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홍보대사로 위촉된 KLPGA 소속 프로골퍼 안소현(삼일제약)이 14일 K패션몰 '한 컬렉션'의 골프 숍인숍 드림골프에 방문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2013년 KLPGA에 데뷔한 안소현은 최근 SBS골프 ‘맞수 한판’에서 적극적이고 활달한 모습을 보이면서 차세대 스포테이너(스포츠 선수 + 엔터테이너)로서의 스타성은 물론 취약계층의 난방비를 위해 후원금까지 내놓는 등 인성까지 갖춘 선수라는 평가와 함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한 컬렉션(HAN Collection)은 BTS, 블랙핑크 등의 한류스타 디자이너로 이름을 알린 백지훈, 윤춘호 등 유명 디자이너 뿐 아니라 신진 디자이너 등 200여명의 국내 디자이너들이 총결집한 K
동양자산관리가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물하고자 14일 '사랑의 연탄나눔기부 행사'를 가졌다 사회공헌활동(CSR)의 일환으로 지난 10월부터 2개월 동안 ‘비대면 걷기 챌린지(동양과 함께하는, 행복한 걷기챌린지(이하 ‘동행’))를 통해 동양자산관리대부의 임직원, 임직원 가족 및 관계사와 함께 누적걸음수 5000만보를 달성할 경우, 소외계층에 연탄 5,000장을 기부할 계획에 따라 진행되었다.동양자산관리대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하여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과 관계사와 함께 연탄 나눔 행사를 할 수 있어 뜻 깊다” 며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실현을 통해 주변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하는 나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루게릭병 환우를 위한 재단법인 승일희망재단과 루게릭병 환우의 영양지원 사업을 펼친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승일희망재단의 지원사업을 통해 올해도 3천만원 상당의 균형영양식 ‘뉴케어’ 제품을 전달했다. 루게릭병은 운동신경세포가 손상되어 몸을 움직일 수 없게 되는 희귀질환이다. 병의 진행 상황에 따라 입으로 음식물을 삼킬 수 없어 경관유동식을 통한 영양 공급이 필요하다. 하지만 가정에서의 섭취를 목적으로 경관유동식을 구매할 시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아 경제적인 부담을 느끼는 환우들이 많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이러한 루게릭병 환우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지난 7일, 승일희망재단에 뉴케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홍보대사로 위촉된 프로골퍼 안소현(좌)이 14일 폴콱 그랜드 하얏트 제주 총지배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롯데관광개발은 14일 오전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개관 1주년(12월18일)을 앞두고 KLPGA 소속 프로골퍼인 안소현(삼일제약)에 대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2013년 KLPGA에 데뷔한 안소현은 화려한 미모와 함께 세련된 패션감각으로 ‘필드의 패셔니스타’, ‘골프 요정’ 등으로 불리면서 모자와 옷에 붙은 기업 로고만 10개가 넘는다. 롯데관광개발측은 “가장 영향력있는 인플루언서 골퍼 중 한명인 안소현이 드림타워와 함께 국내 첫 K패션 전문몰인 한 컬렉션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배우 박소담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가 13일 공식입장을 통해“ 13일 박소담이 정기 건강검진에서 ‘갑상선 유두암’ 진단을 받고 의료진 소견에 따라 수술을 마쳤다.” 고 밝힌 가운데,시민들이 ‘갑상선 유두암’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갑상선 유두암’ 은 갑상선암 중 80~90%를 차지할 만큼 가장 흔한 암으로 알려져 있으며 대부분 갑상선암은 증상이 없거나 모르고 지내다 우연히 검진단계에서 발견되는 경우가 많은데 그녀 역시 건강검진 과정에서 암이 발견된 사례이다.갑상선은 목 앞쪽 중앙 부위에 위치한 나비모양의 내분비 기관으로 체온유지, 신체대사의 균형을 유지 하는 역할을 수행한다.갑상선 관련 질환 중 갑상선에 혹, 덩어
세라젬은 이경수 전략사업 대표를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승진 내정했다고 14일 밝혔다. 이경수 신임 대표이사는 이론과 실전경험을 갖춘 사업전략, 마케팅 전문가로 폭넓은 국내외 경험을 바탕으로 3년 전부터 국내 신사업을 이끌어왔다. 