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바람이 불면 누런 밀잠자리와 빨간 고추잠자리가 날기 시작, 이 때 마당에는 빨간 고추를 말리고 밭에선 붉은 수수가 영그는데, 요즘 아이들은 가을을 어떻게 추억할까? 시골 풍경 보면 마음이 편해지는 사람, 아파트 숲 봐야 마음 편해지는 사람은 삶의 모습이 어떻게 다를까?
쥐띠 운세36年生 내가 생각한 것이 모두 옳지만은 않답니다. 눈과 귀를 열고 경청하길 바랍니다.48年生 혼자 생각해서 내린 결론은 정답이 아닐 가능성이 크니 함께 상의해야 합니다.60年生 협력관계에서 유리한 방향으로 흘러갈테니 먼저 다가갈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72年生 나는 멈췄더라도 시간은 가고 있습니다. 바쁘게 하루를 일궈나가야 한답니다~!84年生 노력했던 것이 무너지더라도 다시 시작한다면 구사일생으로 살아날 수 있어요.96年生 타지에 살고 있다면 부모님에게 연락하거나 꼭 찾아뵙는 날로 보내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37年生 조금 부담되더라도 나중에 도움될 일이 있을테니 과감하게 도움을 줘보세요~!49年生 위축되
기나긴 펜데믹에 몸도 마음도 지친 고객들을 위해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진정한 도심속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헤어&바디는 물론 페이셜까지 완벽한 휴식과 건강한 생기을 부여할 수 있는 ‘뷰캉스(Beauty+Vacance)’ 컨셉트의 ‘뷰티 인 더 시티(Beauty in the city)’ 패키지를 9월 10일부터 선보인다.여름철 무더위, 장시간 마스크 착용 등으로 손상된 피부 건강에 신경 쓰는 소비자가 급격하게 증가했고, 높은 온도로 지친 두피 케어를 위한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이처럼 펜데믹으로 인해 셀프 뷰티 케어로 ‘홈케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맞춰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올해 우리나라 2분기 경제성장률이 0.8%로 상향 조정됐다. 실질 국민총소득(GNI)은 474조2000억원으로 전기대비 0.1% 올랐다.한국은행이 2일 발표한 '2021년 2분기 국민소득(잠정)'에 따르면 2분기 실질 GDP(국내총생산)는 전기대비 0.8% 오름세를 보였다. 속보치(0.7%)보다 0.1%포인트 향 조정된 것이다. 코로나19로 경기가 위축됐던 지난해 2분기와 비교하면 6% 성장했다. 전년동기대비 성장률도 속보치(5.9%)보다 0.1%포인트 올라갔다. 2분기 마지막 달인 지난 6월의 일부 실적치가 속보치에 반영되지 않았다가 이번에 반영됐다. 경제활동별로는 제조업(-0.2%포인트)이 하향 수정된 반면 서비스업(+0.3%포인트)은 상향 수정됐다. 지출항목별로
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이사장 손태승)은 청소년들을 위한 진로·진학지원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2012년 우리은행 등 우리금융그룹 그룹사가 200억원을 출연해 설립한 공익재단이다.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로 설계 및 진학을 위한 맞춤형 정보 제공과 1:1 대입 컨설팅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우리다문화장학재단에서 지난해부터 새롭게 시작한 사업이다. 외부 교육컨설팅 전문 업체와 협업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며,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이 모든 비용을 부담한다.먼저 입문과정에서는 진로 탐색 특강을 통해 진학 및 취업 등 진로 선택을 위한 정보를 제
미래에셋자산운용은 국내 운용사 최초로 TDF(타겟데이트펀드) 수탁고가 3조원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 2월 수탁고 2조원을 돌파한 지 반년 만이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지난 8월 31일 종가 기준 미래에셋 TDF는 3조 219억원이다. 올해 1조 2799억원 증가했다.미래에셋자산운용은 2011년 TDF를 출시했다. 2018년말 3755억원 규모였던 미래에셋 TDF는 2019년 11월 1조원을 돌파, 올 2월에는 2조원을, 8월에는 3조원을 돌파했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국내 TDF 시장 점유율 43.7%에 달하는 국내 최대 TDF 운용사다.미래에셋 TDF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전세계 다양한 자산에 분산 투자하는 상품으로, 특정 목표시점(Target Date)에 맞춰
