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제지(대표이사 안재호)는 (사)독도사랑운동본부 (총재 원용석)에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맞이하여 독도사랑 실천을 위한 기업회원 가입과 함께 복사지 밀크 200박스를 기부하였다.이날 기부된 국내유일 생산 복사지 밀크 200박스는 한국제지가 지난 3월 런칭한 항균 복사지 밀크 퓨어로, 복사지 표면에 항균 처리하여 사무실, 병원, 집 등에서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기부된 밀크 퓨어의 대부분은 대한민국 독도의 영토 수호를 위해 애써주고 있는 울릉군 독도의 행정기관에 기부되어 건강하고 위생적인 업무 환경 조성에 보탬이 될 예정이며, 일부는 (사)독도사랑운동본부에 기부되어 독도 수호 홍보 활동 사업에 사용된다.조종
대기업들의 하반기 신입 및 경력 사원 공개 채용이 한창이다.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에 따르면, 현재 아모레퍼시픽, 다우기술, 일동제약, 롯데상사, 베스핀글로벌 등이 직원 채용을 위한 서류접수를 진행 중이다. 잡코리아가 각 기업의 채용 소식을 정리했다. ▷ 아모레퍼시픽이 동계 인턴십에 참가할 대학생 지원자를 모집한다. 4년제 대학 4학기 이상 재학생 및 휴학생을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하며, 채용 직무는 △디자인 콘텐츠 기획/제작 △영상 콘텐츠 기획/제작_화장품 △영상 콘텐츠 기획/제작_식음료 △웹툰(만화) 콘텐츠 기획/제작 △배우/연기자/모델 △신제품 기획 및 IMC 전략 수립 △데이터 분석 등이다. 인턴으로
신세계프라퍼티는 신세계그룹 18개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 ‘2021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스타필드 전 지점에서 다채로운 전시와 체험 이벤트, 쇼핑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스타필드는 매년 쓱데이 행사에서 요트, 경비행기, 이동형 별장, 캠핑카 등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3회째를 맞는 올해는 초경량 헬리콥터부터 빈티지 클래식카, 수십억 원 상당의 슈퍼카까지 모빌리티를 주제로 한 풍성한 볼거리가 펼쳐진다. 또, 위스키, 아트, 리사이클링 등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열어 찾는 재미를 더했다. 먼저, 스타필드 하남은 작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빌
걷기여행 열풍을 일으킨 서명숙님이 언론 종사 20여년에 심신이 지치자 홀연히 산티아고길(스페인 천주교 800km순례길)을 걷고 고향 제주로 돌아와 2007년 만든 올레길 (좁은 골목길 뜻 제주 사투리) 7코스를 옛 동료 윤용수님 부부가 행복한 맘으로 완주한 소식 등 제주 삶 부러워요!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가 한국자선단체협의회(회장 이일하), 웰다잉문화운동(대표 원혜영)와 함께 21일 유산기부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지난 21일 서울 중구 달개비에서 개최된 협약식에는 사랑의열매 조흥식 회장, 한국자선단체협의회 이일하 이사장, 웰다잉문화운동 원혜영 대표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사랑의열매·자선단체협의회·웰다잉문화운동은 유산기부 인식개선을 위한 캠페인 전개 및 유언장 작성 문화 조성과, 비영리단체들을 위한 유산기부 절차, 규정 등 교육 진행, 유산기부 활성화를 위한 법 개정·제정에 대한 협력을 약속했다. 사랑의열매·자선단체협의회
할로윈(31일)을 맞아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색다른 피자를 공개했다.파파존스 피자는 25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총 3주간 ‘할로윈 피자’를 한정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할로윈 피자’는 파파존스 피자가 자랑하는 순도 100%의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 하여 모짜렐라 치즈를 도우 한가득 올린 씬 피자이며 패밀리 사이즈로만 단독 출시된다.눈에 띄는 것은 이색 비주얼이다. ‘할로윈 피자’는 페퍼로니와 블랙 올리브로 웃는 호박을 표현, 할로윈 대표 이미지인 호박 등불(잭오랜턴, Jack-O’-Lantern)을 연상케 하는 모양으로 재미를 부여한 것이 특징이다.기본에 충실한 맛 역시 돋보인다. ‘할로윈 피자’는 씬 피자 특유의 바
