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F&F, 2위 효성티앤씨, 3위 덕성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8월 24일부터 9월 24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0,056,240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
KT&G(사장 백복인)가 신인 뮤지션에게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는 ‘2021 나의 첫 번째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나의 첫 번째 콘서트’는 실력 있는 신인 음악가를 선발해 첫 번째 콘서트를 열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2015년에 시작해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100석 이상의 공연장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한 적이 없거나, 정규 1집을 발매했지만 아직 단독공연의 기회를 갖지 못한 뮤지션이 대상이다. 선발된 뮤지션에게는 ‘KT&G 상상마당 홍대’ 라이브홀 공연장 대관료 지원과 공연 홍보 및 마케팅 특전을 제공한다. 추가로 공연 후에도 활용할 수 있는 프로필 사진과 공연 라이브 영상 촬영 혜택도 지원한다. 올해엔 전문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서울 인사동 경인미술관에서 9월 24일부터 28일 오전까지 ‘제7회 봄(Seeing&Spring)’ 전시를 개최한다.이번 전시에는 발달장애인 작가 24명의 작품 68점이 전시된다.일상적 소재를 과감한 구성과 색채로 표현한 작품들은 비장애인의 언어로 표현할 수 없는 작가들의 내면의 세계가 담겨있다. 발달장애인 작가들만의 독창적인 시선으로 그려진 다양한 작품들은 관람객에게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전한다.전시에서는 작품을 활용해 제작된 에코백, 패브릭 포스터, 엽서 등 다양한 아트 상품도 판매된다. 판매 수익은 발달장애인 작가들의 창작 활동 지원에 쓰인다.코로나19 상황으로 외출이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환경부로부터 자원순환사회 형성에 기여한공로를 인정받아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지난 9월 6일 ‘제13회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환경부에서 주최한 ‘2021 포장재 및 일회용품 감량 우수사업자 공모’에서 포장재·일회용품 감량 및 재활용 촉진 우수사업자로 선정되며 환경부장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환경부는 '폐기물도 소중한 자원'이라는 인식을 널리 알리고 생활 속 자원 절약과 자원순환 실천의지를 다지기 위해 2009년부터 매년 9월 6일을 '자원순환의 날'로 지정해 기념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환경부 정책에 맞춰 재포장 금지법 협의체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선제적으로 포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의 옥수수, 곡물에서 추출한 발효주정 함유로 성분 걱정 없이 유해균을 99.9% 제거할 수 있는 ‘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가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옥수수와 곡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들어 아이와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해 집안 곳곳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는 옥수수와 곡물에서 추출한 순수 발효주정(Alcohol)을 70% 함유하고 있어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을 99.9% 제거해주는 ‘자연 친화적 살균스프레이’이다. 발효주정은 음용이 가능한 술의 주원료로 사용되는 순수 알코올이다. 식음료, 화장품을 비롯해 병원, 보건소
아이엘사이언스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가 24일에 인기 명품 에르메스 ‘캘리백’을 메인 상품으로 내건 2회차 사은 이벤트를 오픈한다. 폴리니크는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이벤트에서 총 3억1천만원 상당의 역대급 사은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22일까지 총 8회에 걸쳐 벤츠 E클래스, 에르메스의 버킨백과 캘리백, 롤렉스 시계, 삼성 그랑데 건조기, LG 스타일러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삼성 스마트폰 Z폴드3, LG 스타일러, 애플워치 등을 준비했다. 10월 5일 마감되는 2차 행사의 메인 경품은 에르메스의 ‘캘리백’으로 많은 이들의 ‘드림백’으로 알려진 가방이다. 행사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전속모델 전지현과 함께한 ‘에어그램’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네파 TV 광고는 ‘무거운 겨울 끝’이라는 컨셉 아래 네파가 이번 가을 겨울 시즌 주력 상품으로 선보이는 ‘에어그램 다운 시리즈’의 주요 특징인 ‘가벼움’에 초점을 맞춰 일상 속 다양한 패딩룩을 경쾌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했다. 특히, 전지현의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몸짓을 통해 에어그램 다운 시리즈의 가벼움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 속 전지현은 후디와 롱 다운 등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의 에어그램 시리즈를 착용하고 등장해 에어그램이 선사하는 극강의 가벼움과 따뜻함을 장난끼 넘치는 표정과
