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스런 과거, 불안한 미래 생각하며 소중한 현재를 망치지 않기. 현재가 쌓여서 인생이 되니까, 웃음은 삶의 아름다운 꽃, 오늘도 웃으며 즐겁게!1.돼지감자꽃이 이렇게 선명했던가?2.진짜는 해바라기 아닌 동쪽바라기3.고구마꽃처럼 잘 피지 않는 토란꽃4.이런 코스모스도 있네, 돌연변이?
일본에서 코로나19 신규환자가 사흘 만에 3천명 밑으로 떨어지고 사망자는 45명이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24일 들어 오후 10시55분까지 2093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가나가와현에서 251명, 오사카부 240명, 수도 도쿄도 235명, 아이치현 173명, 사이타마현 142명, 후쿠오카현 125명, 지바현 119명, 효고현 115명, 이바라키현 71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169만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9월 15일 6805명, 16일 5703명, 17일 5092명, 18일 4697명, 19일 3398명, 20일 2222명, 21일 1766명, 22일 3243명, 23일 3604명을 기록했다.일본 국내 감염자 중 도쿄도
진솔한 음악과 삶의 이야기를 통해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따뜻한 감동을 선사해준 이들이 있다. 바로 발달장애와 시각장애를 가진 4명의 젊은 연주자들이다. '장애인 토크콘서트 릴레이(진행: 피아니스트 박서영)'는 블루크로스의료봉사단(성산장기려기념사업회)이 팬데믹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잊혀지고 있는 나눔 문화의 활성화와 온택트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2021 행정안전부 비영리민간단체 지원사업’으로 시행한 장애인식개선 프로젝트 중 하나이다. ‘1차 첼리스트 차지우 편(7월 15일)’을 시작으로 ‘2차 피아니스트 유예은 편(8월 6일)’, ‘3차 클라리네티스트 김범순 편(8월 12일)’, ‘4차 소프라노 김예은
(재)함께일하는재단(이사장 : 이세중)은 한국국제협력단(KOICA)과 함께 오는 9월 28일부터 29일 양일간 사회적경제 분야의 대표적인 국제 포럼인 사회적기업월드포럼 2021(SEWF 2021)에 실버스폰서로 참여하여 공동 온라인 세션을 진행한다. 본 포럼은 지속가능성을 기반으로한 사회적기업의 잠재력과 포용적 경제발전을 옹호하기 위해 진행된다. 특히 올해 행사에서는 개발도상국의 기후변화와 이에 대한 대응 방안, 그리고 지역 재생〮 및 개발을 위해 해외로 진출한 한국 사회적기업가의 소셜비즈니스 및 이를 지원하는 조직의 기관 사례를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사회적기업월드포럼 2021(SEWF 2021))은 코로나 이후 국내
림태주 시인의 어머니 유언 편지가 그윽하고 절절하니 구글에서 찾아 읽어 보시라, 어제 소개한 어머니가 열렬하다면 오늘 어머니는 그윽하네, 모두 훌륭한 한국의 어머니상!나의 아들 보아라, 나는 원래 배우지 못했다, 호미 잡는 것보다 글이 천만 배 고되다, 그리 알고 서툴러도 너는 새겨 읽으면 된다...