한국 소비자들의 높은 친환경 관심에 발맞춰 1915년 탄생한 독창적인 곡선의 코카-콜라 컨투어병이 2021년 필환경 시대를 맞아 글로벌 본사와 함께 개발한 무라벨 페트 제품, ‘코카-콜라 컨투어 라벨프리’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코카-콜라 컨투어 라벨프리’는 라벨이 없어도 모양만으로도 누구나 브랜드를 인지할 수 있도록 고유의 컨투어(Contour) 병 형태를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코카-콜라와 코카-콜라 제로 2종으로 선보인다. 1915년 처음 개발된 코카-콜라 컨투어 병은 코코아 열매를 모티브로 볼록한 곡선 모양과 겉면의 흐르는 듯한 세로선의 디자인으로 특허를 받았다. 당시 모방이 어려운 차별화된 병을 만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정부의 11월초 ‘위드 코로나’ 전환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는 할로윈을 맞아 오늘(25일)부터 31일까지 ‘도미노 할로윈 팩’을 기간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도미노 할로윈 팩’은 모차렐라 치즈를 듬뿍 얹고 3가지 프리미엄 치즈로 달콤함부터 부드러운 맛까지 모두 잡은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를 더한 ‘슈퍼문 치즈 버스트 피자’ 라지(L) 1판과 모차렐라 치즈, 콰트로 치즈 퐁듀, 올리브 토핑 등으로 할로윈 유령을 연상시키는 ‘고스트 할로윈 피자’ 라지(L) 1판, 총 2판으로 구성된 할로윈 스페셜 피자 세트다.특히, 도미노 할로윈 팩 구매 시
1988년 한국에 진출한 이래 지난 30여년간 국내 퀵서비스레스토랑(Quick Service Restaurant, QSR) 업계의 리더로 자리매김해 왔으며, 현재 약 15,000여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는 한국맥도날드가 미국인의 소울 푸드로 잘 알려진 맥앤치즈를 활용한 ‘스파이시 맥앤치즈 버거’를 28일(목) 출시한다고 밝혔다.맥도날드의 ‘스파이시 맥앤치즈 버거’는 마카로니와 치즈를 섞어 버무린 미국 대표 간식 맥앤치즈에 한국인이 사랑하는 매콤함을 더한 메뉴다. 특히, 맥앤치즈에는 탱글한 식감의 마카로니와 꾸덕한 체다 치즈, 담백한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풍성하게 넣어 짭짤하고 고소한 풍미를 입 안 가득 선사한다. 여기에 알싸한 고추 맛이 매력
배우 여현수가 16kg 체중감량과 함께 오랜 공백기를 깨고 배우 복귀를 선언했다.그는 1999년 MBC 2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번지점프를 하다’로 제 37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신인 연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후 30대에는 재무설계사로 40대에는 카페를 운영하는 사업가로 변신, 최근에는 살이 찐 상태로 방송에 나와 체중감량을 하기까지 하는 근황을 전한 바 있다.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보면 그는 “91kg까지 살이 찌고 달라진 모습 때문에 시청자분들이 몰입을 못하실 것 같았 연기를 하지 않았다고 체중증가의 이유로 배우의 삶은 포기했었다.”밝혔다. 이어” 체중감량을 도와준 헬스케어 전문 기업의 조언과 주변에서도 예전 모
2021년 10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F&F, 2위 한섬, 3위 효성티앤씨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9월 25일부터 10월 25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1,145,351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독도의 날(10월 25일)을 맞아 ‘(사)대한민국독도협회’에 독도 후원금을 기부했다. 독도의 날은 1900년 10월 25일 고종황제가 대한제국칙령 41호에 독도를 울릉도의 부속 섬으로 명시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서 제정했다. 일본의 독도 영유권 야욕으로부터 독도 수호 의지 표명과 독도가 대한민국 영토임을 천명하기 위해 제정한 날이다. 지난 8월, 생활맥주는 ‘독도에일’ 출시를 기념해 독도 후원 프로젝트 ‘기부엔 드링크’ 행사를 전개했다. 기부엔 드링크는 8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전국 생활맥주에서 독도에일을 마시면 1잔당 100원이 모금 되었으며, 추가로 독도에일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 시 1
문구기업 모나미와 (사)독도사랑운동본부가 25일 신제품 ‘153 독도(DOKDO)’를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선출시하고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우리 독도를 기억해주세요’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153 독도는 독도의 날을 기념하기 위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우리 땅 독도에 대해 알아보고 함께 지키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153 독도의 판매 수익금 3%를 (사)독도사랑운동본부에 전달해 독도 수호 활동과 독도사랑 플랫폼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모나미 신상위크는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진행하며 153 독도와 더불어 약 60여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내 153 독도 구매 시 리뷰 이벤트 및 무료 각인 쿠폰, 153 독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