이 대표는 국내 신사업을 총괄하며 옴니채널 구축, 제품 라인업 강화, 소비자중심경영 도입 등 다양한 전략을 통해 국내 사업을 크게 성장시키고 세라젬이 홈 헬스케어 업계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세라젬은 역삼 센터필드 사옥 이전과 이번 조직 개편을 바탕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글로벌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변화하는 대내외 경영환경에 대응해 No.1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이 제철을 맞은 상큼한 딸기 디저트와 유명 패션 디자이너 제레미스캇이 디자인한 모스키노 향수 토이2 버블검과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특별함을 선사하는 ‘베리 나이스 투 미츄 (Berry Nice To Meet You)’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베리 나이스 투 미츄’ 애프터눈 티 세트는 12가지의 딸기 디저트가 3단 트레이로 준비되며, 이외에도 딸기 크루아상 샌드위치와 크림치즈 에그롤을 세이보이로 구성했다. 여기에 딸기 그래놀라 요거트, 딸기 초콜릿 라떼, 딸기 에이드를 포함한 5가지의 딸기 음료를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기는 모든 고객에게 모스키노 토이2 버블검 미니어처 향수를 선물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1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평가에서 종합순위 69위를 기록하며 4년 연속 ‘100대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평가지수인 BSTI(Brand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천여 개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 모의주식 거래로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이다. 피죤은 지난 1978년 국내 최초로
2021년 12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위메이드, 2위 크래프톤, 3위 엔씨소프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11월 14일부터 12월 14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4,651,303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디지털 광고가 익숙한 MZ세대들에게 색다른 방식으로 접근하고자 파리바게뜨가 이번 크리스마스 캠페인 주제인 ‘분위기 대반전’을 알리는 초대형 래핑(Wrapping)을 설치했다.파리바게뜨는 성수동의 랜드마크인 ‘메가박스 스퀘어 성수’ 건물 전면에 랩핑을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오토바이로 배달하는 산타’를 표현한 이미지는 파리바게뜨의 자체 배달 서비스인 ‘파바 딜리버리’를 연상시키며, 고객들에게 위트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이외에도 강남, 홍대, 이태원 등의 지역에 전광판 광고와 게릴라 포스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이번 크리스마스 메시지인 ‘분위기 대반전’을 알리고 있다.광고 진행을 기념해 이
아스트라제네카는 삼성바이오로직스와 맺은 바이오의약품 위탁생산 계약을 확대해 코로나19 항체복합제와 면역항암제를 국내 생산함으로써 전략적 협력 관계를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아스트라제네카의 장기지속형 코로나19 항체복합제 AZD7442(성분명 틱사게비맙, 실가비맙)을 생산하며, 2022년부터는 면역항암제 임핀지(성분명 더발루맙)의 생산도 시작한다. 이로써 기존 약 3억 3천 1백만 달러 규모의 계약이 약 3억 8천만 달러 규모로 확대됐다. (한화 약 580억 원 증액) 이번 협력은 양사가 지난 2020년 9월 체결한 중장기 전략적 생산협력 계약을 한 층 강화한 것으로, 이를 통해 아스트라제네카는 세계적
F&B 개인 브랜드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이 마케팅, 손익관리에 대한 전문가 도움을 희망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F&B 비즈니스 솔루션 위쿡(㈜심플프로젝트컴퍼니)이 F&B 개인 브랜드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 186명을 대상으로 ‘개인 브랜드 창업에 대한 생각과 준비 과정’에 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다. 이번 설문조사에 응한 예비 창업자 중 85.5%는 5천만원 미만의 소자본으로 개인 브랜드 창업을 준비하고 있다고 답변했다. 창업을 위해 1년 미만의 준비 기간을 고려하고 있다고 답변한 응답자는 88.7%였다. 응답자 대부분(91.9%)이 창업 준비 과정에서 전문가의 도움을 희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문가의 솔루
종합제지기업 깨끗한나라가 우수 재활용 제품에 부여하는 GR(Good Recycled)인증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GR(Good Recycled)인증은 고품질·친환경 재활용 제품에 부여하는 정부 인증이다. 자원재활용 녹색기술 개발을 통해 품질이 우수한 재활용 제품을 정부가 인증함으로써 그 수요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증 대상은 깨끗한나라에서 생산하는 100% 재생펄프 화장지 제품으로 ‘깨끗한나라 에코 베이직’이 대표적이다. 또, 98% 재활용 원료를 사용해 만든 'SC Manila', 'Ivory' 지종 제품도 인증 대상이며 화장품, 제약, 생활용품, 제과 등의 포장재로 사용된다. 깨끗한나라는 고지(폐지)를 재활용해 판지를 생산하는 자원순환 근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