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20일 유산기부 인식개선 캠페인 ‘3일 노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3일 노트’ 캠페인은 유산이 먼 미래의 일이 아닌 내 삶 속에서 가꿔 나가야할 지금 오늘의 가치라는 데 출발점을 두고 있다. ‘내게 주어진 3일’의 가정 하에 삶의 마지막 순간 남기고 싶은 것들을 떠올리며 인생의 아름다운 마무리를 고민해 보는 캠페인이다. ‘3일 노트’는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홈페이지에서 무료 신청할 수 있으며 남기고 싶은 메시지를 ‘3일 노트’에 적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인증하면 참여가 완성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추후 추첨을 통해 참여자들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전달할 예정
코로나로 인한 팬데믹 상황에서 바이러스를 퇴치하는 히어로들의 활약을 다룬 어린이 특촬(SFX)드라마 ‘나노전사 로카파’가 인스타 팔로워 5600만명을 보유한 인도네시아 최고의 스타 중 한명인 라피 아흐메드(Raffi Ahmad)가 운영하는 2180만 구독자의 유투브 채널 ‘Rans Entertainment’에서 11월 방송예정이다. 대한민국 최초의 어린이 특촬(SFX))드라마 ‘지구용사 벡터맨’을 제작, 연출한 최성덕 감독의 3번째 작품인 ‘나노전사 로카파’는 인간의 몸속에 침투하여 인류를 제압하고 지구를 정복하려는 바이러스 군단에 맞서 몸속과 바깥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초능력을 발휘하는 나노전사 로카파 전사들의 통쾌한 활약을 담은 이야기이다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지난 9월 영국에서 열린 세계적 권위의 식음료 시상식 ‘그레이트 테이스트 어워즈(Great Taste Awards)’에서 샘표의 유기농 고추장 제품이 대상(3 Stars)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달 ‘2021 영국 베지 어워드’에서 요리에센스 연두가 베지테리언 식품과 비건 식품 두 개 부문에서 우수상을 받은 데 이어, 또 한 번 샘표 제품의 혁신성을 세계시장에서 인정받은 것이다. 1994년 시작된 그레이트 테이스트 어워즈는 미국, 유럽 등 전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식음료 시상식으로, 식품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가장 권위 있는 식품 인증 제도로 인정받고 있다. 올해는 1만4,000여 제품이 출품됐으며 샘표는 그중 약 1%
올 4분기, 알토란 같은 규모급 채용이 잇따라 열리고 있어 구직자들의 관심을 끈다. 하반기 채용 시장을 달구고 있는 기업들은 업계 생태계를 이끌며 각 분야별 혁신을 이루는 곳들로, 기존 산업의 디지털화를 선도하는 기업들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갈수록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물결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미래 산업을 주도할 핵심 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채용 기회들을 알아보자.◇ 디지털헬스 시장 만들어 갈 인재 모집 ː 라이프시맨틱스, 10개 부문 50명 규모 채용글로벌 마켓 인사이트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디지털헬스 시장이 2019년 130조원에서 연평균 29.6%씩 성장해 2025년 기준 600조원 규모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위기가정 아동에 대한 지원을 위해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식은 지난 15일 영등포구에 위치한 굿네이버스 본부에서 피자알볼로 사업전략개발본부 김봉곤 본부장,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 황성주 본부장 등 실무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굿네이버스와의 업무협약은 ‘피자는 원래 둥글고 나누는 거니까요’라는 피자알볼로의 캠페인 슬로건에 따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피자알볼로는 위기가정 아동을 대상으로 정기적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단발성이 아닌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지원 활동을 진행해 위기가정 아동에 실질적인
모든 생명에게 주어진 천명, 굳세게 살아가라(생존), 후손을 퍼뜨려라 (생식), 죽이려고 밑둥 잘랐는데도 새 순 돋아 악착같이 살아나니 여치 한 마리도 응원? 이렇게 식물도 천명을 따르는데, 우리나라 자살자 1일 38명 OECD 중 최고, 출산율은 최하! 천명을 따르라! 이 시대 최대 과업?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창업박람회 '제51회 IFS프랜차이즈서울 상반 기'에 참가해 수제맥주 예비창업자를 만났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생활맥주는 예비 창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작년부터지속되고 있는 수제맥주 열풍에 국내 수제맥주 대표 브랜드인 생활맥주의 8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아이템에관심이 쏠려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상담이 많았다. 생활맥주는 국내 200여 개 매장을 운영하며, 8년째 지속 성장 중인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다. 전국각지 양조장과 협업해 지금까지 선보인 생활맥주만의 오리지널 수제맥주만 50여 종에 달한다. 빠르게 변화하는 수제맥주 트랜드에 맞춰 상
