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비즈 메신저 솔루션 채널톡의 운영사 채널코퍼레이션(공동대표 최시원, 김재홍)이 올해 2배가 넘는 매출 성장세를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채널코퍼레이션은 2017년 채널톡 서비스를 공식 론칭한 당해에만 5배 매출 성장을 기록했으며, 그 이후부터 매년 3배, 2배씩 목표 매출을 달성해 빠르게 국내 B2B SaaS시장에 안착했다. 현재 전세계 22개국 7만여 국내외 기업 고객사를 둔 채널톡은 서비스 고도화 및 영업력을 바탕으로 해외 유수의 SaaS 기업들과 견줄 정도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실제, 고위드가 최근 스타트업 350개 기업이 사용하고 있는 SaaS 프로그램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채널톡이 국내 SaaS 솔루션 중 유일하게 2
2021년 5월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KCDF), 한국도자재단(KOCEF), 서울과학기술대학교와 ‘산학연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한국도자공예 문화산업 발전을 위해 광주요 이천 부지에 경기도자창작교류센터(GCCEC)를 조성한 바 있는 한국 대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2021 레지던시 작품 展’을 개최한다. 제 11회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기간 동안 광주요는 국내외 유명 도예작가 6인(Darien A-Johnson, Joris Link, 김선아, 장다연, 정지현, 윤준호)과 ‘국제 도자 레지던시’를 진행하고 창작, 교육, 문화, 협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성료했다. 레지던시에서 완성된 작품들은 12월 15일부터 31일까지 광주요 한남점에서 볼 수 있다
㈜ 비모뉴먼트 달바가 대표 제품인 ‘미스트 세럼’의 누적 판매 1,000만병 돌파 소식을 16일 전했다.세럼을 스프레이 형태로 개발한 달바 미스트 세럼은 런칭 이후 승무원들의 필수템으로 입소문나면서 일명 ‘승무원 미스트’라는 애칭으로 인기를 얻기 시작해 미스트, 세럼 카테고리 상위권 및 어워드 다관왕 수상 등으로 업계 1위의 위상을 굳혔다. 브랜드 대표 제품의 1,000만병 판매량에 힘입어 달바는 지난 11월 매출 100억원 돌파로 신기록을 경신하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전년 동기 대비 156% 성장한 105억원을 기록하며 침체된 뷰티 업계에서 국내,외 모두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국내는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20년
오가닉 뷰티 편집샵 온뜨레에서 갸마르드 샴푸 두쉐르를 오늘 16일 오후 2시 CJ 온스타일 라이브 쇼를 통해 런칭했다고 밝혔다. 갸마르드 샴푸 두쉐르는 자연에서 온 성분 100%를 함유한 유기농 인증 샴푸로 프랑스 2대 온천수인 갸마르드 온천수를 베이스로 했다. 솔잣나무 오일과 두송 열매 오일의 피지 밸런스 효과로 두피를 쾌적하게 유지시켜주고, 유기농 라벤더 꽃수가 보습 효과를 선사해 민감해진 두피와 모발을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실리콘, 파라벤 등 유해 화학 성분을 배제해 예민한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샴푸 두쉐르 본품 세 개를 기본으로 미니어처와 5ml 샘플을 추가로 구성한 ‘실속구성 패
무인양품 주식회사가 무인양품 타임스퀘어점과 강남점에서 「사람과 연결, 도시와 연결」을 컨셉으로 ‘연결되는 시장’을 개최한다. 생산자가 직접 나서 제품에 대한 설명과 판매를 동시에 진행하는 ‘연결되는 시장’은 무인양품이 지역 사람들과 함께 만들고 운영하고 있는 기간 한정 마켓으로, 무인양품 타임스퀘어점에서 오는 18일, 19일 양일간 개최되고, 강남점에서 12월 24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개최된다. 이달 타임스퀘어점에서 25회째 개최를 맞이하는 ‘연결되는 시장’은 무인양품 타임스퀘어점을 중심으로 잠실점, 강남점 등 거점 매장에서 정기적으로 열리고 있다. 자영업자, 창작자, 디자이너, 학생 등 여러 사람이 참여하여 무
2021년 12월 간편식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J제일제당, 이어서 오뚜기, 더반찬 순으로 분석됐다. 국내 가정간편식 시장 규모는 2016년 2조2700억원에서 2020년 4조원으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집밥 소비가 늘어나는 생활패턴이 간편식 시장을 키우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1월 16일부터 12월 16일까지의 간편식 브랜드 빅데이터 13,584,023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소통,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리고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
