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르가 가정에서도 홈 캠핑의 느낌을 즐길 수 있는 2022년형 가정용 불멍 온풍기를 출시하였다. 이번 출시 제품은 2020년 출시되었던 크루거 온풍기를 새로 리뉴얼한 제품으로 소음 , 조명 , 디스플레이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또한, 항공기에도 탑재되어 있다는 PTC 소재를 채택하여 공간 자체를 수 초 만에 따뜻하게 해주며 좌우 회전기능 , 타이머 , 리모컨을 통해서 편의성을 더해줬다.더불어, 자동으로 소비전력을 최적화하는 에코컨트롤 기능 탑재와 기존 듀얼팬에서 소음에 고성능 원심팬을 탑재해 40~45dB로 소음을 감소시켰다.에디를 관계자는 "겨울철 집안에서도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게 불멍 효과를 불 수 있는 제품을 출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와 동행복권은 따뜻한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복권위원회 위원장인 안도걸 기획재정부 제2차관과 복권홍보대사 이자 행복공감봉사단장인 배우 김소연, 행복공감봉사단원 등 약 30여명이 참석했다. 제14기 3차 봉사활동인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은 저소득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김치를 나누며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이 긴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됐다. 행복공감봉사단은 목동종합사회복지관과 인근 목동에 거주하는 어르신의 집을 방문해 1가구당 김장김치 10kg씩(약 4포기) 전달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더불어함께새희망과 한국전력공사 남서울본부는 지난 27일, 서울시 관악구의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약 700만원 상당의 위생용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위생용품 전달식은 몇 년 전부터 사회 문제로 떠오른 소외계층 청소년의 열악한 생리대 보급 문제를 고려, 여성의 보편적인 건강권을 존중하며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고자 한국전력공사 남서울본부의 후원으로 진행되어 더욱 큰 의미를 전했다. 이날 전달식을 통해 전달된 물품은 생리대,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 여성 생필품 키트로 서울시 관악구청을 통해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위생용품을 구비하지 못하는 관악구 관내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사장 임훈, 이하 후지필름 코리아)가 설립 10주년을 기념해 일러스트 작가들과 함께하는 #Photography 전시회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전시는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파티클’에서 2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나피스퀘어’, ‘오하이오’, ‘장띵X장가노’, ‘헤이븐 디자인’ 등 총 4팀이 참여해 다양한 형태의 아트웍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서 작가들은 ‘#Photography’라는 주제로 사진이라는 매체를 통해 담아내고자 하는 일상의 순간들을 자신만의 색으로 그려냈다.먼저, ▲이나피스퀘어는 모노톤의 드로잉으로 담백하게 자신과 밀접하게 관련된 지극히 사적인 주제를 표현한다
김순자 대한민국 식품명장·김치명인이 1986년 6월 설립하여 36년간 김치만을 고집해온 김치전문기업 한성식품(대표 김순자)이 11월 3일부터 9일까지 8일간 인사동 인사아트(인사가나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제 23회 ‘2021 대한민국명장전’에 참가해 김순자 김치명장의 “인삼백김치” 작품을 전시한다.‘2021 대한민국명장전’은 숙련기술장려법에 따라 해당 산업에서 15년 이상 종사하면서 최고 수준의 숙련 기술자로 인정받아 선정된 명장들의 작품을 소개하는 전시회다.이번 전시회에 출품하는 한성식품의 인삼백김치는 인삼 특유의 향과 아삭아삭한 식감이 조화를 이룬 김치로, 인삼, 미나리, 청각, 밤, 표고버섯 등 건강에 좋은 재료를 활용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드렁크엘리펀트’가 국내 뷰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한국 공식 런칭 했다고 28일 밝혔다. 드렁크엘리펀트는 ‘바이오컴패티블’이라는 스킨케어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조, 성분을 중요시 여기는 뷰티 트렌드의 선구자격인 스킨케어 브랜드다. 독특한 마이너스 뷰티 철학과 효능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특히 글로벌 최대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여 국내 뷰티 마니아들 사이에서 필수 직구템으로도 알려져있다. 드렁크엘리펀트는 세포라 단독 브랜드로 런칭, 글로벌 세포라와의 특별한 파트너십을 한국에서도 이어간다. 런칭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정부의 11월초 ‘위드 코로나’ 전환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소비심리 회복에 대한 유통가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특히 11월은 블랙프라이데이 등 다양한 할인 행사가 마련되는 대표적인 쇼핑 시즌이기도 하다. 