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부와 컴업 2021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스타트업 축제인 '컴업 2021'이 17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되었다. 17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스타트업 축제 '컴업 2021'을 찾은 관람객들이 전시부스를 둘러보고 있다. 올해 주제는 '미트 더 퓨쳐'(Meet the Future-Transformantion(대전환))로 스타트업들이 코로나19 이후 시장 환경 변화를 조망하고 다가오는 미래를 준비한다는 취지를 담고 있다.개막식에서는 문재인 대통령이 영상 축사를 통해 '컴업 2021'의 성공적인 개최와 국내 창업 생태계의 혁신 노력을 격려했다.권칠승 중기부 장관은 환영사에서 제2 벤처 붐과 혁신 창업
㈜비더블유아이(BWI)에서 선보이고 있는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들을 위한 주얼리&워치 브랜드, 디유아모르(DIEUAMOUR)가 2021년 F/W시즌 신제품 여성용 메탈 뱅글 시계 ‘치엘로’(Cielo) DAW3502M 라인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치엘로 라인은 여성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운 무드를 담은 뱅글 시계로 손목을 타고 흐르듯 부드러운 곡선의 볼륨감이 특징인 여성 제품으로 한국여성들을 위한 완벽한 사이즈인 23mm 케이스 지름으로 제작되었으며 12시 방향 다이얼에는 천연 다이아몬드를 확인 할 수 있다.또한, 중량감없는 가벼운 소재와 사이즈의 4가지 타임피스로 출시된 치엘로 라인은 다른 액세서리, 팔찌등과도 믹스&매치되어 레이어드가
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11월 16일(화)부터 19일(금)까지 열리는 세계 최고의 3D 프린터 전문전시회 폼넥스트(Formnext) 2021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2015년 2D & 3D 전문기업을 선언한 이후 글로벌 공간에서 꾸준히 3D 프린터 기술력을 알려온 신도리코는 코로나19 영향을 받았던 작년을 제외하고는 매년 폼넥스트 전시에 참가하여 글로벌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신도리코는 이번 전시에서 세 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올해 출시한 마스크 광경화성 수지 조형 방식(MSLA, Masked Stereolightography Apparatus) ‘Sindoh A1SD’와 선택적 레이저 소결 방식(SLS, Selective Laser Sintering) ‘Sindoh
코스메틱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닉의 대표 브랜드 셀더마(Celderma)는 셀더마 마스크팩 누적 판매 4억장 돌파를 기념해 11월 한달 간 역대급 할인 행사인 ‘빅 브랜드 세일’을 셀더마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한다. 이번 빅 브랜드 세일은 그 동안 홈쇼핑에서 큰 사랑을 받아 누적 판매 4억장 이상의 독보적인 기록으로 셀더마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한 탄탄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나인톡스 하이드로겔 마스크’, 촉촉한 젤리 제형의 우수한 밀착력이 특징인 ‘나인톡스 피팅겔 마스크’, 고농축 고함량 리얼 콜라겐 ‘마린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 등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닉 관계자는 “출시 이후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가 고현정 주연의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 제작지원 및 제품 협찬을 했다고 17일 밝혔다.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은 아내와 엄마라는 수식어를 버리고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 정희주, 그녀와의 짧은 만남으로 제 인생의 조연이 되어버린 또 다른 여자 구해원의 이야기를 그리며, 명품 배우들의 치밀한 심리 묘사와 감각적인 연출력이 시너지를 이루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성공한 화가이자 에세이 작가, 태림병원, 학교법인 일가의 며느리인 정희주(고현정 분)의 타운하우스 속 내츄럴한 컨셉의 감각있는 인테리어와 가구 그리고 그가 착용하고 나오는 명품 가방, 의상 등이 온라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정부의 새로운 방역체계인 단계적 일상 회복인 ' 위드 코로나'의 1단계 시행속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이 대입수학능력시험 기간을 맞아 수험생과 가족을 겨냥한 ‘비 마이 셀프(Be Myself)’ 객실 패키지와 ‘수고했5’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비 마이 셀프’ 패키지는 수험생·취업준비생으로 쉼 없이 달려온 내 소중한 사람 또는 누군가의 부모로, 회사에선 직책으로 불리며 수고한 내 자신에게 선물하는 ‘나를 찾아 떠나는 마음 여행’을 콘셉트로 출시된 패키지다. 오랜 수험 생활을 마친 이들과 연말연시 호텔에서 휴식하며 새해소망과 다짐을 기원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KT&G(사장 백복인)가 고용노동부 주관 ‘청년고용 응원 프로젝트’ 멤버십에 가입해 일자리 지원을 위한 민‧관 협력을 강화한다. ‘청년고용 응원 프로젝트’는 고용노동부와 기업이 협업해 취업 역량을 키워주고, 청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채용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이다. 이를 위해 서울 성동구에 소재한 ‘KT&G상상플래닛’에서 ‘청년고용 응원 컨퍼런스’가 지난 16일 개최됐다. 이 자리에서 KT&G는 안경덕 고용노동부 장관, 손경식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장, 각 주요 기업의 임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년고용 응원 프로젝트’ 멤버십 가입증서를 받았다. 또한, 해당 프로젝트의 지난 성과를 돌아보고, 각 기업의 사례