19일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모델이 올인원 미니멀리스틱 TV, ‘베오비전 콘투어(BeoVision Contour)’와 스마트 무선 스테레오 스피커 ‘베오랩 28(Beolab 28)’ 소개하고 있다. 2021.10.19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B&O)이 19일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올인원 미니멀리스틱 TV, ‘베오비전 콘투어(BeoVision Contour)’를 소개하고, 국내 공식 출시를 알렸다. 이 날 행사에서는 지난 달 출시한 스마트 무선 스테레오 스피커 ‘베오랩 28(Beolab 28)’도 함께 소개했다. 두 제품 모두 유연한 배치 옵션과 활용도 높은 사이즈, 미니멀리즘 인테리어에 최적화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11개의 B&O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행사에 참석한 스탠코 밀류셰프(Stanko Milushev) 아시아태평양 디렉터와 모델이 뱅앤올룹슨 신제품 올인원 미니
한국 관광산업을 선도해온 파라다이스 그룹의 역량이 집약된 한류 관광의 랜드마크이자 다양한 여행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하는 국내 최고의 휴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오는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나흘간 국내외 정상급 미디어 아트 작가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국내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인스케이프 슈퍼 위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세계적인 미디어 아트의 거장 허먼 콜겐(Herman Kolgen)의 전시에 이어 마련한 이번 행사는 ‘포스트 팬데믹’을 주제로 파라다이스시티 내 ‘크로마’, ‘아트가든’, ‘컨벤션’ 등 다양한 시설에서 열린다. 특히 코로나19 확
2021년 9월 30일 프렌치 럭셔리 호텔 브랜드로 국내에 처음으로 문을 연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가 시크 비스트로 ‘페메종’에서 매월 새로운 주제로 선보이는 프라이빗 미식 클래스 ‘살롱 프리베(Salon Privé)’의 첫 번째 행사를 19일 진행한다고 밝혔다.‘살롱 프리베’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페메종(Fait Maison)’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미식 클래스다. 프랑스 럭셔리 호텔로 현대적인 프랑스 감성과 고품격의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이 방문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4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시크 비스트로 ‘페메종’에서 매월 1회 진행되
전 세계가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열풍인 가운데 러쉬코인(RUSH) 재단이 오는 11월 ‘인피니티마켓’ 출시에 앞서 사전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인피니티마켓 출시 기념 사전 가입 이벤트는 전 세계적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오징어게임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온라인 게임으로, 인피니티마켓 사전 가입 페이지에서 APK를 다운 받아 참여할 수 있다.이번 이벤트는 22일부터 매일 한국시간 오후 4시 56분에 456명이 모여 단 한판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으로 1등을 가려내며, 1등에게는 러쉬코인 4,560개를 지급하는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인피니티마켓은 스팀과 구글스토어와 같은 마켓플레이스 형태로 운영되며,
한국 최초의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컬렉션인 ‘뉴 레벨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뉴 레벨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라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저스트 아이팔레트’에 이은 두 번째 아이 메이크업 제품으로, 패키지부터 컬러, 텍스쳐까지 한층 더 진화된 모습으로 탈바꿈했다.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기 위해 제품 외관에서는 브랜드 로고를 과감하게 숨기고, 뚜껑을 열었을 때 로고가 드러나도록 한 ‘히든 브랜드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는 손으로 빚은 듯한 조형감을 갖춰, 화장품 이상의 ‘오브제’로 기능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컬러라인은 ‘포지션(Pos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