국제재무설계사인 CFP자격을 인증하는 한국FPSB(회장 김용환)는 ‘세계재무설계의날(WFPD, World Financial Planning Day)’을 맞아, 지난 1일 콘텐츠 공모전을 열고 접수중이다.국제FPSB는 국제증권감독기구(IOSCO)의 준회원으로 국제증권감독기구가 매년 실시하는 세계투자자주간(World Investor Week, 10월 4일~10일)에 5년째 참여하며 ‘세계재무설계의날(10월 6일)’을 지정하고 있다.국제FPSB의 26개 회원국은 ‘세계재무설계의날’에 재무설계의 가치를 함께 공유하기 위해 각종 행사를 개최한다. 한국FPSB는 이번에 콘텐츠 공모전을 실시하기로 했다.공모전에는 전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 단위(4명 이내)로 참여할 수 있다. 응모분야는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가성비 커피의 선두주자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가 지친 일상 속 소소한 힐링과 색다른 식감을 경험할 수 있는 가을 신메뉴를 선보인다. 2일 출시하는 메가커피의 가을 신메뉴는 ‘토피넛 마끼아또’, ‘토피넛 커피 쿠키 프라페’, ‘레몬 진저 허브티’, ‘허니 자몽 블랙티’, ‘사과 유자차’ 등 총 5종이다. ‘Full of Autumn’이라는 컨셉 아래 토피넛, 레몬, 진저, 자몽, 사과, 유자 등 다채로운 식재료를 활용하여 낭만의 계절인 가을의 향과 색감을 가득 담았다.‘토피넛 마끼아또’는 달콤한 토피넛과 깔끔한 콜드브루, 부드러운 우유 거품이 만나 입안 가득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메뉴다. 늦더위
2021년 한가위를 맞아 소중한 분들께 만남 대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이 실속형 프리미엄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엄선하여 구성한 다양한 상품으로 의성의 한우세트부터 평창 산양삼 세트와 산양삼 꿀절임 세트, 평창 멜론 세트, 훈제 연어 세트, 고급 와인 세트, 노보텔 강남의 수제 파운드 세트를 준비했다. 한우 세트는 의성의 프리미엄 마늘을 먹고 자란 최고급 한우의 다양한 부위로 구성했다. 평창의 해발 1,000m에서 자란 유기농 산양삼 세트와 산양삼을 약초 꿀에 절여 숙성한 산양삼 꿀절임 세트는 피곤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천연영양제로 항암 작용에 효과적이다. 또 다른
헬스케어 시장에서 두각을 보여왔던 글로벌 웰니스 기업 아이사제닉스코리아가 9월 4일부터 9일까지 6일간 ‘아이사바디&아이사뷰티 챌린지 2021 시즌3-2’의 참가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아이사제닉스코리아의 ‘아이사바디 챌린지’는 2007년도부터 시작된 글로벌 프로그램으로, 건강한 몸을 되찾고 삶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루는 것을 목표로 현재까지도 전세계에서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특히 아이사제닉스코리아의 ‘아이사바디&아이사뷰티 챌린지’는 기존 아이사바디 챌린지뿐만 아니라 아이사뷰티라는 새로운 도전 분야가 추가되면서, 체형관리와 함께 내∙외면을 더욱 아름답게 관리하고 삶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것을 목표
세련된 인테리어와 모던한 분위기, 맛있는 빵과 음료까지 힐링을 위한 삼박자를 고루 갖춘 곳으로 호평받고 있는 수제 베이커리카페 프랜차이즈 ‘마크빈’이 부산에 해운대 달맞이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달맞이점은 마크빈 본사 직영공장에서 최첨단 시설과 철저한 재료관리, 위생적인 공정으로 당일 제조한 생지를 발효시켜 직접 구워서 내놓기 때문에 구수한 냄새와 함께 신선한 즉석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천연발효빵으로 만들어 맛과 건강까지 사로잡은 다양한 크로와상 메뉴와 담백하고 촉촉한 생크림 팡도르, 앙버터, 페스츄리 안에 초코 커스터드 크림이 듬뿍 들어간 큐브부시맨, 스모키한 아라비카 원두 여러종을 최적의 배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지역 양조장과의 상생 프로젝트인 ‘마시자! 지역맥주’ 제 17차행사를 기념해 ‘히든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6일부터 소진시까지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생활맥주 #히든트랙브루잉 #마시자지역맥주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면 한정판 그립톡을 증정하고, 종류가다른 맥주 3잔을 마시면 한정판 컵을 증정한다. ‘마시자! 지역맥주’는 전국 각지의 브루어리에서 생산되는 수제맥주를 생활맥주의 직영점을 통해 대중들에게 소개하는 프로젝트이다. 다양하고, 특색 있는 수제맥주를 선보이기 때문에 맥주 애호가들 사이에서인기를 끌고 있는 행사이다. 이번 17차 ‘마시자! 지역맥
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마리엔메이(MARY&MAY)’는 지난 8월 29일부터 31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의 만달레이 베이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북미 코스모프로프 (The 18th edition of Cosmoprof North America)에 참가해 대표적인 K-클린뷰티 브랜드로 방문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는 이탈리아의 볼로냐, 홍콩과 함께 세계 3대 뷰티 전시∙박람회 중 하나로 미용 화장품 산업의 모든 분야를 망라해 지난 2019년 전시에만 43개국, 1,435개 전시 참가, 방문객 4만명을 기록할 정도로 전세계의 바이어들과 컨설턴트, 학회 전문가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글로벌 이벤트이다. 특히 이번 18번째 박람회는