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이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대신증권은 오는 12월 24일까지 중개형 ISA 신규개설 고객에게 입금 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주식을 제공하는 '대신과 같이 ISA로 가치있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이 이벤트는 대신 ISA를 개설하고 입금하면 매달 추첨을 통해 국내 주식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입금 금액이 100만원 이상이면 SK네트웍스 주식 1주(1000명), 500만원 이상은 LX홀딩스 주식 1주(200명), 1000만원 이상은 포스코인터내셔널 주식 1주(100명)를 제공한다.또 ISA계좌에서 주식 또는 금융상품을 1000만원 이상 거래한 500명을 매달 추첨해 SK네트웍스 또는 LX홀딩스 주식 1주를 증정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ESG경영 강화를 위해 전사적으로 추진 중인‘으쓱(ESG) 캠페인’의 일환으로 본점 전부서에 분리수거함을 도입하는‘나부터 Recycling’캠페인과 매주 금요일 직원식당에 저탄소 식단을 제공하는‘우리 가든 데이’를 실시한다. ‘나부터 Recycling’ 캠페인은 본점 모든 부서의 개인 쓰레기통을 회수하고 공용 분리수거함을 설치해 일상생활 속 재활용에 전직원이 동참하는 친환경 활동이다. 또 효과적인 분리수거를 위해 재활용 분리수거 원칙을 전파하는 등 본점 환경미화 직원들의 근무여건 개선에 힘쓸 계획이다. 여기다 매주 금요일을‘우리 가든 데이’로 지정, 직원식당 메뉴를 채식 위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이 10월 한 달간 세라젬 V6등 신제품과 인기 제품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젬있는 가족생활’을 콘셉트로, 온가족이 푸짐한 혜택과 함께 세라젬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으로는 새롭게 출시한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6’와 안마의자 ‘파우제’ 신제품, 파우제 리클라이너 소파 등이 있다. 세라젬 V6 등 척추 의료가전 구매 및 렌탈 시 ‘세라체크 DNA 52종 유전자 검사 키트’와 ‘전용 러그’를 기본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전문작가가 직접 그린 인물화와 캘리그라피로 제작된 ‘땡큐 패밀리 감
아가방앤컴퍼니의 프리미엄 용품 브랜드 디자인스킨이 프랑스의 럭셔리 키즈 데코 브랜드 미미루(MiMilou)의 월데코 스티커 16종을 정식 론칭했다. 프랑스의 럭셔리 키즈 데코브랜드인 미미루(MiMi’lou)는 지방시, 겔랑 등 명품브랜드 아트디렉터 출신의 Miriam Derville이 2005년 탄생시킨 키즈 데코 브랜드이다. 미미루(MiM’ilou)의 모든 제품은 프랑스 지역의 공방에서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하는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유해물질이 없는 친환경 잉크 사용과 친환경 생산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친환경 브랜드이다. 디자인스킨에서 선보이는 미미루(MiMi’lou) 월데코 스티커는 △키재기 스티커 △자이언트 스티커 △데코스티커
2021년 10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이마트24, 2위 CU편의점, 3위 GS25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 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 편의점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하였다. 편의점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분석은 9월 1일부터 10월 1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2,234,13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배우 김유정이 범죄피해 위기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3,000만원을 기부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배우 김유정의 생일을 맞아 진행됐다. 항상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의 마음에 보답하고자 뜻깊은 기부를 실천한 것.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그린노블클럽’의 회원이기도 한 김유정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아동들, 환아들을 위한 치료비를 전하는 등 꾸준히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왔다. 이번 기부금은 범죄피해 위기아동들이 건강을 회복하고 건강하고 밝게 자랄 수 있도록 생계비, 의료비 및 주
'독도 지킴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일본 시마네현 오키노시마초에서 다케시마(일본식 독도 표현)에 관한 상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최근 산인중앙신보(山陰中央新報)의 몇 차례 보도에 따르면, 시마네현 오키노시마초는 다케시마에 관련한 특산품을 개발한 지역 업체에게 경비의 2분의 1(상한 20만엔)을 보조하기로 했다고 전했다.반면 한국 울릉도에서는 관광 유람선이 운항하고 있으며, 독도를 소재로 한 특산품이 즐비하다고 소개했다.현재는 '다케시마 카레'나 다케시마를 포함한 오키 제도를 디자인한 술잔 등이 있을 뿐이라며, 다케시마 대책실에 따르면 몇 건의 문의가 있었지만 아직 신청은 없다고 전했다.이에 대