2021년 12월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는 미래에셋자산운용, 메리츠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1월 16일부터 12월 16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44,349,0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 이슈에 대한 커뮤니티 확산, 콘텐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대표이사 조형섭, 김세중)은 제주 아라초등학교, 월랑초등학교, 재롱초등학교 앞 스쿨존에 옐로카펫(안전제주감귤존)을 설치했다고 16일 밝혔다. 안전제주감귤존은 기존 삼각형 모양의 옐로카펫(yellow carpet, 어린이 횡단보도 대기소)을 제주 특산물인 감귤 이미지를 활용해 제주 특색에 맞게 변형시킨 교통안전시설이다. 어린이들은 안전한 영역에서 신호를 기다릴 수 있게 하고 운전자는 어린이를 쉽게 인식할 수 있게 해 교통사고를 예방하는 설치물로 제주감귤잎에 설치되는 LED 전등은 낮 동안 햇빛을 받아 에너지를 충전하고 야간에 전등을 밝혀준다. 동행복권 조형섭 대표는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사회공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연말을 맞아 고객과 함께하는 따뜻한 기부 행사 ‘365MEAL 결식아동후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국민의 건강과 행복, 따뜻한 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기업으로서,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웃을 위해 도움을 주고, 고객과 뜻을 함께 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현대약품은 16일부터 2022년 1월 30일까지 결식아동 후원자 명단을 확보하고, 내년 2월 초 한국결식아동청소년지원협회를 통해 365MEAL을 기부할 예정이다. 결식아동 후원자 명단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내년 1월 30일까지 365MEAL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으로 구성되며, 공식 스마트스토어
간편식 전문 기업 ‘프레시지’와 외식 전문 기업 ‘CJ푸드빌’이 (RMR: Restaurant Meal Replacement)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빕스, 더플레이스,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등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다수 보유한 CJ푸드빌의 다양한 외식 메뉴와 500여 종에 달하는 간편식 생산 역량을 갖춘 밀키트(Meal-kit) 시장 1위 기업 ‘프레시지’의 결합으로, 간편식 시장의 성장과 1인 가구의 지속적인 증가에 따라 변화하는 소비트렌드에 맞는 간편식을 공동 기획, 생산, 유통하기 위해 체결됐다. 협약 내용은 ▲양사 브랜드 활용 제품 개발 및 판매 협력 ▲ 온라인 채널 홍보 ▲ 홈쇼핑, 오프라인 채널 유통망 공유로 제품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청각장애인의 편견 타파를 위한 서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볼보자동차 공식딜러인 코오롱오토모티브와 사랑의달팽이가 함께 진행하는 온라인 서명 캠페인으로, 서명에 참여하면 코오롱오토모티브에서 5천원을 기부한다. 캠페인은 올해 연말까지 진행되며 모인 기부금은 청각장애인의 인공달팽이관 수술 지원에 사용된다. 캠페인을 기획한 사랑의달팽이 관계자는 “국내에 청각장애인은 약 39만 명으로 두 번 째로 많은 장애이지만 겉으로 표시가 나지 않아 오해를 받거나 불편을 겪는 경우가 많다”며, “청각장애인이 일상 속에서 겪는 어려움에 공감하
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은 지난 15일 코로나19 지속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담 의료진을 돕기 위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서울 사랑의열매)에 물품을 지원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물품 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 물품은 개인 생필품과 간식 등으로 구성됐으며, 서울지역 선별 진료소 및 코로나 전담 진료 병원 3개소(서울시북부병원, 서울시동부병원, 서울시서북병원)의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물품 지원이 진행됐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최근 위드 코로나 이후 코로나 확산세가 급격해짐에 따라 코로나 전담병원 및 선별 진료소의 의료업무가 가중되고 있어 이에 의료진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신세계푸드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올반과 함께 ‘칭따오엔 왕교자’ 2종(마라 맛, 양꼬치 맛)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칭따오엔 왕교자’는 칭따오 맥주와 신세계푸드의 올반이 협업한 제품이다. 홈술 문화 확산과 함께 맥주와 곁들일 꿀조합 안주를 찾는 소비자를 겨냥한 푸드페어링이 출시 배경.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중식당에서 먹던 대중적인 만두와의 조합으로 칭따오 맥주 풍미를 가장 잘 북돋아 준다. ‘칭따오엔 양꼬치맛 왕교자’는 직화구이로 먹던 양꼬치의 이국적 풍미를 고스란히 담았다. 양고기, 국내산 돼지고기, 입맛을 돋우는 양꼬치 특제 시즈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