the Year Awards)’에서 올해의 한국 PR 에이전시(Korea PR Agency of the Year)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캠페인 아시아 퍼시픽’은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권위 있는 전문지로, ‘올해의 에이전시 시상식’을 통해 매년 전 세계 광고 및 PR, 커뮤니케이션 기업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 탁월한 성과와 리더십을 보이며 업계 발전에 기여해온 기업을 시상하고 있다. 이번 수상으로 피알원은 캠페인 아시아-퍼시픽 주최 ‘올해의 에이전시
故 김우중 대우 회장 2주기를 맞아 대우재단이 한국의 슈바이처, 나이팅게일을 찾아 포상한다. 1978년 완도·진도·신안·무주 등 도서·오지 무의촌 병원사업으로 출범한 대우재단은 오늘 9일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제1회 김우중 의료인상 시상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오동찬 국립소록도병원 의료부장(치과의), 정우남 완도보건의료원 행복의원장(소아과의), 박도순 무주보건의료원 공진보건진료소장(간호사), 허은순 경기도의료원 포천병원 간호조무사 등 4명의 보건의료인이 '김우중 의료인상'을 수상한다. 특별상은 최해관 前 무주대우병원장(현 무주 연세외과의원장), 의료봉사상은 한국여자의사회가 영예를 안는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미디어 아티스트 DIZI RIU(유대영)와 함께 멸종위기에 처한 동물을 비주얼 아트웍으로 담아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네파 X DIZI RIU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환경이 잘 보존된 곳에서 발견되는 흑고니, 물총새, 붉은 머리따오기 등 세 가지 희귀동물을 DIZI RIU 작가만의 스타일로 담아낸 제품이다. 멸종위기종을 형상화한 비주얼 아트 디자인으로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겨울 시즌 선호도가 높은 맨투맨, 플리스 티셔츠, 볼캡으로 구성됐다. 네파와 협업한 미디어 아티스트 DIZI RIU는 캐릭터 디자인, 뮤직비디오 연출, 비주얼 디렉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작가다. 이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새로운 방역체계인 단계적 일상 회복 ' 위드 코로나' 1단계 시행속 기상청은 최근 발표에서 라니냐 현상과 평년보다 많이 녹은 북극의 얼음 등의 영향에 따른 올겨울 혹한을 예고했다. 기온이 크게 떨어지면 신체 활동이 현저히 줄면서 각종 질병에 노출될 위험이 커진다. 특히 면역력이 크게 감소하는 고령층과 고혈압, 심뇌혈관, 당뇨 등 만성질환을 앓고 있다면 건강관리에 더욱더 힘써야 한다.그 중에서도 당뇨는 평생관리가 필요한 질환으로 당뇨로 진단받는 환자는 매년 꾸준히 늘고 있으며 2019년 보건복지부 국민영양조사 결과에 따르면 30대 이상 성인 10명 중 1명(11.8%)이 당뇨로 진단받았다.
파리바게뜨가 지난 7일까지 ‘파바 딜리버리’ 사전 예약 서비스를 통해 판매한 2021년 크리스마스 케이크 주문 건수가 지난해 동기 대비 약 3배 이상 증가한 가운데,8일 소비자들이 파리바게뜨 명동본점에서 2021년 크리스마스 케이크 제품을 고르고 있다. 가장 인기가 많았던 제품은 1위부터 5위까지 각각 △위싱트리 △블레싱 레드베리 스페셜 △산타이즈백 △징글벨징글벨 △펭수산타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레드 컬러를 과감하게 적용한 제품부터 입체케이크까지 화려한 비주얼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홈파티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 특히 크리스마스 케이크 특성상 한정
최근 뛰어난 입지여건 등을 갖춰 사업성 평가가 높게 나오는 지역주택사업에는 대형 건설회사가 책임시공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금융회사 간 PF경쟁 양상도 나타나고 있다.8일 업계에 따르면 금융회사의 프로젝트 파이낸싱(PF)을 통해 조합원의 중도금 대출을 지원하는 지역주택사업이 잇따라 나오고 있다.금융회사들이 지역주택사업 시공회사의 책임준공에다 분양성이 높은 입지에서 추진하는 지역주택사업에 대해서는 PF에 적극적으로 나서면서 지역주택조합 사업주체들이 모집공고에 중도금 60% 지원을 제시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예를 들어 가칭 가천대역지역주택조합 추진위는 경기 성남 수정구 태평동 7113 일대에 지을 아파트 ‘가천대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본도시락’이 전국의 가맹점과 함께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장기 실종아동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향후 신고로 이어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본도시락과 가맹점이 함께 진행하는 건으로, 도시락 구매 시 가장 먼저 보이는 슬리브에 실종아동 정보를 새겨 전국 매장에 배포하는 방식이다. 전국 414개 본도시락 가맹점에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 슬리브 46만6800장을 배포해 12월 한 달간 한상이나 반상 도시락을 구입하면 이 슬리브를 받아볼 수 있다.(매장별 해당 슬리브 보유 수량 상이) 이 슬리브에는 경찰청에서 제공받은 장기 실종아동 1명의 신상 정보가 담겼으며, 실종 아동
나눔 경영 철학 아래 적극적인 기부 활동과 더불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는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우리 주변의 실종 아동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다시 한번 환기시키기 위해 실종 아동 찾기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찰청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말 기준, 전국 실종아동 신고 접수 건수는 약 2만여 건으로 집계되었으며, 아직까지도 수많은 아이들이 여전히 집에 돌아오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티르티르는 추운 겨울, 실종된 아동들이 따뜻한 가족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길 기원하며 경찰청과의 협력을 통한 실종 아동 찾기 캠페인에 동참, 공익적 활동 영역을 넓혀갈 방침이라고
천연물 소재 연구 기업 SFC바이오가 프레지던트호텔에서 열린 제21회 대한민국 디지털경영혁신대상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빅테이터학회,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경영혁신대상은 디지털 혁신을 통해 뉴 노멀(New Normal) 시대의 경영혁신을 실현한 기업을 선정해 수상하는 시상식이다. 수상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업과 기술을 발굴하는 디지털 경영대상과 디지털 기술대상, 각 산업 분야를 선도할 디지털 플랫폼대상, 그리고 역량 있는 경영자에게 시상하는 디지털 경영자상으로 나눠 진행됐다. SFC바이오는 이날 디지털 기술대상에서 과학, 산업기술부문 중소벤처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1년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조사에서 이커머스 서비스업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이로써 치열한 경쟁 속에서 무려 8년 연속 1위 수상이다. NCSI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도를 나타낸 지표다. G마켓은 이커머스 서비스업 부문에 대한 고객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충성도 등 전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무엇보다도 고객의 쇼핑 환경과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중심의 유통 환경 조성에 크게 기여했다는 점에서 높게 평가됐다. 실제로 온택트 트렌드가 완전히 자리 잡은 가운데, G마켓은 소비자들에게 새
1.1년초지만 겨울엔 실내에서 5년째 이렇게 곱게 피어나는 베고니아 꽃2.지금 핀 개나리꽃, 나이답지 않은 행동하면 철 없는, 철 모르는 사람3.겨울 이긴 봄 냉이도 좋지만 아직 추위 견디고 있는 겨울 냉이도 좋네!4.씀바귀는 추위에 따라 붉어지는데 시들기 직전 색깔은 이렇게 곱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