지엠디코리아(주)(대표 이상필)의 SPA 브랜드 '에이지도르(Age D'or)' 가 부평구 다문화 가족 지원센터를 통해 약 2천만원 상당의 상품을 기부했다고 24일에 밝혔다.에이지도르는 지엠디코리아(주)의 대표브랜드로 Natural, Timeless clothing 을 지향하고 Soft fabric & wearable 로맨틱 무드 스타일을 구축하여 New city wear를 선보이는 2030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있는 브랜드다.또한, 고객들을 상대로 '입지않는 옷 기부' 시 10% 가량의 할인을 해주는 시스템으로 'Together with Age D'or(에이지도르) Recycle Campaign' 이라는 슬로건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했고, SPA 브랜드가 해결해 나가야할 지향점인 지속가능성을 위해 다양한
홍삼 브랜드 참다한이 배우 박서준과 함께 한 신규 CF를 공개했다. 참다한홍삼의 새로운 TV CF는 ‘홍삼 선택의 새로운 기준, 흡수율’을 슬로건으로, 블랙 수트를 입은 박서준이 홍삼 제품을 고르는 방법을프레젠테이션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영상에서 박서준은 홍삼스틱의 효능을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 컴파운드K를 추천하며, 홍삼의 주요성분인 사포닌을 저분자의컴파운드K로 변환시켜 먹어야 흡수가 잘 될 수 있음을 설명했다. 박서준의 댄디한 매력이 잘 담겨 있는 이번 CF는 참다한이 신규 론칭한 컴파운드케이K 라인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흡수율과 흡수속도가 뛰어난 제품 특징을 잘 담아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참다
동양자산관리는 작년에 이어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물하고자 사회공헌활동(CSR)의 일환으로 ‘비대면 걷기 챌린지(동양과 함께하는, 행복한 걷기챌린지(이하 ‘동행’))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동행’챌린지는동양자산관리대부의 임직원, 임직원 가족 및 관계사와 함께 진행되는 프로젝트로 10월 01일부터 11월 30일, 총 2개월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챌린지 참가자들은 걷기 앱을 통해 프로젝트 기간동안 누적 걸음수를 취합 및 기록할 수 있으며, 총 참가자들의 누적 걸음수가 5,000만보를 달성할 경우, 소외계층에 연탄 5,000장을 기부할 계획이라 밝혔다. 동양자산관리 관계자는 “코로나 장기화로더욱 힘들 소외계층 이웃에게
쓰론(Throne)은 NFT 경제의핵심 역할을 하는 코인 ‘THN’을 엘뱅크(LBANK), 라토큰(LATOKEN), 빅원(BIGONE), 제트티 글로벌(ZT GLOBAL), 비트제트(BITZ), MEXC, 유니스왑(UNISWAP) 등 거래소에 지난 22일 정식 상장했다고 24일 밝혔다. ‘THN’은 NFT 경제의핵심인 쓰론(Throne) 네트워크의 기본 통화로 추가적으로 거래소에 등록할 예정이라고 한다. 쓰론(Throne)은 이더리움의 활용으로 차세대 크리에이터와수집가를 위한 NFT 마켓플레이스다. 일상적인 사용자가 자신의작업을 디지털 자산으로 발견, 수집 및 판매할 수 있는 곳으로, 이더리움(Ethereum)과 같은 개방형 프로토콜과 ERC-721(및 ERC-1155)과 같은 상호 운용 가능한 표준을 통해
하나금융그룹(대표 김정태)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와 함께 재난구호 이동급식차량 구매지원을 위해 1.3억 원을 지원한다. 23일 인천시청에서 열린 차량 구매지원 전달식에는 하나금융그룹 박성호 하나은행장, 인천광역시 박남춘 시장, 사랑의열매 김상균 사무총장, 조상범 인천지회장과 지원사업을 수행할 대한적십자사 김창남 인천지사회장이 참석했다. 하나금융그룹이 전달한 1.3억 원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호우 등 자연재해 시 발생하는 이재민과 복구현장 봉사자의 급식지원차량 구매에 쓰이게 된다.재난구호 이동급식차량은 한번에 최대 450인분의 식사를 신속히 제공할 수 있는 장비 뿐만 아니라, 전기 소독 건조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길었던 추석 명절을 보내고 명절증후군을 극복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 ‘애프터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몰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애프터 추석’ 이벤트는 탐앤탐스몰을 스토어찜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빠다커피(240ml) ▲콜라겐 빠져커피(30개입) ▲그린빈 빠져커피(30개입) ▲오늘 클렌즈 ▲스파클링 워터(20개입) ▲바디밸런스 이온(20개입) 등 총 여섯 가지의 상품에 7%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을 준다. 먼저 ‘빠다커피’는 귀경길 꽉 막히는 도로를 운전하느라 지친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진한 원두커피에 무염 앵커버터와 MCT오일이 함유돼 ‘총알도 막아낼 만큼 강한
2021년 9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F&F, 2위 효성티앤씨, 3위 덕성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8월 24일부터 9월 24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0,056,240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
KT&G(사장 백복인)가 신인 뮤지션에게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는 ‘2021 나의 첫 번째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나의 첫 번째 콘서트’는 실력 있는 신인 음악가를 선발해 첫 번째 콘서트를 열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2015년에 시작해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100석 이상의 공연장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한 적이 없거나, 정규 1집을 발매했지만 아직 단독공연의 기회를 갖지 못한 뮤지션이 대상이다. 선발된 뮤지션에게는 ‘KT&G 상상마당 홍대’ 라이브홀 공연장 대관료 지원과 공연 홍보 및 마케팅 특전을 제공한다. 추가로 공연 후에도 활용할 수 있는 프로필 사진과 공연 라이브 영상 촬영 혜택도 지원한다. 올해엔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