온·오프라인 클래스 플랫폼 탈잉이 오는 9일 한글날을 맞아 한글 로고를 사용하고 있는 스타트업과 함께 ‘한글을 선택한 스타트업’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탈잉은 스타트업에 종사하는 다양한 직군의 경험이나 사례 등을 공유하는 웨비나를 지속 기획하여 제공하고 있다. 웨비나는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쌓은 노하우 등을 공개하며 업계 종사자들이 실제로 겪는 문제나 고민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에 주력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웨비나는 한글날을 기념해, 한글을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으로 사용하는 스타트업을 소개하며 한글이 문화적 관점을 넘어 고유의 심미성을 통해 시각적 인지성을 높이고, 브랜드 이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인공와우 수술자들을 위한 ‘한눈에 보는 인공와우 지침서 - 청각장애인과 가족이 꼭 알아야 할 인공와우 A to Z’를 9월 30일 발간해 무상 배포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한눈에 보는 인공와우 지침서’는 인공와우 기기를 착용한 청각장애인과 가족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기 위한 가이드북으로 6인의 전문가가 집필에 참여했다. 집필진은 이비인후과 전문의에 오승하(서울대병원 이비인후과) 교수, 최재영(세브란스병원 이비인후과) 교수, 언어치료에 장선아(소리의원 군자점 재활센터) 센터장, 특수교육에 박재우(서울시교육청) 장학사, 인공와우 수술 가족에 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패밀리 브랜드로서 ‘2021 유방암 캠페인’에 참여해 유방암 없는 세상에 가까워지기 위한 활동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가장 큰 사회공헌 활동이자 ‘핑크리본 캠페인’으로 알려진 유방암 캠페인은 1992년 고(故) 에블린 H. 로더 여사가 핑크리본을 공동으로 만들며 시작한 유방암 근절 캠페인으로, 전 세계 60개 이상의 기관을 통해 유방암 연구, 교육 및 의료 서비스를 지원하며 유방암 근절을 위한 노력을 펼쳐 왔다. 한국에서는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가 지난 2001년부터 한국 여성암 1위인 유방암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며 예방 관련 정보를 전달하고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는 ‘2021 제51회 IFS 프랜차이즈서울 하반기’가 개최된다. 수제맥주 전문 브랜드 생활맥주는 ‘2021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2021 IFS 프랜차이즈 박람회’는 서울 코엑스에서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된다. 창업박람회 현장에서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생활맥주의 안정성과 수익성, 축적된 노하우를 전달하며, 온라인을 통해서는 쉽게 알기 어려운 창업 정보, 지원 정책 등을 접할 수 있어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8년째 성장 중인 생활맥주는 국내 대표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현재 19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생활맥주도 생활맥주를 창업합니다’
1일,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가 창립 30주년 감사제 영상 '꽃집 The 좋은이웃'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꽃집 The 좋은이웃'은 국내 NGO 최초로 시도하는 휴먼 예능 프로그램으로, 굿네이버스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배우 김현주가 재능기부로 MC를 맡았다. 30년 된 꽃집의 새로운 주인 김현주는 꽃집에 찾아온 굿네이버스 후원자와 봉사자를 인터뷰하며 진정한 나눔의 의미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이번 영상은 모두가 한마음으로 가꿔온 굿네이버스 30년의 역사를 회원, 파트너, 자원봉사자 등 외부의 다양한 시선으로 되돌아보고, 각자의 자리에서 함께한 좋은 이웃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문정복 의원(더불어민주당·경기 시흥갑)이 LH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최근 5년간(17년~21년6월) 법인과 개인 각 매입임대주택 매도액 상위 20명이 총 5,966호를 1조2,456억원에 매도했다. 이는 작년도 정부의 매입임대사업 출자예산 1조310억원을 상회하는 수준이다. 5년간 법인의 매입임대 매도현황을 분석한 결과 ▲상위 20개 법인이 총 4,056호를 8,205억원에 팔았고 ▲각 법인당 평균 매도규모는 202.8호·410.2억원 ▲단일법인 기준 매도액 최고가는 766.9억원(총 339호)이었다 개인의 경우 ▲상위 20명이 총 1,910호를 4,251억원에 매도했고 ▲1인당 평균 95.5호·212.5억원의 매도 규모를 보였으며 ▲단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