얼마가 있어야 ‘부자’일까? 직장인들은 ‘40억’의 재산을 보유하면 ‘부자’라 답했다.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가 직장인 619명을 대상으로 ‘요즘 부자의 기준과 본인의 재산 목표’에 대해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조사에 참여한 직장인들에게 ‘얼마가 있어야 부자일까?’라고 질문한 결과, 전체 응답자 ‘평균 40억’은 있어야 부자라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부자의 기준은 20대 직장인이 평균 39억, 30대 직장인은 평균 41억, 40대 직장인은 평균 39억으로 연령대별로 큰 차이가 없었다. 반면 조사에 참여한 직장인 대부분은 평생 일해도 부자는 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본인이 평생 모을 수 있는 재산목표에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가을철 골프 시즌을 맞아 온라인 ‘골프 박람회’를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골프 인기에 주목해 골프용품부터 의류까지 골프 관련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이며, 최대 30만원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매일 달라지는 데일리 특가 상품도 공개한다. 행사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먼저, ‘골프박람회 전용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데, ▲AK골프 ▲골프존 ▲한강골프 ▲아베골프 ▲다이렉트골프 ▲파인캐디 등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골프 용품에 적용하면 1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골프웨어 구매 시 할인 받을 수
중학입시가 치열했던 1964년 교단에 서자마자 담임 배척에 앞장서셨던 그 치맛바람 교육열이 자녀와 나라 발전 원동력되니 당신 이름은 한국 어머니, 아들 딸이 할아버지 할머니됐는데도 이렇게 건강하신 100세, 장하십니다! 당신께서 이룩한 영광스런 모습 오래 오래 지켜 보시며 행복하소서!
교보생명(대표이사 회장 신창재)이 고객의 보험금을 일부 과소 지급했다. 여기다 공식 절차를 거치지 않고 임원에게 격려금을 부당 지급했다가 금융당국의 제재를 받게 됐다.금감원은 지난 14일 교보생명에 24억2200만원의 과징금을 부과하고, 임원에 대해 견책·주의 등의 제재를 내렸다고 23일 밝혔다.금감원에 따르면 교보생명은 2001년 6월7일~2002년 12월30일 연금보전환특약을 부가해 3개의 종신보험상품을 판매했다. 보험약관 등 기초서류를 들여다 보면 해약환급금 및 연금액 산출에 적용되는 공시이율은 연복리 3.0%를 최저한도로 하고 공시이율은 직전 6개월간 일반계정의 운용자산수익률을 기준으로 한 실적수익률·시장금리·장래예상
2021년 9월 국내 캐피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캐피탈, 2위 하나캐피탈, 3위 한국캐피탈 순으로 분석되었다. 캐피탈은 은행, 증권, 보험처럼 금융회사의 한 카테고리로 법령상 용어는 '여신전문금융'이다. 캐피탈사는 '여신전문금융업을 영위하는 여신전문금융회사'로 캐피탈업은 단순히 돈을 빌려주는 대출성 사업이 아닌 실물경제와 산업 지원을 기반으로 한 여신업무에 바탕을 두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8월 23일부터 9월 23일까지 17개 국내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6,541,72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하였다. 브랜드 평판지수
에스테틱 전문 기업 (주)결이고은이 추석을 맞이해서 3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보름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결이고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결이고은 대표 프로그램인 ▲작은 얼굴 관리 ▲브이 라인 관리 ▲어깨 목 두피 관리 ▲스타벅스 1만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30일 결이고은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결이고은 관계자는 “보름달처럼 풍요로운 추석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힘이 되고자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