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이 현대캐피탈 대표이사에서 사임하기로 했다. 현대카드와 현대커머셜 경영에 집중하기 위해서 택한 선택이다.6일 금융권에 따르면 정 부회장은 오는 30일부로 현대캐피탈 대표이사와 사내이사직에서 내려온다.현재 정 부회장은 현대카드와 현대캐피탈, 현대커머셜 등 현대차그룹 금융 계열사 3곳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정 부회장이 사임하면 현대캐피탈은 목진원 대표이사 체제로 운영된다. 신임 사내이사는 향후 임시 주주총회에서 선임될 예정이다.정 부회장이 현대캐피탈 대표이사에서 사임한 이유는 현대카드와 현대커머셜의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는 데 주력하기 위해서다.실제 최근 카드 산업에서는 결제방식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에서도 CJ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은 유망 신인 감독들의 단편영화를 일반 상영관에서 대중에게 소개하는 단편영화 상영회 ‘스토리업 쇼츠’를 새롭게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기존에 해온 단편영화 제작 지원 사업 ‘스토리업’에 이어 앞으로는 작품성을 인정 받은 우수 단편영화들을 일반 관객들에게 선보이는 상영회를 격월마다 마련한다는 방침이다.단편영화는 신인 감독이 장편 연출 전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장이자 그 자체로 상업영화와 구분되는 신선한 매력을 가진 장르다. 이런 점에서 단편영화 제작의 활성화와 상영 기회 확대는 한국 영화의 다양성과 외연을 확장하기 위한
국내 허용되지 않는 원료들은 배제하고 한국인 일일 권장 섭취량에 맞춰 수입·유통하는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가 추석을 맞아 12일까지 ‘GS샵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지난 GS샵 브랜드 위크에서 평소 대비 3배 이상의 판매량을 보일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보여준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더욱 알찬 구성으로 브랜드 위크를 준비했다고 한국솔가는 설명했다. 이번 브랜드 위크에서는 28종의 솔가 추석 선물 세트를 최대 51% 할인 판매하며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추석을 맞아 진행하는 브랜드 위크인 만큼 ‘솔가 에스터-C 비타민C 500 세트’∙’솔가 비타민 D3 2200IU 세트’∙’남녀
기존의 획일화, 정형화, 올드패션 무드의 골프웨어를 탈피해 캘리포니아 풍의 자유분방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담은 스타일리시 룩을 선보이고 있는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미국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브랜드 말본골프(Malbon Golf)가 21가을시즌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말본골프는 특정 장르나 컨셉에 갇히지 않는다는 브랜드 본질을 마케팅에 접목하며 기존 골프웨어 마케팅 궤적과 차별화된 행보를 이어가는 중이다. 이는 확실한 자기 주장과 남다른 독창성을 추구하는 MZ(밀레니얼+Z)골퍼의 취향과 맞닿아 있으며, 이번 ‘말본골프’의 브랜드 필름은 골프룩을 전면에 내세운 기존 골프웨어 광고와는 차별화된 접근으로
서울 신사동 코알라 팝업 쇼룸에서 6일 모델들이 호주 홈퍼니처 기업 ‘코알라’가 추석을 맞이해 실시하는 전 제품 대상 15퍼센트 할인 프로모션을 알리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6일부터 13일까지 총 8일간 코알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네이버 코알라 공식 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한편, 지난 7월 한국 시장에 진출한 코알라는 호주 모던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한 가구 브랜드다. 소비자가 실제 거주 환경에서 제품을 사용해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120일 내에 100% 환불 및 무료 제품 수거를 보장하는 ‘120일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코알라 2021.09.06
2021년 추석을 맞아 6일 서울 신사동 코알라 팝업 쇼룸에서 모델들이 호주 홈퍼니처 기업 ‘코알라’가 전 제품 대상 15퍼센트 할인 프로모션을 알리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6일부터 13일까지 총 8일간 코알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네이버 코알라 공식 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선물로 제격인 베개와 사계절 이불 등 침구류를 비롯해 코알라의 주력 제품인 매트리스 3종과 침대 프레임, 소파, 소파베드 등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할인 코드를 결제 단계에서 적용하면 된다. /사진제공=코알라 2021.09.06