옥션, 지마켓, 지구 등 오픈마켓을 보유한 이베이코리아는 소비자 설문 조사를 통해 11월 한 달간 1인당 평균 64만 1천 원 가량 쇼핑에 지출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는 지난해보다 20만 원 가까이 늘어난 것으로, 할인 행사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평소 구매를 미뤄왔던 가전제품이나 운동제품 등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관측된다. 자전거의 경우 코로나 이후 비대면 운송, 운동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정부의 11월초 ‘위드 코로나’ 전환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본격 가을을 맞아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리조트 투숙객을 대상으로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마이 웰니스 모먼트 앳 파크로쉬’라는 주제로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파크로쉬를 방문한 투숙객들이 이곳에서의 추억을 다시 한 번 떠올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사진 공모전은 파크로쉬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0월 28일부터 11월 11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응모는 개인 SNS 계정에 올해 파크로쉬에서 촬영한 사진을 올리고, 해시태그 ‘#파크로쉬’, ’# 2021파크로쉬포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비건 메이크업 제품 2종(비건 쿠션, 비건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 모두 유해의심성분 없는 화장품으로 잘 알려진 아이소이만의 성분 노하우를 발휘해 개발한 ‘착한 쿠션’, ‘착한 파운데이션’이다. 동물 실험 및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여 비건 뷰티를 실천한 제품으로 국내 최초 비건 인증기관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도 완료했다.신제품 모두 자연스러운 커버력은 기본, 자연유래 보습성분으로 편안한 밀착력과 촉촉하게 빛나는 내추럴 글로우를 선사한다. 호호바씨오일, 히알루론산, 올리브오일, 캐모마일꽃오일 등의 자연유래 보습성분
해외온라인 입시 교육 전문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투썬플랫폼 ‘공맵’과 미국 동부 유명 입시 교육기관 ‘프레스티지’의 한국 법인 ‘프레스티지코리아’가전략적 협력관계 구축 및 사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양 사는 상호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성함으로써 공맵이 그동안 쌓아온 ‘글로벌 명문대 맞춤 튜터링 매칭 서비스’, ‘학부모 상담 및 컨설팅’,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등의 노하우를 통해 미국 ‘프레스티지’의 온라인 해외 입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프레스티지’는 미국 동부 뉴욕, 뉴저지 지역을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에듀테크 기업으로 2015년에 첫 캠퍼스
KT&G복지재단이 지난 23일 노후된 학교 담장에 벽화를 그리는 ‘아름드리 꿈그림(Dream in Painting)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아름드리 꿈그림 벽화그리기’는 지난 2005년부터 지금까지 총 55개 학교에서 진행되어온 봉사활동으로, 노후된 학교 담장에 벽화봉사를 진행하여 학생들에게 쾌적한 학습환경을 제공하는 등 지역사회 환경개선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아름드리 꿈그림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은 서울시 양천구에 위치한 양원초등학교에서 70여명의 대학생 봉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시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벽화에 인문학적인 요소도 가미했다. 특히 미술 전공 대학생들의 도안 디자인, 스케치, 채색봉사자 지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밀키트‘생활떡볶이’의 온/오프라인누적 판매량 10만개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생활맥주는 10만개 돌파를 기념해, 생활떡볶이를 구매하면 생활맥주 매장에서 사용할수 있는 5,000원 상품권을 구매자 모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구매하는 분들에게 해당되며, 생활떡볶이 구매와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생활맥주 쇼핑몰 ‘생쑈’에서 확인할수 있다. 생활떡볶이는 생활맥주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메뉴로, 지난 5월 밀키트로 제작되어 2차물량까지 완판을 기록하며 누적판매량 10만개를 돌파한 생활맥주의 히트 상품
엘칸토(대표이사 정낙균)는 11월 ‘사랑의 열매’에 제화 약 5천족을 기부한다. 엘칸토는 지난 9월 신발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약 1만족 규모(판매가 기준 약 7억원상당)의 신발을 전달한 데 이어, 오는 11월에도 ‘사랑의 열매’측과 손잡고 구두 등 제화 약 5천족(판매가 기준 약 4억원 상당)을 추가 기부할 예정이다. 기부한 제화는 20여개 사회복지관과 약 15곳 장애인복지관에 전달된다. 엘칸토는 “9월에 이어 이번에도 나눔으로 희망을 이어주는 ‘사랑의 열매’와 함께 사랑 나눔 물품 지원에 참여하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며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