2020년 뉴욕에서 런칭해 MZ세대를 위한 얼리 안티에이징 제품들을 선보이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글로오아시스(glowoasis)가 미국 최대 화장품 구독박스 채널인 ‘박시참’(Boxycharm)’에 ‘밀크듀 pH 밸런싱 모이스처 밀크 토너’를 50만개 판매했다고 17일 밝혔다. ‘박시참’은 미국 내 최대 규모의 구독자를 보유한 화장품 전문 구독박스 업체로 2020년 기준 1천만 명에 달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월 소정액을 지불하면 본인의 피부 타입과 취향에 맞는 제품을 받아볼 수 있어 미국의 큐레이션 서비스이다. 이번 박시참에 판매된 ‘밀크듀 pH 밸런싱 모이스처 밀크 토너’는 크림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곳을 위해 나눔 활동에 나섰다. KFC는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응급의료센터에 간식 100인분을 지원했다고 17일 밝혔다. KFC는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속, 한 곳에서는 애쓰고 있는 고마운 분들에게 작게나마 보답하며 온정을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기부는 KFC가 지난 10월에 시작한 ‘해피 핼러윈 이벤트’의 일환으로, 고객들의 사연 공모를 받아 진행한 것이다. 사연은 응원이나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은 사람 또는 단체를 대상으로 했다. 이 날, KFC는 인기 메뉴인 버거와 치킨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한 간식을 준비해 응급의료센터
미용의료 정보 앱 바비톡(대표 신호택)이 ‘퍼플라이 기부런 마라톤’ 참가비로 조성된 기부금 2천만원 전액을 강동경희대학교병원에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퍼플라이 기부런 마라톤’은 갑작스러운 피부, 체형 변화 및 탈모 등으로 힘들어 하는 암환우들에게 가발 구입비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기부 마라톤 행사다. 기부금은 마라톤에 함께한 1000명의 참가비로 마련되었으며, 전액 모두 암환우들의 맞춤 가발 제작비로 사용될 예정이다.지난달 15일 시작되어 약 한 달 동안 진행된 이번 기부 마라톤 캠페인은 티켓 오픈 당시 3분 만에 전 참가권이 완판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캠페인은 각자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달리며 인증할 수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 이유빈 대표가 희귀 난치성 환아들을 위해 총 4천만 원을 기부하며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평소 사회 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온 기업의 리더로 유명한 이유빈 대표는 지난 12일 담우회, 한국난치병협회, 희귀질환협회, 한국소아암협회 4곳에 환아들 치료를 지원하기 위한 기부금을 각 1천만 원씩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기부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의료사각지대에 놓인 환아들과 가족들에게 작지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진심 어린 나눔을 베풀어 더 큰 울림을 주었으며, 개인 SNS 계정을 통해 기부 방법을 안내, 동참을 끌어내며 진정한 의미의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었다. 한편, 이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의 칭따오 논알콜릭이 세계 맥주 품평회 2021 유러피언 비어스타(European Beer Star)에서 논알콜릭 라거(Non-alcoholic Lager) 부문의 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17일 밝혔다. 2004년부터 시작된 유러피언 비어스타는 18년 전통을 이어온 유럽 최고 권위의 맥주 전문 품평회이다. 저명한 맥주 전문심사위원들을 초청해 엄격한 평가를 진행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며, 올해는 총 44개국의 약 2천 3백여 개의 맥주가 출품돼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칭따오 논알콜릭이 수상한 금상은 해당 부문 최고 영예의 제품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이번 수상의 의미는 칭따오 논알콜릭이
지난 15일, 재단법인 베스티안재단은 화상(火傷)예방 등 영유아 안전환경 조성 및 건강증진을 위해 인구보건복지협회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영유아 화상, 안전사고 예방 활동 및 대국민 인식개선을 통해 영유아가 건강한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각 기관의 전문분야를 기반으로 상호 협력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인구보건복지협회와 베스티안재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영유아 화상예방 영상 콘텐츠를 개발하고, 임신육〮아종합포털 아이사랑 사이트에 게시해 영유아 안전사고 예방 및 화상환자에 대한 인식개선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재)베스티안재단 사회복지사업본부 설수진 대표는 “화상은 무엇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