내셔널지오그래픽과 고어텍스가 협업한 첫 제품이 공개됐다.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하 내셔널지오그래픽)이 21 F/W 시즌을 맞아 세계적 기능성 소재 브랜드 고어텍스(Gore-tex)와 협업한 씨티 하이킹 슈즈 ‘밴가드(VANGUARD) GTX’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내셔널지오그래픽의 트렌디한 감성에 고어텍스의 탁월한 소재 기능성을 더해 도심 속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MZ 세대를 겨냥했다. 여행을 비롯해 캠핑, 산행, 골프 등 2030 세대의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기능성 신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점에 착안해 ‘씨티 하이킹’이라는 컨셉을 도출하고 이에 최적화
㈜에스지에프앤비(대표 유정훈)가 추석 맞이 송도갈매기와 우사의 이름으로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출시 기념 6일 저녁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방송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송도갈매기 선물세트 10종과 우사 선물세트 5종으로 총 15종의 다양한 구성으로 내놓고 있어 소비자 입장에서는 고르는 재미가 있다. 1988년에 오픈한 송도갈매기는 올해로 33년째를 맞이하는 노포로 인천지역에서는 꽤 유명한 맛집이다. 송도갈매기 본점(인천광역시 연수구 옥련동 소재)은 좁은 골목길 뒤편에 자리잡은 입지에도 불구하고, 년간 100만명이상이 방문하는 곳이다. 코로나가 시작된 2020년에도 단골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아 탄탄
세라젬은 추석을 맞이해 세라젬 마스터 제품 라인업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전문작가가 직접 그린 인물화와 캘리그라피로 제작된 감사패를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땡큐 패밀리 감사패’는 인물화 전문기업 ‘선물그림’과의 협업을 통해 100% 수작업으로 제작된다. 구매 고객이 추억이 담긴 사진과 문구를 담아 주문서를 작성하면 전문 인물화 작가들의 감각적인 그림체와 캘리그라피로 부모님이나 배우자, 연인, 친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편집해주는 방식이다. 감사패는 최고급 원목 자재인 미송 액자로 구성해 집 어느 곳에 두어도 조화롭게 어울리며 고급스러운 우단 케이스로 마감해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원데이즈유(One-day’s you)가 진정, 브라이트닝, 영양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휴대용 토너패드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원데이즈유가 최근 런칭한 휴대용 토너패드 3종은 기존 통에 담겨있던 제품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파우치 형태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헬프미 닥토패드 휴대용’은 피부 진정과 보습을 한번에 케어 할 수 있는 올인원패드로 유명하다. 각질과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닦아주는 패드로 스킨케어의 첫 단계를 책임져준다. ‘헬프미 꿀광-씨 패드 휴대용’은 일명 꿀광 패드로 불리며, 지쳐보이고 칙칙한 피부결을 촉촉하고 반짝이는 윤광
현대건설이 공사금액 총 2억2백만 달러(한화 약 2,400억) 규모의 싱가포르 ‘Shaw Tower’ 재개발 공사를 단독 수주했다고 6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발주처인 싱가포르 ‘Shaw Towers Realty社’로부터 Shaw Tower 재개발 공사에 대한 낙찰통지서(LOA : Letter of Award)를 접수했다. 이 프로젝트는 지상 32층 규모의 고급 오피스 빌딩과 지상 6층 근린시설(포디움)을 신축하는 것으로 연면적은 64,728㎡이며, 공사기간은 착공후 38개월이다. ‘Shaw Tower’의 설계는 주 시설인 업무공간 뿐 아니라 생활편의시설, 커뮤니티시설, 야외원형극장, 하늘정원 및 카페, 테라스 등을 추가하여 상업공간과 편의환경을 통합하는데 집
2021년 9월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메가커피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0개 커피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소비자들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하였다. 8월 6일부터 9월 6일까지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0,334,55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측정하였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6일 1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누스의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실시간 방송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증정하고, 스토어 찜/소식 알림을 누른 이들에게는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발급해 주고, 라이브 방송에 대한 응원 댓글을 남겨주는 1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음료 쿠폰은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마련해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지누스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다가오는 추석명절 선물 준비로 분주한 소비자들이 보다 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