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5년 스페인 남부의 도시 그라나다에서 설립되었으며 수십 년 동안 장인들의 정교한 생산 공정을 거쳐 수제 맥주를 양조해오고 있는 스페인의 남부 도시 그라나다를 상징하는 맥주 브랜드 세르베자스 알함브라(Cervezas Alhambra)가 대표 맥주 브랜드인 알함브라 라거 싱귤러 캔맥주(알코올 5.4%, 용량 500ml)를 대형마트에 이어 국내 주요 편의점 중 하나인 세븐일레븐을 통해서 판매 유통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알함브라 라거 500ml 캔맥주는 세븐일레븐 10월 수입맥주 행사 품목에 포함되었으며, 다른 행사 품목과 교차 구매 역시 가능하다. 태어난 도시만큼이나 독특하고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알함브라 라거 맥주는 서두르지 않
2021년 10월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자이, 3위 더샵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4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하였다. 9월 200일부터 10월 20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37,019,4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의 칭따오 논알콜릭이 수제버거 매장 버거점프(Burger JUMP)와 함께 색다른 미식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는 협업 행사를 진행하며 ‘마따오 세트(마미손 버거+칭따오 논알콜릭)’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칭따오 라거의 풍미와 청량감을 지니되, 취할 염려 없이 다양한 음식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칭따오 논알콜릭 맛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부담 없이 즐기는 대표 국민메뉴 버거와의 조합으로 나들이 전후 등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어울리는 칭따오 논알콜릭의 컨셉을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려는 배경도 깔려 있다. 래퍼 마미손의 독특한 네이
2021년 10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J제일제당, 2위 오리온, 3위 농심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9월 20일부터 10월 20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5,831,10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
KT&G복지재단이 지난 19일 용인시에 위치한 은이너싱홈 요양원에서 ‘2021 사회복지기관 차량 지원사업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KT&G복지재단은 복지 수혜지역의 특성상 좁은 골목길을 운행할 수 있는 경차가 필요하다는 현장의 의견을 반영해, 지난 2004년부터 경제적이고 기동력이 우수한 경승용차를 매년 지원해오고 있다. 올해까지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한 차량은 모두 1950대에 이른다. 지난 6월에 진행된 차량 지원 공모에는 종합사회복지관과 장애인복지관, 노인종합복지관, 지역아동센터 등 전국적으로 모두 800개의 사회복지기관이 참여했다. KT&G복지재단은 면밀한 심사를 거쳐, 우선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이 롯데건설과 함께 기후위기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환경개선사업을 진행했다. 서울시 지역아동센터 5곳의 아동을 대상으로 환경교육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이용하는 노후화된 테이블을 친환경 테이블로 교체해주는 등 코로나19로 더욱 심각해진 기후 변화에 의미 있는 지원이 이어졌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19일 롯데건설과 함께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환경교육 지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환경교육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서울의 취약계층 아동이 이용하는 지역아동센터 총 51명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지역아동센터 관계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경상북도 예천군에 위치한 용궁초등학교에 제26호 뉴스킨 희망 도서관 ‘용주도서관’을 개관하고 지난 19일 온라인 개관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뉴스킨 희망 도서관은 뉴스킨 코리아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설립한 회원 자치 봉사 후원 단체 ‘포스 포 굿 후원회가’ 2008년부터 14년째 진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매해 지원이 필요한 초등학교 학생들을 위해 낙후된 도서관 시설을 개선하고 작가와의 만남, 팝업북 만들기, 책 공연 등 다양한 독서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현재까지 총 14,600여 권의 신규 도서를 기증하며 아이들이 보다 나은 독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유니세프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20일 유산기부 인식개선 캠페인 ‘3일 노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3일 노트’ 캠페인은 유산이 먼 미래의 일이 아닌 내 삶 속에서 가꿔 나가야할 지금 오늘의 가치라는 데 출발점을 두고 있다. ‘내게 주어진 3일’의 가정 하에 삶의 마지막 순간 남기고 싶은 것들을 떠올리며 인생의 아름다운 마무리를 고민해 보는 캠페인이다. ‘3일 노트’는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홈페이지에서 무료 신청할 수 있으며 남기고 싶은 메시지를 ‘3일 노트’에 적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인증하면 참여가 완성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추후 추첨을 통해 참여자들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전달할 예정
코로나로 인한 팬데믹 상황에서 바이러스를 퇴치하는 히어로들의 활약을 다룬 어린이 특촬(SFX)드라마 ‘나노전사 로카파’가 인스타 팔로워 5600만명을 보유한 인도네시아 최고의 스타 중 한명인 라피 아흐메드(Raffi Ahmad)가 운영하는 2180만 구독자의 유투브 채널 ‘Rans Entertainment’에서 11월 방송예정이다. 대한민국 최초의 어린이 특촬(SFX))드라마 ‘지구용사 벡터맨’을 제작, 연출한 최성덕 감독의 3번째 작품인 ‘나노전사 로카파’는 인간의 몸속에 침투하여 인류를 제압하고 지구를 정복하려는 바이러스 군단에 맞서 몸속과 바깥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초능력을 발휘하는 나노전사 로카파 전사들의 통쾌한 활약을 담은 이야기이다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지난 9월 영국에서 열린 세계적 권위의 식음료 시상식 ‘그레이트 테이스트 어워즈(Great Taste Awards)’에서 샘표의 유기농 고추장 제품이 대상(3 Stars)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달 ‘2021 영국 베지 어워드’에서 요리에센스 연두가 베지테리언 식품과 비건 식품 두 개 부문에서 우수상을 받은 데 이어, 또 한 번 샘표 제품의 혁신성을 세계시장에서 인정받은 것이다. 1994년 시작된 그레이트 테이스트 어워즈는 미국, 유럽 등 전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식음료 시상식으로, 식품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가장 권위 있는 식품 인증 제도로 인정받고 있다. 올해는 1만4,000여 제품이 출품됐으며 샘표는 그중 약 1%
올 4분기, 알토란 같은 규모급 채용이 잇따라 열리고 있어 구직자들의 관심을 끈다. 하반기 채용 시장을 달구고 있는 기업들은 업계 생태계를 이끌며 각 분야별 혁신을 이루는 곳들로, 기존 산업의 디지털화를 선도하는 기업들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갈수록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물결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미래 산업을 주도할 핵심 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채용 기회들을 알아보자.◇ 디지털헬스 시장 만들어 갈 인재 모집 ː 라이프시맨틱스, 10개 부문 50명 규모 채용글로벌 마켓 인사이트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디지털헬스 시장이 2019년 130조원에서 연평균 29.6%씩 성장해 2025년 기준 600조원 규모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위기가정 아동에 대한 지원을 위해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식은 지난 15일 영등포구에 위치한 굿네이버스 본부에서 피자알볼로 사업전략개발본부 김봉곤 본부장,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 황성주 본부장 등 실무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굿네이버스와의 업무협약은 ‘피자는 원래 둥글고 나누는 거니까요’라는 피자알볼로의 캠페인 슬로건에 따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피자알볼로는 위기가정 아동을 대상으로 정기적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단발성이 아닌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지원 활동을 진행해 위기가정 아동에 실질적인
모든 생명에게 주어진 천명, 굳세게 살아가라(생존), 후손을 퍼뜨려라 (생식), 죽이려고 밑둥 잘랐는데도 새 순 돋아 악착같이 살아나니 여치 한 마리도 응원? 이렇게 식물도 천명을 따르는데, 우리나라 자살자 1일 38명 OECD 중 최고, 출산율은 최하! 천명을 따르라! 이 시대 최대 과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